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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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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3377-000 공고일시  2025/04/14 10:40
공고명 2025년 종암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성북교육청 종암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성북교육청 종암중학교
공고담당자 박지숙(☎: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120,000 원
   
배정예산
49,120,000 원
   
추정가격
44,6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종암중학교 공고 제2025-6호


2025학년도 종암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동시입찰 ]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2025. 4. 14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도 종암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기간 

2025.05.26.(월) ~ 2024.05.28.(수) [2박 3일]

장소 

 강원도 일대 수련원

예상인원 

총173명(학생 166명, 인솔교사 7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예상경비

학생 및 교원 수련활동경비(단위: 원)

 

대상 및 포함내역

산출내역

금액

학생(2박 7식, 수련활동비 및 시설이용료)

166명 * 290,000원

금48,140,000원

인솔교사(2박 7식, 숙박비 및 식비)

7명 * 140,000원

금980,000원

합계

금49,120,000원

  ❍ 1인당 290,000원 내외(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 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안전요원, 기타경비,

     부가세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활동 경비

  ※ 가격입찰서 제출시 학생 및 인솔교사를 합한 총액으로 투찰





기초금액

및 정산

 금 49,120,000원 [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 학생 1인당 기초금액 평균단가 290,000원, 교사 단가 140,000원

 ❍ 총 173명으로 산정(학생166명, 인솔교사 7명)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정산 청구  

제안서 제출기간

 2025. 04. 15.(화) 10:00 ~ 2025. 04. 25.(금) 11:00(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및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04. 15.(화) 10:00 ~ 2025. 04. 25.(금) 11:00(기간 및 시간엄수)

 (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5. 04. 29.(화) 16:00 예정, 종암중학교 회의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04. 30.(수) 15:00 종암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숙박비, 식비, 사용료,

 수련활동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강원도특별자치도), 예가 내 최저가 낙찰 방식이 적용됩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 3251)으로 등록한 업체로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을 보유한 자

   ③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미만인 경우), 중소기업(추정가격 1억원 이상 2.3억 원 미만인 경우)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하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①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중소기업에 의한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기능·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와 그 밖에 중소기업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등

   ④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04. 15.(화) 10:00 ~ 2024. 04. 25.(금) 11:00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출 불가

   나. 제출 장소: 종암중학교 행정실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및 국가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각1부.

7) 최근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통보서 사본 1부.

8)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1부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0)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사본 1부. (예외는 미제출)

11) 실적증명서 각 1부[서식2]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초. 중.고. 특수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1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3)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2) 각서 1부[서식 3]

13) 청렴서약서 1부[서식 4]

14) 수련활동용역제안서 11부[서식5]-바인더 형태 금지

 ※ 제안서 작성시 [서식6], [서식7] 기준 참고

 ※ 규격제안서는 총11부 (행정실 제출용 1부 포함)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에 기재

15) 확인서 [서식8]

16)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서식9]

17)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낙찰자

(※낙찰자만 제출)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 이상) 1부

2) 확인서 1부.

3)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1부 [서식 10]

4) 개인정보보호 서약서1부[서식11, 변경 가능]

5) 서약서 [서식12]

6)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식 13]


 



 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04. 15.(화) 10:00 ~ 2025. 04. 25.(화) 11: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4. 29 (목) 16:00 예정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종암중학교 회의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별도의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하고,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함.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제안서(규격서)평가 후 2025. 4. 30.(수) 15:00,

                     종암중학교 입찰집행관 PC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서식7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종암중학교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6749-2087)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2학년교육부 담당자 (☎02-6749-2063)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과업설명서(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제안요청서 1부.


                                2025.   4.    14.




  

종암중학교장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명)번   호

 종암중 공고

 2025 -   호

입 찰 일 자 

2025.  4.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종암중학교 2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보증금

납            부

 

보증금률:   5% (입찰금액의 5% 이상)

보 증 금: 금             원정(₩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똔 면제(지급각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가능)

 

대리인 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종암중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4.      .

