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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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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3623-000 공고일시  2025/04/14 09:59
공고명 (한대부고)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지연(☎: 02-2200-35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26,060,000 원
   
추정가격
114,6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제2025-12호


2025학년도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관련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

      - 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여행장소

강원도 소재 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등급 이상 수련원 및 유스호스텔

1일차

(1학년) 오리엔티어링

2일차

(1학년) 오리엔티어링, 레크레이션

3일차

(1학년) 오리엔티어링

여행기간

2025. 5. 19.(월) 09:00 ~ 2024. 5. 21.(수) 16:00 (2박3일)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여행인원

총382명 (1학년 학생 368명, 인솔교사 14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여행경비

내역

숙식비(청소년 수련시설, 2박8식)

※ 교통비 및 여행자보험료 별도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5. 4. 14.(월) 09:30 ~ 2025. 4. 22.(화) 10:00

기초금액

(공고금액)

금 114,600,000원(300,000원 × 382명)

※ 1인당 300,000원내외(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 기초금액은 382명으로 산정(인솔 교직원 포함)

※ 계약체결 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제출

※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별도 정산

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14.(월) 09:30 ~ 2025. 4. 22.(화)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지참 및 재직증명서・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4.(월) 09:30 ~ 2025. 4. 22.(화) 10:00

제안서 평가

2025. 4. 22.(화) 10:30, 우리학교 본관 회의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22.(화) 15:00,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강원도),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청소년활동진흥법」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 청소년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수련시설이 강원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3)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및 종합 안전점검 결과 종합평가 최우수등급 이상이고 청소년 활동진흥원 등록된 인증 프로그램 운영 업체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인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필요시 현장답사)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제출

1) 기간 : 2025. 4. 14.(월) 09:30 ~ 2025. 4. 21.(월) 15:00 (기간 및 시간엄수)

         ※ 접수시간 : 평일 09:00~16:00(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접수 장소 : 우리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 42)

3) 제출 방법 : 직접 제출(우편 및 FAX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 대리인 신분증 지참. 서류 미비 시 접수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표시

4) 제출 서류

가) 입찰 참가신청서(우리 학교 소정양식) 1부

나)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8부(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제안서 작성 요령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 여행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다) 숙박업 또는 유스호스텔 또는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바)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사)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아) 영양사(조리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자)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재직 증명서 각 1부

차) 식단표, 객실 배치도(방 배정),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각 1부

카)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파악) 및 배치도 1부

타) 영업 배상 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증권 사본 1부

파)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하)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및 종합 안전점검 결과 종합평가 최우수등급 이상과 청소년활동진흥원 등록된 인증 프로그램 증빙 자료 각 1부

거) 신용등급평가표(신용평가정보원의 확인서로 유효기간까지 유효함)

너) 수련황동 위탁 실적증명서 (최근 4년 이내, 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더)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러)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 점검 사본 각 1부

머)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버) 각서(붙임5)

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붙임6) - 낙찰자만 제출

어)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 낙찰자만 제출

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 이상) – 낙찰자만 제출

처)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 낙찰자만 제출

커) 안전요원 등에 대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조회 동의서 각 1부 – 낙찰자만 제출


나.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4. 14.(월) 09:30 ~ 2025. 4. 21.(월) 15: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제출방법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 설명회 : 실시하지 않음    ※ 2025. 4. 22.(화) 09:30 제안서 평가만 실시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22.(화) 15:00 한대부고 입찰집행관 PC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련활동 소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8명)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 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평가 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지급각서, 현금)를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 및 제안서 유의사항

가. 입찰 유의사항

1)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FAX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3)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안서 유의사항

1) 수련활동의 구체적 시정 안내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이동시정표를 일자별로 작성할 것이며 일정은 변경할 수 없음

(나)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라) 학생 수련 프로그램은 학교 요청 사항 가급적 수용

2)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가) 구체적인 수련시설(숙박시설) 여건 기재

(나) 수련시설(숙박시설)명 및 전화번호 기재

(다) 수련시설(숙박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라) 수련시설(숙박시설) 현황표(강당 ․ 체육관, 연수실, 객실, 식당 등 시설 전체에 대한 규모․수량 현황)

(마) 학생이 숙박할 장소는 전체 ○층 중 ○층에 투숙하고, 객실 수, 객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욕실, 화장실, 냉난방시설, TV등 설비사항, 객실배치도, 편의시설 등 구체적으로 기재

(바) 숙박시설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사) 레크리에이션을 할 수 있는 강당(500명 정도의 수용 공간 유무, 앰프 등의 시설 포함) 보유여부

(아)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자) 다양한 수련활동과 특별프로그램 진행여부 기재

(차) 인성, 진로, 리더쉽 창의적 체험활동 직영 인재개발원평생교육원 등록 여부

(카) 주변에 유해업소가 있는지 여부

(타) 각종 안전점검사항(소방, 전기, 가스, 방역, 먹는물 등)의 최종 실시일 및 점검 결과

(파) 숙박시설 안전시설 상황 (CCTV, 창틀 안전대, 소화전 시설 등),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하)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거)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여부

(너)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2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더) 권장사항

     - 1실 당 10명 이내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남, 여 분리 수용하여야 함 

     - 숙소 내 화장실 배치

3)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중·석식은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

(나)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4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음.

