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병원 공고 제2025-58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2025. 4. 14.
|
|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취업제공 및 알선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는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
|
|
|
|
|
▶ 견적제출 공고 외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시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가.
|
건 명
|
:
|
2025년도 상·하반기 시설물 안전점검 용역
|
나.
|
견적유형
|
:
|
소액수의 전자견적(총액입찰)
|
다.
|
계약내용
|
:
|
과업지시서 참조
|
라.
|
견적제출방식
|
: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
|
마.
|
추정금액
|
:
|
58,971,000원
(추정가격 53,610,000원 + 부가가치세 5,361,000원)
|
바.
|
기 초 금 액
|
:
|
58,97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사.
|
과업기간
|
:
|
반기별 착수일로부터 45일
|
아.
|
개 찰 일 시
|
:
|
2025. 4. 18.(금) 10:00
|
자.
|
전자입찰서제출기간
|
:
|
2025. 4. 15.(화) 09:00 ~ 2025. 4. 17.(목) 17:00
|
차.
|
개 찰 장 소
|
:
|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 PC
|
2.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
------------------------------------------------------------------------------------------------------------
가. 입찰(견적제출)공고일 현재 아래의 두 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1) 「시설물의안전및유지관리에관한특별법」 제28조 및 동법시행령 제23조 규정에 따른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분야 또는 건축분야) 또는 종전 시설물유지관리업자로서 ‘23년 12월 31일까지 업종을 전환하여 등록한 건설업자
※ 단, 부칙 제7조에 따라 전환 등록한 건설업자의 경우 당초 시설물유지관리업 자격 [종전 별표2에 따른 기술인력, 장비]을 그대로 유지하여야 함.
2) 「시설물의안전및유지관리에관한특별법시행령」 제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0조의2에 따라 시설물통합정보관리체계(FMS)에 정기안전점검(건축분야) 책임기술자로 등록한 자(시행령 별표5)를 보유한 업체
※ 책임기술자 보유여부는 입찰(견적제출)공고일 현재를 기준으로 하며, 낙찰 예정자는 자격을 입증할 서류일체[시설물통합정보관리체계(FMS) 책임기술자 등록 확인서, 기술자보유증명서(건설기술인협회에서발행), 건축분야교육이수확인서 등]를 개찰 후 3일 이내에 본원 물류관리과로 제출
나. 입찰(견적제출)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해서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임
3. 견적서 제출
----------------------------------------------------------------------------------------------------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15.(화) 09:00 ~ 2025. 4. 17.(목) 17:00
나. 본 견적제출은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 생략
--------------------------------------------------------------------------------------------------------------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문의 사항은 수요 부서 담당자에게 반드시 청취하시기 바랍니다.(시설사업팀 T. 063-250-1071)
5.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선정방법
--------------------------------------------------------------------------------------------------------------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씩 선택)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하한율은 88%입니다.
다.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을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기준 : 해당사항 없습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바. 자격미달 업체(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지 못한 업체)가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 제4항, 「국가계약법 시행규칙」제44조 및「(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9장 내역입찰의 집행(입찰무효의 범위)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 「용역입찰유의서」제4조 및 제6조를 위반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 제출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8. 공동계약
------------------------------------------------------------------------------------------------------------
공동계약을 불허한 용역입니다.
9. 계약체결 및 구비서류
--------------------------------------------------------------------------------------------------------------
가. 낙찰자는 낙찰자 선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전북대학교병원 물품조달시스템(HLS)에 회원 가입 후, 전자 계약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50조에 따른 방법으로 계약이행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제출)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공고서,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견적제출)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견적제출)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견적제출)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견적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바. 관련문의
- 과업 관련 사항 : 시설과 시설사업팀(☎ 063-250-1071)
- 입찰 관련 사항 : 물류관리과(☎ 063-250-1039)
전북대학교병원 계약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