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공고 제2025-17호
2025년 냉온수 유니트 세관 및 보수
소액수의 견적 입찰
2025. 4. 14.
전북대학교 대학회계 계약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냉온수유니트 세관 및 보수
나. 기초금액 : 금49,46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8일
라. 용역범위 및 내용 : 시방서 참조
마.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
※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전자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25. 4. 14.(월) 17:00 ~ 2025. 4. 18.(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5. 4. 18.(금) 11:00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견적서제출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제12조, 2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제1항에 해당하는 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에 의한 기계가스설비공사업[업종코드: 6202] 등록 업체이며 중앙집중식 냉온수유니트 제작회사 대형 냉동기 서비스 지정점 인정서를 보유하고,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기준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계속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이 용역은 공동수급 대상이 아닙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에「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낙찰자 선정방법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88%이상)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나라장터 시스템 추첨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5.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s://www.pps.go.kr) 참조]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일반조건, 용역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물품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본 입찰의 계약조건에 관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시설과(063-270-2068),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063-270-205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