(다)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라) 자율배식 : 추가 배식을 위하여 배치

(마) 야외식 1회 포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4)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가)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나)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다)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라) 숙소 인근병원 제휴 현황

5) 가격제안서 : 일정별로 세부적이고 구체적으로 정확히 작성

6)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추가 설명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할 것, 바인더철 금지)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 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창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관련 : 우리학교 행정실(☎02-2200-3516)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붙임  입찰참가신청서 서식(우리학교 양식) 및 각종 서식 1부




2025. 4. 14.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직인생략]

[붙임1]

2025학년도 수련활동 업체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00)

 

(35)

1. 수련활동 수행 실적(15점)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실적

A. 100%이상

15

 

B. 70%이상~100%미만

10

C. 40%이상~70%미만

5

2.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10점)

- 신용등급평가표 제출(유효기간 만료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

A. AAA, AA+, AA0,  AA-, A+

10

 

B. A0

9

C. A-

8

D. BBB+

7

E. BBB0

6

F. BBB-

5

G. BB+,BB0

4

H. BB-

3

I. B+, B0, B-

2

J. CCC+이하

1

K. 없음 또는 유효기간 만료

0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10

 

 3.1. 수련활동 수행 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

     입증빙자료)

 3.2.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65)

4.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20

 

 4.1. 일정구성의 치밀성, 타당성, 효과성

 4.2. 수련활동 자료집 충실도

 4.3. 학교취지와의 적합성

 4.4.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20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5.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남녀객실 배치계획)

 5.3. 식사메뉴, 수용인원, 위생안전, 가격

 5.4. 숙박업소 수용규모 및 노후도

6. 식사(중ㆍ석식) 제공 능력  (10점)

 

10

 

 6.1. 식사메뉴, 수용인원, 위생안전, 가격

 6.2. 식사 제공 능력 (한식 및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5점)

 

15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

     황(보상금액, 가입기간, 학생응급 조치)

 7.2.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합      계

100

 


※ 평가결과 평균80점 이상인 자를 규격평가 합격업체로 한다.



[붙임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

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

등록번호

 

입찰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한대부고 공고

제 2025-12호

입찰일자 

 

입찰건명

2025학년도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 공고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의 2단계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 정한 서류 각 1부

              

2025.   4.     .

 

 

                                           신청인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위임자 신분증 사본과 신분증 지참. 


[붙임3]

2025학년도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업   체   명

 

대 표 자

           (인)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설 립  년 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학생 단체수련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이용단체

비고

 

 

 

 

 

 

 

주)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실적(고등학교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의 것으로 하되, 실적증명서(증빙자료)는 입찰참가신청서에 각1부 첨부


3. 경영상태 : 신용등급평가표 제출


4. 수련활동 숙식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나. 식사 여건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다. 일정별 주요 프로그램 진행계획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으로 기재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가입계획(사고당 금액등)

  

  마.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2024.    .     .


0000회사   대표이사  00000 (인감날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

수련활동 숙식 용역 계약특수조건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제1조 (총칙)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이하 “학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숙식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따라 모든 편의를 학생과 인솔교직원(이하 “수련활동단”이라 한다.)에게 제공하여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행사내용)

  ① 기간 : 2025. 5. 19.(월) 09:00 ~ 2025. 5. 21.(수) 16:00 (2박3일)         

  ② 인원 : 382명(행사 당일 “학교”의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다) ※ 학생 368명, 교직원 14명

  ③ 장소 : 강원도 일대


제4조 (숙박 및 식사)  ① “계약상대자”는 “학교”에게 행사기간 동안 실별 수용인원에 맞추어 숙박시설을 제공하고, “학교”는 “계약상대자”의 시설을 사용함에 있어 고의적인 파괴 및 훼손 방지를 위하여 학생을 지도하여야 한다.

  ② 숙박에 있어 “계약상대자”는 전원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적정 인원을 배치하고 깨끗한 침구 충분히 제공하도록 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숙박정원을 초과하여 수용하여서는 아니되며, 만약 이를 위반하면 초과된 인원만큼의 부당이득을 “학교”에게 반환하여야 하고, 이 경우 숙박한 인원의 숙박비의 1/100을 위약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④ “계약상대자”는 행사기간동안 본교의 수련활동 참가 학생 이외의 자에게 수련활동 시설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위약금으로 계약금액의 3/100을 납부하여야 한다.

