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웅상출장소 총무과 공고 제2025-66호
수의 용역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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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야강변 도로확폭 및 문화공간 조성사업 지반조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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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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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 평산동 201-16번지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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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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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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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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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9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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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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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5,9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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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자견적 개시일시 : 2025. 4. 14.(월) 17:00
3. 전자견적 마감일시 : 2025. 4. 18.(금)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18.(금) 11:00, 입찰집행관 PC
※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5: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6:00입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 입찰 참가신청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의 조건(①~④)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 「건설기술 진흥법」 제26조에 따른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설계등용역-일반)으로 등록된 업체
②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에 따른 엔지니어링사업(토질·지질)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른 기술사사무소(토질·지질)로 등록된 업체
③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지질연구조사서비스(8115179901)]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④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일까지) 계속해서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경상남도 양산시에 두고 있는 업체(지사 및 지점 투찰 불허)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액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8. 입찰서 제출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88%) 이상의 금액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 결정하며 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조달청 프로그램 이용)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제5항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여야 합니다.
10. 견적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웅상출장소 도시관리과 하천팀[☏055-392-6052]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여부 확인 : 견적제출 업체에서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대상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 하시기 바라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보건 확보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시민, 종사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는 전자입찰 용역입니다.
나.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등록은 생략하며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 -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또한 발주처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참가예정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총무과(☎회계팀 055-392-6121), 감사담당관(☎공직감찰팀 055-392-3215) 및 홈페이지(www.yangsan.go.kr → 소통‧참여 → 청렴양산 → 공무원 부조리 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바.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사. 기타 상세한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입찰 및 계약관계는 웅상출장소 총무과[☏055-392-6122]로, 기술 사항 관계는 웅상출장소 도시관리과[☏055-392-60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4.
양산시 웅상출장소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