 

 

                                         신청인                          (인)

 

 

종암중학교장 귀하



[서식 2]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사업장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입찰참가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금액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용역명

 

 

 

용역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원)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담당부서 :

 담 당 자 :

 

 

 

 

 

 

 

 

 

 

 

 (주)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서식 3]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종암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종암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종암중학교장 귀하










 [서식 4]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종암중학교장 귀하




 


[서식5] 제안서


                                                            

심사번호

기재란

 

   

 

 

2025학년도 종암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숙 박

 

 

 

식 사

 

 

 

차 량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하여 기본코스 반영

 ※ 세부 일정표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장소, 경로 등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대표자, 소재지,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수련시설 등급, 층별․객실별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강당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ㆍ소방ㆍ전기ㆍ승강기ㆍ가스 안전점검 결과

    ☞ (증빙 관련 점검필증 또는 점검확인서 사본 반드시 첨부)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숙소는 리조트급 이상으로 1실당 가급적 10명 이하 배정(객실 규모 당 적정인원 기준에 맞게 배정)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좌석 수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가)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나) 지진․태풍 등 재난에 따른 대피, 대처방안

  다)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라) 우천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마) 기온 강하 시 난방 공급 등의 방안 모색

  ※ 유의사항

   - 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차량 1대 상시 대기할 수 있도록 작성

   - 학생후송대책(병원 명, 전화, 담당자 등) 명기

 

  

마.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 일자별 경비 운영 계획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종암중학교장 귀하


[서식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수련시설(숙박형) 용역계약 특수조건의 내용을 사전 숙지 바랍니다.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자는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구체적인 일정은 2025학년도 수련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3) 학생의 친목을 다지고 건강하고 바람직한 학교생활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함


  나.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및 식당(조리실 포함), 강당 사진을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가급적 6명 이하 배정)

      - 같은 반 학생을 같은 숙소에 배정(추후 변동 가능)하되, 남학생 객실과 여학생 객실은 각각 층을 분리하여 배정하는 것을 권장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개수, 침구,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2)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이후 기상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3) 필수사항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장애나 질병 등의 특수상황에 처한 학생도 교육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배려해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반찬(밥, 국 제외)은 4찬 이상으로 하며 종교 또는 건강상의 이유로 채식을 해야 하는 학생을 위한 채식전용 메뉴를 포함하여 식사를 제공한다.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야 한다.

    3) 식당은 최소한 동시 수용 200명 이상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어야 한다.

    4)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영양사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등을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라. 수련활동 안전요원에 관한 사항

    (1) 체험학습단에 동행하는 안전요원은 안내경험이 있어야 하며 교원을 보조하여 학생 인솔지원, 야간생활지도, 유사시 학생안전지도 및 응급구조 등의 학생안전관리 업무를 지원한다.

    (2) 안전요원은 체험학습 용역업체에서 안전요원 배치계획을 제출한다.


  마.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기하고 상철할 것)






















[서식7]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구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점수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기술

능력평가

객관적 

평가

    

(35점)

 

 

 

 

수행경험

(12점)

1.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특수학교 수련활동 용역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12

10

8

6

 

경영상태

(12점)

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12

10

8

6

 

인력보유

(11점)

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6

5

4

3

 

  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5

4

3

2

 

주관적

평가

     

(65점)

 

 

 

 

 

 

 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4.1 구성의 독창성, 적정성, 전문성

10

8

6

4

 

  4.2 대체 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특장점

10

8

6

4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5.1 객실등급, 위치, 편의시설

5

4

3

2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5

4

3

2

 

  5.3 대강당 또는 체육관 보유 여부

5

4

3

2

 

  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5

4

3

2

 

 6. 식사 제공 능력(15점)

 

 

 

 

 

 6.1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등)

5

4

3

2

 

  6.2 식사 위생 안전 관리

5

4

3

2

 

  6.3 식사 가격 

5

4

3

2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5

4

3

2

 

  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5

4

3

2

 

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100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종암중학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평가위원:           (서명)



[서식 8]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종암중학교장 귀하







[서식 9]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종암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 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해제 또는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종암중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관서장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종암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종암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이행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종암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종암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종암중학교의 처분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서식 10]


 산 출 내 역 서(※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종암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66명, 교사 7명

3. 기    간 : 2025. 5. 26.(월) ~ 2025. 5. 28.(수) (2박 3일)

