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공고 제2025 – 803호
2025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전시장 디자인 및 조성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3. 21.
진주시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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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무원 부조리 신고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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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055-749-8094) 및 홈페이지(진주시 홈페이지(http://www.jinju.go.kr) → 시민참여→부패·공익신고→부패·공익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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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전시장 디자인 및 조성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1. 28.(금)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조
라. 용역금액 : 금910,000,000원(추정가격 827,272,727원 + 부가세 82,727,273원)
마. 기초금액 : 금910,000,000원(부가세 포함)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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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공고 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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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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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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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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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21. ~ 2025. 4.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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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나라장터 및
진주시 홈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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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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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31.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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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시 동진로 415,
진주종합경기장 내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사무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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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
(나라장터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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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5. 10:00
~ 2025. 4. 21.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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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은 나라장터(G2B)
상으로만 진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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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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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1. 09: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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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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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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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4.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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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시농업기술센터 3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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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가. 일 시 : 2025. 3. 31. 14:00 (완료)
나. 장 소 : 진주시 동진로 415, 진주종합경기장 내(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사무국)
다. 참가자격 : 업체(대표사, 공동수급사)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 참석대상은 업체별 2명으로 제한 / 시간 내 참석자에 한함
라. 지참서류 : 신분증, 위임장(해당 시),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지참
마. 유의사항
1) 제안요청서는 별도로 배부하지 않으므로 개별 출력 후 지참
2) 발주처 사정에 의하여 일정 및 내용이 변경될 경우 진주시 홈페이지 (https://www.jinju.go.kr/main.web) ‘새소식’에 관련 내용을 공지함.
5. 가격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가격) 제출기간 : 2025. 4. 15. 10:00 ~ 2025. 4. 21. 17:00
나. 개찰일시 : 제안서 심사 후 개찰
다. 개찰장소 : 진주시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됨.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6. 제안서 제출 일정
가. 접수일시 : 2025. 4. 21. 09:00 ~ 17:00
나. 접수장소 : 진주시 문산읍 문정로 471-9, 진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도시농업팀(☎ 055-749-6113)
다.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 ※우편, 택배, FAX,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안서는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이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택배·퀵서비스·이메일·우편 등 접수 불가(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가격입찰은 나라장터로만 진행하며 추후 우선협상 대상 선정 시 산출내역서 별도 제출
※ 제안요청서의 첨부서식을 사용하여 작성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위원회 개최
가. 평가일시 : 2025. 4. 24. 14:00, 진주시농업기술센터 3층 회의실 예정
※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설명방법 : 제안서 요약본(PPT 보고) 발표 및 평가위원 질의응답
- 제안서 발표자는 반드시 제안사 소속 임·직원으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함
- 참석은 발표자(대표자가 위임한 자) 외 1명 이내
- 제안서 발표 불참업체는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참석자 전원(발표자 포함)은 평가 당일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과 재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발표순서 : 입찰 참가신청서 접수순서에 따라 추첨으로 결정하며, 다른 제안서 제출자의 발표를 들을 수 없음
라. 평가요령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기타사항 : 제안업체는 평가위원회 구성, 세부 평가기준 및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절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2)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기타자유업(업종코드:9999)으로 입찰참가 등록을 하고,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전시부스설치 및 디자인 서비스(7215409901) 및 전시홍보관설치 및 디자인서비스(7215409902)]를 모두 소지한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준공(완료)된 단일계약 건으로 2억원 이상(부가세 포함)의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기업 및 민간단체의 전시부스 또는 홍보관 또는 대형텐트 설치 실적이 있는 업체
※ 대형텐트 : T.F.S.W텐트는 제외한 T.F.S.텐트만 인정.
4) 대형텐트 보유자로 보유자산에 대한 동산보험에 가입하고, 대․소형천막(텐트) 임대 또는 설치와 관련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나. 단독 또는 공동도급(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 허용)이 가능하며, 공동도급 시 가. 4)항의 업체를 대표사로 하고, 공동도급체의 구성원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며, 공동도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 과업별 공동수급 비율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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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텐트 디자인 및 조성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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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부대시설 디자인 및 조성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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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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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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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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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제안서 제출 시 첨부(2025. 4. 21.(월) 18:00)
※ 계약 시에도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계약 시 1부, 제안서 평가 시 1부 별도 제출)
다. 입찰참가자격 등록
1)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9.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평가 20, 정성평가 70), 가격평가 1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총점이 70점 이상인 자를 선정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비예가방식)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 협상적격자(70점 이상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선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 결렬 시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실시
마. 기타 제안요청서와 공고문 상 미 기재된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제154호)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 참가 등록 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 향후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 발생 할 경우 지급각서상의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됨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의 규정에 따름
12. 청렴계약의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ㆍ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
13.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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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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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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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 보상비는 지급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지방계약 관련 법령에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입찰관련 회계
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기술제안서의 내용은 진주시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바. 제안서 작성 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함
사. 사업기간은 진주시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음
아. 문의사항
1) 제안서 등에 관한 사항 : 진주시 농업정책과(☎055-749-6113)
2)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진주시 회계과(☎055-749-8382)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