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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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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3934-000 (유찰) 공고일시  2025/04/14 09:57
공고명 2025년 생활폐기물(폐토사) 수도권매립지 운반 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경기도 포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포천시
공고담당자 오성혜(☎: 031-538-24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1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600.00 원
   
배정예산
26,880,000 원
   
추정가격
26,88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시 공고 제2025-1069호


소액수의계약 용역 견적제출(전자) 안내문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생활폐기물(폐토사) 수도권매립지 운반 용역(단가계약)

  나. 용역현장 : 포천시 환경자원센터(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신평로16번길 207)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0. 28.까지

  라. 용역규모 : 폐토사 800톤(예정)

  마. 용역추정금액 : 26,880,000원 (33,600원 × 800톤)

  바. 기초금액: 33,600원/톤(부가가치세 면세)

    ※ 반드시 기초금액(단가)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사업량은 추정 소요량으로 추후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에 따른 부가가치세 면세 대상이므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제3항의 규정에 따라 생략합니다.

3.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5년 4월 14일(월) 10:00

4.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5년 4월 17일(목) 10:00

5.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4월 17일(목) 11:00 포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용 PC)

전산장애 등으로 개찰이 지연될 수 있으며, 개찰 실시 후 낙찰자가 없을 시 재입찰을 실시하며, 입찰(투찰) 마감은 2025.4.17.(목) 16:00, 개찰은 2025.4.17.(목) 17:00에 실시합니다.


6. 입찰방법 : 수의(단가), 전자입찰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

     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2022. 5. 19. 시행된 이해충돌방지법과 관련하여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제한 여부를 필히 확인해야

     합니다.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제출 要)

7.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포천시에 둔 자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따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 1227]으로 등록한 자

    2) 수도권매립지 반입사무처리규정 제5조에 따른 폐기물반입 허용 차량 기준을 갖춘 자

차량 증빙자료를 입찰 마감일 2025. 4. 17.(목) 10:00까지 기후환경과에 직접 방문 또는 메일(bboa0510@korea.kr)로 제출하여야 하며, 발주 담당자(기후환경과 자원순환팀 주무관 ☎031-538-2488)에게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차량기준 충족 여부에 대한 사항은 발주부서의 판단에 의합니다.(증빙서류 원본은 계약할 때 제출하며,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업체는 입찰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무자격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에 관한 사항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 가능(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 업체 이내)

  나. 공동이행일 경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합니다. 이 경우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가장 큰 업체가 됩니다.

  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공동으로 계약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또한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2025.4.16.(수)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입찰 무효처리 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추첨(2개)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입찰공고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 용역계약특수조건 (포천시 회계과)

    - 용역 과업지시서 등

  다.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되, 만일 면세사업자가 낙찰이 될 경우에는 계약을 체결할 때 부가가치세에 상당하는 금액을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13. 포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포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포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는 포천시 홈페이지(http://www.pocheon.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 센터(☎1588-0800)

  나.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용역』-『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 낙찰자 조회)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공고․집행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포천시 회계과(031-538-2453) 문의하시기 바라며, 용역과 관련한 기술적인 사항은 환경관리과(031-538-24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14일


포 천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