고명중학교 공고 제 2025 – 6호
2025학년도 고명중학교 3학년 제주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 가격분리)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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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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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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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합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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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자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고명중학교 3학년 제주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나. 용역내용
1) 기 간 : 2025년 5월 14일(수) ~ 2025년 5월 16일(금), 2박 3일
2) 장 소 : 제주도 일원 (단일팀으로 실시함)
3) 예상인원 및 기초금액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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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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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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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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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고명중학교 3학년 제주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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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명 (5개 학급)/
인솔교사 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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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0,000원
(부가세포함)/
500,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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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명×620,000원
= 83,080,000원/
9명×500,000원
=4,5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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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단일팀으로 같은 숙박지와 코스로 운영함.
5)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숙식비, 중식비, 차량비(제주도 현지차량 45인승 4대로 동일도색의 연식) 입장료, 관람료, 레크레이션경비, 여행자보험료, 가이드비, 야간경비(1박에 2인씩), 알선수수료, 기타경비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일체의 여행경비를 포함한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6) 항공권 확보: 해당 날짜의 고명중학교 항공권이 확보되어 있음.
출발 예정 시간(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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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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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예정 시간(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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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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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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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4일 김포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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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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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6일 제주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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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교육여행일정과 여행인원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과업설명: 공고문에 첨부된 교육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세부일정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서울특별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라. 입찰시작일 기준 3년 이내 국내교육여행 용역 유경험업체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실적증명서첨부)
마. 입찰시작일 기준 최소 3천만원 이상 배상책임보험 또는 인허가 보증보험(기획여행보험)가입업체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그로 인한 문제 발생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출 서류
가. 입찰등록 접수기간
1) 사전규격 : 2025. 4. 9.(수) 11:00 ~ 2025. 4. 11.(금) 11:00 (긴급 : 3일간)
2) 규격입찰서(제안서): 2025. 4. 14.(월) 11:00 ~ 2025. 4. 28.(월) 11:00
3)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2025. 4. 14.(월) 11:00 ~ 2025. 4. 28.(월) 11:00
나. 제출 방법
1) 규격입찰서(제안서): 직접 접수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2)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 인터넷(G2B) 접수
- 입찰참가신청서는 전자입찰서로 대체
-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장소 : 본교 제1교무실
라.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부
2)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제안서[붙임3] 5부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3) 여행 위탁 실적증명서[붙임4]
4) 각서[붙임5] 1부 및 청렴 계약 이행 각서[붙임9] 1부
5)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붙임7]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 1부(인감 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2)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 (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발행 등) 1부
13) [붙임6] 고명중학교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제출 서류
14) [붙임8] 여행일정계획 1부
15) 항공권 발급 가능 확인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심의 일시 및 개찰 일시
가. 제안서 심의 예정일 : 2025. 4. 29.(화)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30.(수) 10:00 고명중학교 입찰집행관 PC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결정합니다. 제안서 심사를 통해 부적격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릅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3. 여행자보험 가입
가. 여행자보험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나. 여행사는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 여행보험에 가입한 후 출발 전 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감염병 관련
감염 환자 발생시 별도 차량(검사 또는 확진자 이동용) 대비, 및 감염병 관련 예비비를 편성하여야 합니다.
15. 천재지변이나 기상상황에 따른 대책 사항
가.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교육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 도중 계약 이행에 차질이 발생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해야 하며, 우천 시에 대한 대처방안(우의 제공 또는 실내 프로그램 대체)을 제시해야 합니다.
나. 미세먼지 농도가 심해 실외 활동이 어려운 경우 대체 실내 프로그램을 준비해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나. 본 입찰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공고내용은 서울특별시교육청홈페이지(www.sen.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2-926-2837)로, G2B시스템에 관한 내용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8일
고 명 중 학 교 장
[붙임1]
2025학년도 3학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일정 (예시)
(우천 시 일정 포함)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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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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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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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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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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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5/14)
수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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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명중
~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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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량
및
항공
|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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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집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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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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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공항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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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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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공항 도착 및 전용차량 탑승
|
12:00
|
점심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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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라프, 성산일출봉
|
18:00
|
숙소
|
22:00
|
취침 / 2일차 일정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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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5/15)
목요일
|
제주
|
전용차량
|
07:00
|
기상
|
08:30
|
전용차량 탑승
|
|
천지연
|
11:30
|
점심식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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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설록녹차밭, 액티브 파크, 협재 해수욕장
|
18:00
|
숙소 도착후 석식, 레크레이션
|
22:00
|
취침 / 3일차 일정 협의
|
3일차
(5/16)
금요일
|
제주
~
고명중
|
전용차량
및 항공
|
07:00
|
기상
|
08:30
|
전용차량 탑승
|
|
수목원 테마파크, 981파크
|
12:00
|
점심식사
|
|
용두암
|
15:00
|
제주공항 출발
|
18:00
|
고명중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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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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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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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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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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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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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고명중학교 3학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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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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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10%(입찰금액의 10%)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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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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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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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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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고명중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고명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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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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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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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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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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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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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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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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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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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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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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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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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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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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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
주) 최근 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 보 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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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
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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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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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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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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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수학여행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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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연령
|
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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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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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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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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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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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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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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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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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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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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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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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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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일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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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항공기 이용계획 및 버스 확보 , 운행 계획
※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단 수송 항공기 이용 계획 기재
- 항공사명 및 기종(총 좌석개수) 등 기재
※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사업자등록증, 차량 보험 가입 증명서 등 제반서류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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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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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사고당 금액 등)
- 각종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계획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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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사.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제출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고명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붙임4]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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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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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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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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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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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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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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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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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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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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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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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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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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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교육여행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고명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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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고명중학교 3학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고명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고명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고명중학교장 귀하
[붙임6]
고명중학교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계약특수조건
제1조(총칙) 고명중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여행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여행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여행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갑”과“을” 쌍방이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여행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미니엄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팀별(2개 그룹)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콘도미니엄급 이상으로 한다.