  ⑤ “계약상대자”는 “학교”에게 행사 기간동안 8식의 식사를 제공시 식단표에 의거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하며 식사로 인한 각종 식중독이나 기타 위생상 야기되는 사항에 대하여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5조 (수련활동 및 시설기자재 대여)  "계약상대자"는 “학교”에게 행사기간동안 제1항의 프로그램에 의거 수련활동일정에 따른 교육기자재 및 수련시설 일체를 차질없이 준비하여 제공하고, “학교”는 "계약상대자"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통제 및 지시에 적극적으로 협조․지원하여야 한다.

  ② 제1항의 프로그램과 다른 프로그램을 사전에 “학교”와 협의 없이 실시하거나 프로그램 실시를 위한 기자재 등의 시설장비가 부족하여 수련활동에 차질을 초래하였을 경우 총 행사비의 1/100을 위약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제6조 (피해방지 및 보고)  ① "계약상대자"는 신의성 실의 원칙에 의거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고, 행사기간 중 예상되는 사고 발생에 대비 응급 처리할 제반 대책을 마련하여야 하며, 계약 이행기간 중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긴급히 대처하여 피해를 방지하고 “학교”가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신속하게 적극 협조한다.

  ② 또한 만일 사고가 일어난 경우 “학교”에게 즉시 유선보고하고 사고발생 시점을 기준으로 4시간 이내에 서면보고 하여야 한다.


제7조 (손해의 책임) ① “학교”는 행사기간 중 "계약상대자"의 각종 시설을 사용함에 있어 고의적인 파손인 경우에만 변상의 책임을 진다.

  ②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안전사고에 대하여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지며 보상은 실제치료비, 위자료 등 일반관례에 의한 금액을 기본으로 하고 구체적인 금액은 "계약상대자"와 사고당사자의 합의에 의한다. 이를 위하여 "계약상대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증명서(사본 등)를 “학교”에게 행사 전 제출하여야 한다.

  ③ 무상 수련인원에 대하여도 유상 수련인원과 같이 위 1, 2 등 본 계약 내용을 같이 적용한다.


제8조 (손해배상의 절차)“학교”는 "계약상대자"의 업무 집행상의 잘못으로 손해가 발생한 때에는 즉시 "계약상대자"에게 발생 사실을 통지하고 10일 이내에 손해액을 확정하여 "계약상대자"에게 청구한다. “학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 기간을 경과하여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할 때에는 예외로 한다.

  ② 제1항의 손해 발생 사실에 대한 무과실 입증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다.


제9조 (계약해지 및 변경) “학교”측의 불가피한 사정(교육계획변경으로 인한 여행취소나 천재지변 및 전염병 발생 등의 위급한 사정 등 불가항력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여행일을 기산하여 1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타당성이 있는 사유를 명시한 해지 공문에 의하여 “학교”측의 요구에 따라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10조 (대가지급) ① “학교”는 "계약상대자"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완성한 후 인솔책임자의 확인을 거쳐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하여 지급한다.

  ②“학교”는 대가지급청구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대가를 지급하여야 한다.

  ③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제2항의 기한 내에 대가를 지급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당해 사유가 존속되는 기간과 당해 사유가 소멸된 날부터 3일까지는 대가의 지급을 연장할 수 있다.

  ④ 대금지급 금액에서 손해배상액 및 위약금은 공제하고 지급한다.


제11조(기밀유지)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 이행에 따라 “학교”의 사업장에서 취득한 업무상 비밀을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된다.


제12조(권리․의무의 양도금지) "계약상대자"는 “갑”의 동의없이 본 계약상의 권리 및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본 계약업무 일부 또는 전부를 하도급 할 수 없다.


제13조(계약의 해석) 본 계약서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쌍방합의에 의하되 의사합치가 이루어지지 않을 때는 “학교”의 해석에 따른다.


제14조(분쟁의 해결) 이 계약에 관한 소송은 “학교” 소재지 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5조 (기타) 본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민법 및 통상관례에 준한다.


 위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00000회사  대 표 이 사     000000(인감날인)

[붙임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 공고에 참여하면서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최종 낙찰자로 결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4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ㆍ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4.    .


서 약 자:                         대표             (인)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귀하

[붙임7]


2025학년도 수련활동 경비 산출 내역서(예시)

(※ 낙찰자만 제출)

 

 

 

 

 

 

 

 

단체명

 

일 정

 

행선지

 

인 원

총   명(학생   명/인솔교사  명)

항목

규격

단가

인원(명)

소계(원)

1인당(원)

비고

숙박비

 

 

 

 

 

 

식사비

 

 

 

 

 

 

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합계

 

 

 

 

 

 

<참고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