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공고 제2025-092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화도읍 창현리 361-18번지 일원 불량관로 교체공사 폐기물처리용역
나. 사업내용 : 세부사항은 시방서 및 사업부서 확인
1) 폐기물 처리 1식(폐콘크리트 4ton, 폐아스콘 810ton)
2) 폐기물 운반 1식
다. 기초금액 : 금41,117,000원(추정가격:금37,379,091원, 부가세:금3,737,909원)
라.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마. 위 치 : 화도읍 창현리 361-18번지 일원
2. 견적입찰일시 및 개찰일시와 장소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5.04.15.(화)10:00 ~ 2025.04.18.(금)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04.18.(금)11:00,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입찰집행관 PC
※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 입찰․개찰
집행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 실시
(별도 통보 없음)
3. 입찰방법 : 전자입찰, 총액입찰, 견적입찰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허가·면허·신고 등 관련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남양주시에 소재한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및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을 동시에 등록을 필한 업체
※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수집·운반업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는 단독 참가 가능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 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 제3호에 해당되어 중소기업자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사업임.
5.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허용하지 않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하고 이 경우 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가 정한 기준절차에 따라서 복수예비가격을
추첨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이용)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 제11장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관련 관계법령 등의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과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 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 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 하여야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과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여야 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가격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가격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가격 제출결과 결정된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제출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계약은 전자(G2B)로 진행하며, 낙찰통지 후 10일 이내에 체결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에 따라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매입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 시에 경기도지역개발기금설치조례에 의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사.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남양주시상하수도관리센터 수도과(031-590-4630), 입찰 집행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사업운영과 (031-590-244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15일
남양주시상수도사업특별회계기업출납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