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 2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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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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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영파여자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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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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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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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영파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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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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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14. (수) ~ 2025. 05. 16. (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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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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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권역 [세부일정: 아래 주요일정 참고하여 자유롭게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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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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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24명 (학생 210명, 교직원 14명)
※ 학생은 2학년 12개 학급 210명 예정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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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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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식비-콘도 및 리조트 또는 호텔급(2박) 및 식비(8식)
? 항공 운임(김포-제주 왕복), 제주 현지 차량 운송료(45인승 이상, 전세버스임차료 6대), 학교-공항 왕복 차량 운송료(45인승 이상, 전세버스 임차료 6대) 모든차량은 각 권역의 동일회사 동일색상의 차량이용준수, 재생타이어 사용금지 이 사항을 어길시 입찰 무효 및 부정당업체로 제재.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 입장(관람,체험)료, 안전요원 및 주간인솔교관 6명(차량당 1명) 및 야간경비(총 4명) 배치경비, 여행자보험료(1억원 이상 보장),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
? 고농도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경우 가능한 한 실내활동으로 변경하여 운영하고 부득이하게 실외활동을 해야 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체육건강과 「고농도미세먼지 대응 매뉴얼」등에 따라 고농도미세먼지용 마스크 착용 등 학생 안전조치에 필요한 비용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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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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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 원(금 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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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은 학생수 210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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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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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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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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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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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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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B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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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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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9.225.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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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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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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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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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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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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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대수 및
학생/교사 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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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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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
B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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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애리, 빛의벙커, 스누피가든, 천지연폭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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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대/210명/1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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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코스를 제외한 여행사추천코스로 일정을 제안하되,
학교의 요청에 따라 장소가 변경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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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국가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 ․ 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서울특별시), 최저가 낙찰방식,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계속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④ 숙박 및 교통(2학년 7대 전 차량에 대한 동일회사의 차량수배 필수), 행사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책임질 수 있는 자
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⑥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을 소지한 자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인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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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04. 14.( 월 ) 11:00 ~ 2025. 04. 21.( 월 ) 12:00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 평일 09:00~16:00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영파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라.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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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입찰보증서
② 제안서 11부 [붙임 2]
③ 제안된 운송업체의 직영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각서 1부
-제안된 운송업체의 안전성을 신뢰할 수 있는 기타 서류
※ 제안된 운송업체는 변경할 수 없음. 이를 어길시 계약 위반으로 입찰 무효.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4]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계약실적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각서 1부 [붙임 5]
⑦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⑧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⑨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⑩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및 자격증 사본 1부
⑪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⑫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대표자는 신분증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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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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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7]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④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8]
⑤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붙임 9]
⑥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1부 [붙임 10]
⑦ 청렴이행각서 1부 [붙임 11]
⑧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 12]
⑨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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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04. 14.( 월 ) 11:00 ~ 2025. 04. 21.( 월 ) 12: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나.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8. 제안 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과업설명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길 바랍니다.
9. 개찰
가. 일시: 2025. 4. 21.( 월 ) 14:00이후
나. 장소: 영파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며,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영파여자고등학교 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수련・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제안서 평가점수 평균 80점 이상 업체를 모두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본교 행정실 계약담당 (☎ 02- 483- 89881(170)
나.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2학년부 (☎ 02-483 – 8881(152)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 관계법령,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붙임 각 제출서류 1부.
2025. 4. 14 .
영파여자고등학교장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영파여자고등학교
제1조 (총칙) 영파여자고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 “을” 이라 한다)간의 여행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습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쌍방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장소 및 일정) ①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장소는 국내 일원으로 한다.
②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은 2025.05.14.(수) ~ 2025.05.16.(금)[2박 3일]로 한다.
제5조 (인원)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인원은 총 224명(학생 210명, 교사 14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인원은 증가 또는 감소될 수 있다.
제6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경비) ① 경비는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표에 의한 항공운임(김포-제주 왕복), 숙식비(콘도형 리조트 또는 호텔 2박), 중석식비(8식),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입장료 및 관람료, 제주 현지 전세버스 임차료(버스 6대,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학교-공항 왕복 전세버스 임차료(버스 6대,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행사진행비(행사진행요원)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제7조 (인솔교직원 경비) 본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인솔교직원에 대한 경비는 여행자보험 및 인솔 교직원이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정산시 학생경비와 별도 청구한다.
제8조 (숙박시설) ① “갑”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운영은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호텔 또는 콘도, 리조트로 하며,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 숙소를 우선으로 하고 별도의 식당시설이 있어야 하며,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콘도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로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 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③ “을”은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시 이들과 “갑”이 지도하는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④ 상기 숙소 선정은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하며 냉난방 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⑤ “을”은 야간당직자를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⑥ 상기 숙박 시설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⑦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을”과 숙박시설 대표 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8.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9.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10. 격리를 요하는 감염병 및 각종 질병 환자 발생에 대비하여 충분한 예비객실을 확보하여야 한다.
제9조 (식사) ① 학습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하여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갑”에게 제출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④ 중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해당 음식점은 관련 법령에 따라 위생과 안전이 확보된 음식점이어야 한다. (단, 학교 인솔책임자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여행 일정에 따라 도시락을 준비할 수 있다.)
⑤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에 명시된 각종 행사시 소요되는 비용(세금 및 기타봉사료 포함)은 “을”이 부담한다.
