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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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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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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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
서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4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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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2025. 서부 초등 On-Line LMS 기반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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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5.
16:00 이후
(※제안서 심사 통과 업체에 한해 가격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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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 공고문은 대구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용역 계약에서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참가를 희망하는 모든 사람은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평생교육과(☎053-233-0165)
-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 : 초등교육지원과(☎053-233-0052)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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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대구광역시 서구 서대구로3길 5
☎ : 053 - 233 - 0165
FAX : 053 - 522 - 52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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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43호
2025 서부 초등 On-Line LMS 기반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의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용역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4.
대구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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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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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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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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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6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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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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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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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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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서부 초등 On-Line LMS 기반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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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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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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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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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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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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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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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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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4.(월) ~ 2025. 4. 25.(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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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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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9. ~ 2025. 12. 18. ※ 계약내용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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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공고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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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00,000원(금일억삼천구백구십일만오천삼백오십원)(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금액: 1인당 월 수강료 50,000원×400명(수강인원)×7개월(수행기간)을 적용
※ 정산은 1인당 월 수강료(계약시 단가), 실제 수강인원, 실제 수행 기간에 따른다.
※ 세부내역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어 입찰금액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의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
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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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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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4.(월) 10:00 ~ 2025. 4. 25.(금) 10:00(기간 및 시간 엄수)
※ 우편 가능, 우편은 제안서 제출기간 내 도착하여야 유효함,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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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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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3.(수) 10:00 ~ 2025. 4. 25.(금) 10:00(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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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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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5.(금) 15:00 ~, 서부교육지원청 별관 2층 대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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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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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5.(금) 16:00 이후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
서부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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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공고문과 제안요청 및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바라며, 숙지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 업체에 한하여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통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한 후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등 관련서류는 대구서부교육지원청 1층 재정평생교육과에 직접 및 우편 제출하고. 가격입찰서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 (http:// 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한입찰, 청렴 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같은 법률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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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대기업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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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제4항 규정에 의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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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이러닝서비스업(6529) 그리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 또는 이러닝서비스업(6529) 그리고 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1469)으로 등록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중소기업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법정관리 등을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공동이행방식과 분담이행방식은 불허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대구서부교육지원청 교육비특별회계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4. 23.(수) 10:00 ~ 2025. 4. 25.(금) 10:00
나. 제출 장소: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1)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4.(월) 10:00 ~ 2025. 4. 25.(금) 10:00
나. 제출장소: 대구서부교육지원청 1층 재정평생교육과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 우편 가능(토ㆍ공휴일제외, 평일 09:00 ~ 18:00 내 가능, 우편은 제안서 제출기간내에 도착하여야 유효함, 단, 제출 마감일은 당일 10:00 내)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대구서부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대구서부교육지원청에서는 제안업체가 제출한 자료에 대하여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 오류나 누락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마. 제출서류: 제안요청 및 과업내용서 참조
※ 사본은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 규격제안서 제출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만 함. 다만,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을 지참
※ 구비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제출 등에 따른 일체의 경비는 업체에서 부담한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2025. 4. 25.(금) 15:00 (업체별 제안서 설명 및 시연 시간은 제안서 접수 마감일 이후 통보)
나. 장 소: 대구서부교육지원청 별관 2층 대회의실
다. 내 용: 제안설명회(과업 실행에 대한 제안 설명 및 프로그램 시연)
※ 업체별 제안서 설명 및 시연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함
※ 제안서설명회 자료 형식은 제한이 없으나, 학습콘텐츠 및 LMS 운영 시연을 반드시 포함해야 함
※ 업체별 제안서 설명 및 시연 시간은 7분이내로 제한함
8. 가격입찰서 개찰
가. 일 시: 2025. 4. 25.(금) 16:00 이후 (제안서 평가완료 후 개찰)
나. 장 소: 대구서부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대구서부교육지원청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일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3%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전일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동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복수예비가격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 지방계약법 적용을 받는 입찰의 최대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103%입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입찰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무효 및 취소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사.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여업체에 있으며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합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용권은 대구서부교육지원청에 귀속됩니다.
다.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했거나, 객관적인 증명서류 및 제안관련서류 미제출,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본 계약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대구서부교육지원청과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마. 사업일정 및 물량은 사업 운영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대구서부교육지원청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과 지사에 따릅니다.
사.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