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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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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2771-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14 10:39
공고명 업무용(2) 차량 임차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의회사무처 수요기관 경상북도 의회사무처
공고담당자 조혜정(☎: 054-880-51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8,136,000 원
   
배정예산
98,136,000 원
   
추정가격
89,21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소액수의견적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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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용(2) 차량 임차 용역



















경상북도의회

http://www.council.gb.go.kr

 

☞ 입찰공고문은 뒷장부터입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모든 입찰 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한 것으로 간주하오니 유의하시고,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감독, 검사 등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3.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4.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경상북도의회사무처 공고 제2025-65호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 대상자 정절차 등),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 운영요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4.                                                     경상북도의회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업무용(2) 차량 임차

  ❍ 기초금액 : 98,13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임차기간 : 착수일로부터 3년

  ❍ 임차차량 : 준대형suv(전기)

  ❍ 임차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납품장소 : 경상북도의회사무처 지정장소

    ※ 본 용역은 장기계속용역으로 총 부기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하고 기관 예산 및 임차기간에 따라 차수계약을 합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계약방식 : 소액수의(총액), 제한경쟁(지역, 소기업․소상공인), 전자견적(g2b)

 나. 견적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다.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15.(화) 10:00 ~ 2025. 4. 18.(금) 10:00

라.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 4. 18.(금) 11:00

 마.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바. 개찰장소 : 경상북도의회 입찰집행관 PC

 사. 기    타 :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 자격 모두를 보유한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당해 용역 이행이 가능한 자

  ❍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상북도 또는 대구광역시 두고 있는 업체 

  ❍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8조에 따른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 1457)으로 신고 또는 허가를 받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의 제한경쟁입찰 대상으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만 참여가 가능하며 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5-22호(2025.3.7.)「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동도급은 불가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1호에 따라 대기업·중기업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y://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수의견적 제출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되면 10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 사정에 의하여 계약을 연기하여야 할 경우 사전 협의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입찰․계약에 관한 조건과 기준 은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서약서에 적은 내용과 다른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서에 지정된 기간 내에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서, 계약조건요청서 및국가종합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시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에는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공고, 계약체결 등 : 경상북도의회 총무담당관 경리팀(☎054-880-5132)

나. 과업지시서 내용 등 : 경상북도의회 총무담당관 총무팀(☎054-880-5125)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라.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https://www.g2b.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