4. 산출내역 :                                                             

                                                       (단위: 원,부가세 포함)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 박 비

2박

0000원×000명×0박

 

 

2

식   비

7식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0000원×000명×0식

 

 

3

수련활동비

 

▷ 00프로그램 : 0000원×000명

▷ 00프로그램 : 0000원×000명

 

 

4

기   타

 

 

 

 

합    계    액

 

 

 

학생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0000원 ÷ 000명 

 

 

교원은 별도 정산

 

※ 위와 같은 서식으로 교원 대상 금액도 산출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종암중학교장 귀하





[서식 11]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낙찰자만 제출

 

  본인은 업무 중에 알게 된 개인정보에 대하여 업무 수행 중이나 업무 수행 후에도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업무를 수행함에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시행규칙), 개인정보보호 내부관리계획 등 관련 개인정보보호 관계규정 및 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습니다.

 

 2. 나는 업무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최소화하여 수집하며, 제공 받거나 허가 받은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고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 및 기밀을 누설하거나 권한 없이 처리하는 부당한 목적을 위하여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3. 나는 반드시 업무 수행 목적 외로 개인정보를 처리를 하지 않고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마련하여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관리하겠습니다.

 

 4. 나는 이러한 서약에도 불구하고 업무상 알게 된 사항에 대하여 비밀을 누설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조회, 유출, 오용할 경우, 형사상 민사상의 법률 조항에 의거하여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러한 제재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일  시 :      년      월      일

                                 소  속 :

                                 성  명 :                  (인)




[서식 12] ※낙찰자만 제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

  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종암중학교장 귀하






 

 

 

[서식 13] ※낙찰자만 제출,  안전요원이 있는 경우에만 해당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특수조건)


종암중학교


제1조 (총칙) 종암중학교장(이하 “학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간의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이를 이행한다.


제2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련활동 업무 및 안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따라 모든 편의를 수련활동에 참가하는 학생 및 인솔교사에게 제공하여 “학교”와 “계약상대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임무)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 (수련활동 장소 및 일정)

    ①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1호에 근거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 결과 ‘적정’받은 업체(종합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함)이어야 한다.

    ② 수련활동 장소는 강원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로 한정한다.

수련활동 일정은 2025년 5월 26일(월) ~ 5월 28일(수)[2박 3일]로 한다.


제5조 (수련활동인원)

    ① 예상인원은 총 173명(학생 166명, 인솔자 7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수련활동 종료 후 실제 참가 인원수로 정산한다.


제6조 (수련활동 경비)

    ① 수련활동경비는 일정에 따른 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이용료, 교육비, 기타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모두  포함한다. (차량 제외)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수련활동 경비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③ 인솔교원의 숙식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계약한다.(단, 교사 무료인 항목(수련활동비 등)은 제외)


제7조 (숙박시설)

    ① 「청소년활동진흥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관할 지자체에 등록된 시설이어야 한다.

    ② 청소년활동진흥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시설, 안전, 운영기준이 적합한 시설이어야 한다. 또한 숙박시설은 영업, 생산물,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청소년활동진흥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계약상에 명시된 모든 수련활동 중 이용자에게 발생한 생명, 신체상의 손해를 배상하기 위한 보험에 법이 정한 범위 이상의 금액 이상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④ 청소년활동진흥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운영대표자는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고 법에 따른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⑤ 「청소년활동진흥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수시 또는 정기적인 안전점검을 통한 안전이 확보된 시설이어야 한다.

    ⑥ 청소년기본법」 및 같은 법 시행령에 의거한 자격을 갖춘 청소년 지도자를 통하여 수련활동을 실시해야 한.

    ⑦ 수련시설 등록증에 허가된 숙박정원을 준수하며 2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⑧ 수련활동기간 (수련시설 입소부터 퇴소까지)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하여 수련시설 운영 대표자가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진다.

    ⑨ 화장실과 세면실(온수사용가능)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⑩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숙박시설의 객실은 가능한 한 본교 학생만 입소할 수 있도록 하고 실별 인원 배치도를 계약 체결 시까지 제출한다.

    ⑪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모든 침구는 입소 전 깨끗이 세탁한 후 지급해야 한다.

