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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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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3883-000 공고일시  2025/04/14 10:02
공고명 2025년 은평구 우리동네가게 아트테리어 지원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담당자 양지수(☎: 02-351-66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09: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0,793,000 원
   
추정가격
46,17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특별시 은평구 입찰공고 제2025-75호


우리동네가게 아트테리어 지원 용역입찰 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은평구 우리동네가게 아트테리어 지원』용역

  나.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 이내

  다. 사업예산 : 금50,793,000원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합산하여 제안서를 작성,   입찰하여야 하며, 최종계약 시 협상가격에서 부가가치세 해당금액을   공제하고 계약체결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 2025. 4. 15.(화) ~ 4. 24(금).(10일간)

  사.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1) 기간 : 2025. 4. 25.(금) 09:00 ~ 17:00

     2) 장소 : 은평구청 일자리경제과 (은평구청 본관 2층)

  아.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추후 일자리경제과에서 일정 통보)


2. 입찰 참가 자격 (각 사항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자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단체)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단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단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 개인사업자일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단체)

  라.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휴/폐업 및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이 아니며,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가 아닌 업체(단체)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단체)


3. 공동계약 : 본 용역은 공동수급 불가


4.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관련서류 제출

  가. 서류 제출

    1) 일    시 : 2025. 4. 25.(금) 09:00 ~ 17:00 (시간 엄수)

    2) 장    소 : 은평구청 일자리경제과 (은평구청 본관 2층)

    3) 제출방법

      - 방문제출만 가능 (이메일 및 우편제출 등 불가)

      - 모든 서류의 날인은 ‘인감’ 날인

      - 모든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위임받은 자의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 가용 자료업체를 식별할 수 있는 모든 표기 불가(회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하며, 업체명은 ‘당회사’, ‘당업체’, ‘제안사’ 등으로 표기

  나. 제출서류

구   분

내  용

입찰참가

자격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2. 위임장(입찰대리인의 경우, 위임장·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보안각서

4. 사업자등록증(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5.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 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계 제출 시 사용인감)

6.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제안서

평가자료

1. 정량적 평가 자료 : 3부(원본 1부, 사본 2부)

 - 제안업체(단체) 일반현황 및 연혁

 - 보유인력 및 확보인력 현황

 - 최근 3년간 예술분야 유사용역 수행실적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서약서

 - 기타 제안요청서 관련 서류

2. 정성적 평가 자료(제안서, 발표자료) : 각 10부

 - 사업제안서 내용(붙임1) 및 사업계획서 서식(서식 17) 참고하여 작성

 - A4 사이즈, 50p 이내

 ※ 1부는 업체명 기재, 9부는 제안업체명, 로고 등 식별정보 미기재 제출

3. 제안서 접수증

4. 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밀봉) : 1부

 - 제안사의 인감(또는 사용인감) 검인 후 밀봉, 겉봉투에 업체명, 대표자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등을 기재 후 날인 제출

5. USB(제안서 및 발표자료 수록) 1개


5.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추후 별도 안내

  가. 일   시 : 2025. 5. 2.(금) 15:00 (예정)

  나. 장   소 : 은평구청 5층 재난안전상황실 (예정)

6. 협상 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종합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 순으로 협상 절차를 진행, 낙찰자 결정 (세부 평가요소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 참고)

  나. 제안요청서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중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2024. 7. 1.)에 의함


7. 계약 체결 :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계약체결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 참가신청 시 입찰보증금의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 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은평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동법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됨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단체)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단체)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단체)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단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단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단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함

  나.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유의사항

  가. 기한 내 제출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은평구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의 내용을 변경, 추가, 삭제 등 조정 및 합의를 요청할 수 있으며, 협상대상자는 정당한 사유 없이 이를 거절할 수 없음. 조정 및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시 협상이 결렬된 것으로 간주하고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진행함

  라. 은평구는 제안서 내용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

  마. 입찰 관련 자료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을 날인함

  바.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되 평가결과 및 내역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사. 제안서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아.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은평구의 해석에 따름

  자. 문의사항 연락처

    1) 용역 관련 문의      : 일자리경제과(지역경제팀) 이윤정 ☎ 351-6835

    2) 입찰/계약 관련 문의 :        재무과(계약팀)    양지수 ☎ 351-6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