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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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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3681-000 공고일시  2025/04/14 09:42
공고명 「더 큰 영암, 비전 2030 수립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 영암군 수요기관 전라남도 영암군
공고담당자 송해영(☎: 061-470-217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7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0,000,000 원
   
추정가격
1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암군 공고 제2025-727호


「더 큰 영암, 비전 2030 수립 용역」

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더 큰 영암, 비전 2030 수립 용역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7개월

용 역 비 : 금1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 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제안요청서”를 숙지하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필요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본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항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이어야 함

    -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 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을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제안서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받은 것으로 유효기한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현황 정보시스템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입찰 참가제한)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없어도 참여 가능

     *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설립허가증,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 등)를 제출해야 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입찰 마감일 기준 부도, 파산, 해산 등의 상태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 부적격업체 및 허위서류 제출이 확인된 업체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함


4. 공동수급체 구성       

공동도급(분담이행) : 불허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5.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공고기간 : 2025. 4. 15.(화) ~ 5. 5.(월) / 21일간

입찰참가 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 제출일시 : 2025. 5. 7.(수)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제출장소 : 영암군청 기획예산실(기획팀 ☎061-470-2303)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FAX, 택배, 이메일 등 불가)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대리인의 신분증, 사용 인감 및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함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제안서 평가     

일    시 : 2025. 5. 12.(월) 14:00(예정)

 ※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일정 변동이 가능하며 변경 시는 개별 통보

❍ 장    소 : 영암군청 2층 낭산실(예정)

❍ 발 표 자 :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장 지참한 소속 대리인

❍ 제안설명

    - 발표순서 : 평가 당일 추첨에 의해 결정

    - 제안설명 : 업체당 25분 이내(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제안평가 : 별도의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심의

❍ 유의사항

    - 발표자 포함 2인 이내로 참석자 수를 제한함

    - 발표자는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필히 지참

    - 발표는 제안내용을 중심으로 설명하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의사 표시는 인정하지 않음(제안설명 시 추가자료 배포 불가)

    - 발표자료는 USB로 제작하여 제안서 접수 시 제출

❍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 제안서평가위원회는 영암군 내부계획에 의해 구성되며, 3배수 이상의 예비위원명부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제안서 제출 시 예비위원명부 상의 고유번호를 추첨하게 하여 빈도가 높은 순으로 결정된 고유번호에 해당하는 예비위원을 본 사업의 평가위원으로 선정함

※ 추첨 결과 빈도가 같은 예비위원에 대해서는 고령자 우선으로 선정

※ 불참자를 예상하여 예비평가위원 추가 지정할 수 있음

 

7. 협상 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90%) 및 가격평가(10%)에 대한 종합평가로 실시하여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되, 제안서 제출업체가 2개인 경우에도 자격기준에 적합한 경우에는 협상대상자로 모두 선정한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서에 의하여 결정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제안서 종합평가결과에서 최고점수를 얻은 제안자가 복수인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 업체로 결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결렬 시 평가순위대로 협상 진행

협상 절차

    - 협상범위

     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모든 업체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 및 심사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협의내용은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함

    - 협상절차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계약담당자는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이나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영암군과 협상대상자 상호 이견 발생으로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협상대상자는 이에 따른 소요비용 청구 등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 협상기간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실시한다.

      당해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10일의 범위 내에서 협상기간을 조정 할 수 있음

    - 낙찰자 결정

      계약담당자는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함


8. 계약체결 및 이행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함

계약의 체결과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 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관련 규정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9.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군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


10. 기타사항 

본 용역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경우에 제안자(입찰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함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관련 근거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입찰 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 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계약상대자는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해야 함

제안업체는 평가결과, 평가위원회의 구성, 평가기준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계약체결 후에도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을 짐

기타 문의는 기획예산실(☎061-470-2303), 입찰에 관한 사항은 세무회계과 계약담당자(☎ 061-470-2175)로 문의


2025.  4.   .


영 암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