③ 침실은 1인 1침대 면적으로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 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 시설은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하며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⑤ 상기 숙박시설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여행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1. 입찰신청 업체와 숙박지 대표 간 여행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5조(식사 등)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제6조(레크레이션 및 여행자보험) ① 레크레이션에 관한 사항
1. 숙박지내 공연장을 이용하여 레크레이션 강사를 초빙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한 다.
2. 레크레이션 일정은 계약 전 “갑”과 협의하여 정하고,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은 계약 체결 시 제출한다.
3. 여행일정 중 레크레이션 운영은 “을”의 주관으로 하되 사전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 학생의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히 유념하여 교육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진행에 필요한 장소대관료, 차량운행, 소품준비 등에 소요되는 제반 경비는 “을”의 부담으로 한다.
② 여행자 보험에 관한 사항
1.“을”은 여행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2.“을”은 여행 출발 5일전 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갑”에게 제출한다.
제7조(여행의 시작과 종료) ① 여행은 여행단이 학교에서 출발하는 시점부터 여행 일정을 마치고 학교에서 해산하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여행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우리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8조(여행 일정 수행 및 변경) ①“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여행일정 변경
1.“갑”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갑”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을”은 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유료 관광지는 관람지역 전체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유료 관람지가 휴일 또는 공사 등으로 인하여 관람이 취소되었을 때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다른 유료 관람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9조(여행인원) ① "학생 및 인솔교사 인원"(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제12조의 여행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여행인원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10조(낙오자 처리) ①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여행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1조(사고) ① 여행 중 교통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우리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단, 버스이동 시 사고는 버스회사 책임)
②“을”은 상기 사고 등이 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2조(여행경비의 지급) ① 본 여행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 하여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계약금액 × 증감인원 / 계약인원(10원 미만 은 절사함)
※ 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혹은 현금영수증), 시․국세 완납증명서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3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4조(책임) ① 여행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15조(기타) ① “을”은 여행에 필요한 예약, 여행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우리학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여행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따른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④ 저소득층 학생의 무상참가 범위는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하며 경비는 무상으로 한다.
제16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여행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여행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17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2025년 월 일
“갑” “을”
고명중학교
서울시 성북구 북악산로 870 시 구 동 번지
학교장 (인) 상호명 대표 (인)
[붙임7]
고명중학교 3학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소요액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고명중학교 3학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2. 예정인원 : 134명
3. 기 간 : 2025.05.14(수) ~ 2025.05.16(금)(2박 3일간)
4. 여행코스 : 단일 여행코스를 선정(업체의 제안에 의하여 작성)
5. 산출내역(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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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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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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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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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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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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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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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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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기준,
도로통행료,
주차료,기사봉사료등 일체 경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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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원× 5대×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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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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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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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제주도(왕복)
공항세 등 제경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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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원× 명× 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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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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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 박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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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석식 포함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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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호텔
- 숙박료 : 원× 명
- 식 비 : 원× 명×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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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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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비(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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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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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월 일 중식
- 원× 명
ㅇ 월 일 중식
- 원× 명
ㅇ 월 일 중식
- 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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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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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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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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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관람장소 원× 명
ㅇ 관람장소 원× 명
ㅇ 관람장소 원× 명
ㅇ 관람장소 원× 명
ㅇ 관람장소 원× 명
ㅇ 관람장소 원× 명
ㅇ 관람장소 원× 명
ㅇ 관람장소 원× 명
ㅇ 관람장소 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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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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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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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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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월 일 ○○경비
- 원× 명 = 원
ㅇ 월 일 ○○경비
- 원× 명 = 원
ㅇ 월 일 ○○경비
- 원×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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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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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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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원÷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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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내역이 필요할 시 별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붙임8]
여행 일정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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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일(5월14일 수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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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일(5월15일 목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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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일(5월16일 금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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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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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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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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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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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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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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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9]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고명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견적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견적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견적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견적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고명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견적에 있어서 견적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견적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고명중학교가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견적․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견적,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업무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견적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고명중학교가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견적 및 계약조건이 견적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업무담당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견적,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업무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고명중학교가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견적,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견적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고명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고명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견적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인)
고명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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