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석초등학교 공고 제2025-01호
2025학년도 심석초등학교 6학년 싱가포르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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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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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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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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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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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심석초등학교 6학년 싱가포르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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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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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7.(화) ~ 2025. 6. 20.(금) 3박 4일 / 싱가포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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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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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탐방일정 (멀라이언 파크 & 에스플러네이드, 가든스 바이 더베이 (포레스트돔+플라워돔), 랩소디쇼 탐방,리버원더스 투어 싱가포르 학교 방문(국제학교 등), 싱가포르 다문화체험-아랍스트리트, 하지레인, 술탄 모스크 탐방, 유니버셜스튜디오, 리버보트-싱가포르 야경 감상, 사이언스 센터 등)
※ 위의 주요탐방지를 기준으로 코스, 체험, 숙소, 식사, 안전관리 등 제안해야 하며, 그 외에 싱가포르 특성에 맞는 체험(관람)을 업체에서 자율적으로 기획하여 제출
※ 단 학교의 요청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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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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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71명:학생 66명(6학년 66명, 인솔교사 5명) / 참가자수는 증감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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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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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4.(월) 10:30 ~ 2025. 4. 28.(월) 16:00
(평일 09:00 ~ 16:00 토.일 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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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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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9.(화) 15:30 심석초등학교 본관동 1층 영어도서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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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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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30.(수) 10:00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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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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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147,015,250원 (부가세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 총71명:학생 66명(6학년 66명), 교사 5명으로 산정
※ 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함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 (항공, 차량료, 입장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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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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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항공운임 (인천국제공항→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 왕복기준)
※ 학년별 학생 + 인솔교사 전체 인원이 동일편으로 탑승해야 함
- 6. 17.(화) 08:00 전후 인천 국제공항 출발 ~ 싱가포르 국제공항 도착 (71석)
- 6. 20.(금) 14:50 전후 싱가포르 국제공항 출발 ~ 인천국제공항 도착 (71석)
② 숙박비 및 식비
- 4성급 호텔, 3박 11식(기내식 2회, 조식3회, 중식3회, 석식3회)
③ 전세버스 (45인승)
- 본교↔인천공항 셔틀버스 2대, 싱가포로 내 현지버스 2대,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④ 입장료, 체험활동비, 인솔자 1명, 간호사 1명, 야간안전관리자 1명, 현지 가이드 2명
여행사 위탁수수료,
제세공과금, 기타경비(여행자보험), 안내책자 인쇄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경비
(추가비용 요청 불가)
⑤ 싱가포르 항공권은 사전 확보됨(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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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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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교육여행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할 수 있음.
-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본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는 입장료를 반납한다.
- 법정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 일정을 변경 및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어떠한 사유로도 위약금 등 일체 비용을 청구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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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하여 적격업체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우편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함.(서류 접수 시 사용 인감 날인)
다. 제출된 제안서는 심석초등학교 「6학년 싱가포르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진행함. (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제안서 제출공고(G2B)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 → 가격개찰(적격업체에 한함)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 → 계약체결
가. 제출기간 : 2025. 4. 14.(월) 10:30 ~ 2025. 4. 28.(월) 16:00
(평일 09:00 ~ 16:00 토.일 공휴일 제외)
나. 접수장소 : 심석초등학교 행정실(직접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서류미비 시 접수할 수 없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가. 입찰기간 : 2025. 4. 14.(월) 10:30 ~ 2025. 4. 28.(월) 16:00
나. 개찰일시 : 2025. 4. 30.(수) 10:00 입찰집행관 PC
다. 개찰장소 : 심석초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라. 학교사정 또는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의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 되면 가격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음.
가. 평가일시 : 2025. 4. 29.(화) 15:30 (학교 사정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별도 통보)
나. 장소:심석초 본관동 1층 영어도서실
다. 유의사항
1) 규격입찰서(제안서)를 기한 내에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실시
2) 규격입찰서(제안서)를 기한 내에 제출하였더라도 제안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에 대해서는
가격입찰시 제외됨.
3) 참여업체는 제안 설명자를 2인 이하로 구성
4) 제안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정함.
5)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 관련 자료 및 평가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6)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3)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규격 A4 크기) 9부
- 여행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4)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 연도) 1부
5) 최근 3년 이내 초·중·고등학교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현장체험학습) 실적증명서 1부
6) 청렴서약서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 시 사용인감계 포함)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0)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2)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4대 보험가입자 명부 및 수행자관련 자격증 사본) 1부
13) 각서 1부
14)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15)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에 의함.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한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적격자로 선정하며, 제안서 적격업체 한하여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개찰 전 기술능력평가점수 80점 이상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
나. 가격입찰 시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됨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라. 낙찰자는 낙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을 계약이행보증증권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4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교육여행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우편제출 불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라. 참가자는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마. 우리 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이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바. 본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함.
사. 교육여행지의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 재난 등의 사유, 천재지변으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와 협의하여 용역계약 일정을 변경 및 취소할 수 있으며, 어떠한 사유로도 위약금 등 일체 비용을 청구 할수 없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심석초등학교 교육행정실 (☎ 031-595-0160)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각서 1부.
5.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1부.
6. 숙박형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7.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8.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평가표 1부.
9. 신용평가등급 기준평가표 1부
10. 항공권 발급 가능(예정) 확인서 1부
11.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
2025. 4. 11.
심 석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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