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83608-000 공고일시  2025/04/14 09:21
공고명 인천글로벌캠퍼스 도서관 열람환경 개선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경제자유구역청
공고담당자 조보미(☎: 032-453-716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4,521,000 원
   
배정예산
74,521,000 원
   
추정가격
67,74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경제자유구역청 공고 제2025 - 125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인천글로벌캠퍼스 도서관 열람환경 개선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다. 위    치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문화로 119

 라. 용역내용 : 기본․실시설계 도서 작성 및 인․허가 등 제반사항 수행 등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74,521,000원

      본 사업은 손해배상보험(공제) 가입대상입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계약방법: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전자입찰


2. 견적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4. 14.(월) 10:00 ~

2025. 4. 17.(목) 10:00

2025. 4. 17.(목) 11:00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낙찰하한선 미달’또는‘예정가격 초과’로 인한 유찰시 재입찰 실시(별도통보 없음)

   ☞ 재입찰 개찰 일시: 2025. 4. 17.(목) 17:00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서 다음의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업체

   2) 건축사법 제7조 및 동법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 사무소」[업종코드: 4817] 신고를 필한 등록업체

 ※ 단독이행만 가능하며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됨을 알려드립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결정은 예정가격 이하자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 제출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을 적용하여 배제 사유가 없는 자로 하며,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동가입찰 낙찰자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1천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같은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우리 청에 납부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6. 입찰(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  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종사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실시

  본 입찰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인천광역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이 적용되므로, 관련 규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에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사정에 따라 용역규모가 변동될 수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인천광역시가 발행하는 소정의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과업 등에 관한 사항 문의 : 서비스산업유치과 (☎032-453-7403)

  ◦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 운영지원과(☎032-453-7165)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문의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본 입찰과 관련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공무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행동강령책임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획정책과장 (☎032-453-702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4일


인천광역시 경제자유구역사업 특별회계 경제자유구역청 기업출납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