    ⑫ 숙박은 전체 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분산수용 불가)를 사용하게 하며,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숙박 기간 중 같은 건물에 다른 학교 학생들을 숙박시켜서는 안 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한다.(남학생과 여학생은 다른 층에 숙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⑬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⑭ 숙소 내 장애인 편의시설(출입구 장애인 경사로, 장애인용 승강기, 장애인용 화장실 등)이 갖춰져 있어야 한다.

    ⑮ 화재 및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또한 화재보험에 필히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화재보험 유효기간 경과 시에는 계약을 철회함.)

    ⑯ 숙소 내 학생 숙박 장소 주변은 20:00부터 다음날 06:00까지는 일체 외부 출입 되지 않도록 학교 측과 협의하여 지도 점검해야 하며 층별 충분한 수의 야간 학생 지도 인원이 상주해야 한다. 또한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또한 보건실은 밤새 운영되어야 한다.

    ⑰ 숙박시설은 법정 전염병 환자 발생 시 격리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야 하며 환자의 격리 및 후송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한다.

    ⑱ 숙박시설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계약 체결 시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2. 2024년 이후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이상 통보서(신규 시설인 경우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 안전점검 결과)

       3.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종암중학교 학생들이 실시하는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서) 1부

       4. 영업・생산물배상보험 증명서,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명서 사본 각 1부

       5. 건물・화재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6.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 전기,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1부

       7.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9.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적증명서 각 1부

       10.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침실 내부, 복도,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11. 객실배치도 1부

       12. 식단표 1부

       13. 교육일정(프로그램) 1부

       14.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

       15.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제8조 (식사)

    ① 수련활동 중 식사는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총 7식을 제공하며 1식 4찬(국, 밥 제외/육류 또는 생선 포함) 이상으로 한다.

    ② 수련활동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한다.

    ③ 식사량은 학생 전체가 만족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제공되어야 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 등)는 기본 배식분 외에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하여야 한다.

    ④ 특이체질(알레르기 등) 등으로 계약 상대자가 제공하는 식사를 하지 못하는 학생에게는 별도의 식사를 제공하여야 한다.

    ⑤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는 것을 제공하여야 한다.

    ⑥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질병이나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⑦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⑧ 변질된 식사나 간식 등에 의하여 질병 등의 급식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그에 관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계약 상대자”에게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일정에 차질이 생긴 손실분은 배상한다.

    ⑨ 현지 사정에 의해 식단 메뉴가 변경될 경우, 당초 계약 식단 메뉴 이상의 수준으로 하되 기본사항인 1식 4찬 이상이라는 조건은 변경할 수 없다.

    ⑩ 수련활동 중 학생들에게 단체로 제공되는 식사는 보존식 전용 용기 또는 멸균 봉투에 소독・건조된 집기를 이용하여 종류별로 각각 100g 이상을 담아 영하 18℃ 이하 전용 냉동고에 144시간(6일) 냉동보관(식품위생법 제88조 제2항 제2호)하여야 한다.

    ⑪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때 계약 상대자에게 책임배상을 요구하며,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⑫ 식당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고, 동시에 150명(좌석 150석) 이상 식사가 가능해야 하며, 1시간 내에 모든 학생이 급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비되어야 한다.

    ⑬ 세부 식단은 출발 1주일 전에 본교 수련활동 담당자에게 제출한다.


제9조 (레크레이션)

    ① 다양하고 교육적인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여 1시간 이상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② 레크레이션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 정하고,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은 계약 체결 시 제출한다.


제10조 (용역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활동의 시작은 수련활동단이 수련장에 도착하여 차량에서 하차한 시점이고, 수련활동의 종료는 수련일정 전 과정을 마치고 학교 출발차량에 탑승한 시점으로 한다.

    ② 수련활동단 출발 시에는 학교 인솔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우리 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④ 수련활동 프로그램 시작 전 청소년수련 지도사에 의해 각종 안전교육(학교폭력 예방 교육, 성관련 교육 포함)을 반드시 실시한다.


제11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계약 상대자”가 제시한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학교와 협의하여 기본 및 세부 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학교에 제출한다. 또한 확정된 세부 일정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박 3일간의 수련활동 중 식사시간을 포함한 자유시간을 제외하고는 되도록 학생 자유시간 없이 알차고 교육적이고 다양한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 진행하여야 한다.

    ② “계약 상대자”는 “학교”의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원활한 진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시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 부담으로 한다.

    ③ “학교”의 승인을 받은 행사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계약상대자”가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하여야 하고,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 책임자의 의견서,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④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바로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12조 (낙오자의 처리)

    ① 행사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②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3조 (사고에 대한 책임)

    ①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 중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② 수련활동 기간 중 발생한 재난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 시 모든 처리와 책임은 “계약상대자”가 진다.

    ③ 수련활동 중 부상자나 환자가 발생했을 때는 즉시 응급조치할 차량을 대기시켜야 하고(“계약상대자” 소속 안내원이 동승) 가까운 병원에서 응급조치 후 의료진과 담임교사가 상의하여 수련여부를 결정한다. 이에 대한 모든 경비(교통비 및 의료비등)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하다.

    ④ 사고로 인한 치료는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⑤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계약상대자”는 즉시 입원치료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⑥ 수련활동 중 학생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진다.

    ⑦ 사고 발생 시 보험이 적용되지 아니하는 일체의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실비로 배상(또는 보상)한다.


제14조 (이행 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출발 시점부터 수련활동 일정을 마치고 해산할 때까지)에 있어 “계약상대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한다.

    ②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모든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③ “계약상대자”가 본 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수련활동 도중이나 수련활동 후에 제출한 증빙서류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 위반에 따른 법적 조치(계약보증금 귀속, 부정당업체 제재 등)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④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본 계약이 해지되거나 소정의 사업목적을 달성하지 못하여 학교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학교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⑤ 본 계약은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감독관청의 금지・자제 지시, 사회적분위기 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취소 요구 등)으로 취소될 경우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이나 손해배상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으며, 민・형사상의 책임도 묻지 아니한다.


제15조 (용역 대가 지급 방법 및 정산)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1. 증감 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 계약금액 ×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

       2. 수련 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완납 증명서

    ②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경비 전액을 청구하기 전에 소정의 수련활동 정산서를 증빙서류와 함께 첨부하여 학교관계자에게 제출한다.

    ③ 용역에 대한 대금은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④ “학교”는 용역대가를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6조 (구급약품 휴대 및 보건실 운영)

    ①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 참가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멀미약,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② “계약상대자”는 수련원에 24시간 보건실을 운영해야 한다.



제17조 (계약의 해지) “학교”는 “계약상대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계약상대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학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8조 (기타 사항)

    ①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학교”(인솔책임자)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 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 교원의 지시로 운영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④ 청소년 수련 지도사는 각 학급당 1명 이상 배치하며 각 지도사는 항상 학생들에게 언행을 조심한다. 또한 각반에 배치된 “계약상대자”측 지도사는 학생들의 활동시나 야간 지도 및 순찰 시 공백이나 자리비움이 있어서는 안된다.

    ⑤ “계약상대자”는 입소 시 학생들의 휴대폰을 수거하는데 협조한다. (학생들에게 이에 대한 이유 및 원칙 설명)

   

제19조 (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분쟁에 관한 사항)

    ① 본 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의견 및 계약 당사자 간에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학교의 해석에 따르며, 계약 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② “계약상대자”는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아니 된다.

    ③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민형사상의 소송 등)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 관할 법원으로 한다.

 

































【기본일정표】 (예시)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일정예시표

※ 이 일정표는 사후 협의 후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사후 협의 후 결정)

시  간

1일차

2일차

3일차

07:00

-인원 점검 및 학교 출발

-수련원 도착

-숙소내 안전교육

-입소식

-생활안내/숙소배정

-점심식사

기상 / 세면

08:00

아침식사 / 자유시간

09:00

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10:00

11:00

12:00

점심식사 / 자유시간

13:00

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학교로 출발

-학교 도착 후 해산

14:00

15:00

16:00

17:00

18:00

저녁식사 

 

19:00

수련활동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등 구체적 기재)

20:00

21:00

22:00

숙소별 자치 활동

(개인위생 및 취침점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