제10조 (교통편)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 중 운행되는 차량(45인승 기준 버스, 6대)등의 운송수단은 구급약품을 필히 비치한 전체 6대에 대한 운송업체는 동일회사 소속 동일색상 차량으로 하고, “영파여자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차량(0호)”임을 표시하도록 한다. 또한, 운송회사가 차량을 직영하고 있어야 하며 이를 증명하기 위해 반드시 직영에 관한 직영확인각서를 제출한다.
②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기간 중 제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가능한 한 구입 7년 이내의 성능이 우수하고 재생타이어를 사용하지 않고 안전벨트가 장착된 상급의 차량으로 반드시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③ 차량운행에 있어서 고장 및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매 출발시간 30분 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④ “을”은 버스 운행 시 1인 이상의 안내요원을 배치한다.
⑤ “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사봉사료,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⑥ “을”은 차량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여행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된다.
⑦ “을”은 여행 중 인솔교사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차량의 주․정차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휴게소 등).
⑧ 차량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계약 체결 시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을”과 차량회사 대표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기간 동안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차량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여객자동차운송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4. 차량 보험가입증서 1부
5. 차량등록증 사본 1부
6. 차량 보유 현황표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⑨ 차량은 학생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다음 사항을 준수한다.
1. “을”은 대형버스 2대 이상 동시 이동시 관할 경찰서에 차량보호를 요청한다.
2. “을”은 반드시 교통안전공단의 협조를 받아 운전자 자격여부를 조회하도록 한다.
3. 이동시 대열을 짓지 말고, 가급적 분산하여 운행하도록 한다.
※ 중간집결지 방식 이용
4. 이동 시각 및 경로의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한다.
5. 다년간의 운전경력자를 배치토록 하고, 졸음운전에 대한 대책을 수립한다.
6. 재생타이어 사용을 금한다.
7. 이동 중 안전벨트 착용 지도 등 안전운행에 만전을 기한다.
8. 과속․추월 ․신호위반․중앙선 침범 등 교통법규 위반 행위를 금한다.
9.“을”은 출발 전 당일 일정 최초 시작 시, 운전자에 대한 음주측정을 실시한다.
제11조(여행자보험)
① 여행자 보험에 관한 사항
1. 학습자에 대한 여행종합보험은 “을”이 가입하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발생한 제반사고 중 계약에 명시된 사항은 계약에 따르고 기타사고는 “을”이 보상한다.
2. “을”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출발 일주일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갑”에게 제출한다.
(단위:천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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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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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 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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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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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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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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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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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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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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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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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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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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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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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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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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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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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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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조(사전답사)
① 계약이 성립되면 과업설명서에 따라 조속한 시일 내에 “갑”의 전담교원과 “을”의 필수 직원으로 구성된 사전답사 팀을 운영하고 “을”은 사전답사의 원활한 진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② “을”은 사전답사 시 본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조력을 받을 수 있는 인사, 기관, 장소를 방문하고자 할 경우 “갑”의 의견에 따라야 한다.
③ 사전답사 후 방문일정(요일, 시간 등 포함), 기관, 장소,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 편성 등은 “갑”이 판단하여 현지 사정과 답사 결과에 따라 조정, 변경할 수 있으며 “을”은 “갑”의 의견에 따라야 한다.
제13조(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시작과 종료)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은 그룹별 학교 출발부터 학교 도착 해산하는 시점에서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 출발 시에는 인솔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갑”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14조(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을”은 “갑”이 제시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과 내용에 따라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기본일정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갑”에게 제출한다.
② 세부일정: “을”은 계약 체결 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지역별 숙소확보, 방문기관 선정, 식당 및 식사메뉴 등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갑”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담당부서로 제출한다.
③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에 “갑”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사후입증자료(기상자료 및 단장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 등)를 제출하여야 한다.
⑤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 수행: “을”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⑥ 고농도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경우 가능한 한 실내 활동으로 변경하여 운영하고 부득이하게 실외활동을 해야 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체육건강과「고농도미세먼지 대응 매뉴얼」등에 따라 고농도 미세먼지 보호 마스크 착용 등 학생 안전조치 후 실시한다.
⑦ 불가피한 사정(코로나 재유행 및 감염병 창궐, 감독관청의 금지․자제 지시 등)에 따라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여행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사유를 명시한 해지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15조( 수행안내원,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인력 )
① 수행안내원
1. 출발 시부터 도착 시까지 각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안내원은 버스 1대당 1명을 동행하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안내 경험이 있고 학습 지역의 지리에 밝아야 하며, 문화관광부에서 인정하는 유자격자로서 소양과 자질을 갖춘 자로 하여야 한다.
2. “을”은 수행안내원으로 동행할 안내원의 이력서 및 명단을 출발 10일 전까지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3. 수행안내원은 하루 일정이 끝난 뒤라도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과 동일 숙박시설에 상주하여야 한다.
②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인력
1. 팀당 2명 이상의 안전요원을 배치 운영한다. 안전요원은 수행안내원을 겸할 수 있다.
2. 각 숙소에 야간경비인력을 2명씩 총 8명을 배치한다. 단, 숙소 내 층이 분산될 경우 갑의 요청에 따라 증원하여야 한다.
③ 경비: 수행안내원,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인력에 대한 경비는 “을”이 전액 부담한다.
제16조(낙오자 처리)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에 대한 인원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17조(사고)
① 교통사고 등
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교통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갑”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2. 사고로 인한 치료는 여행 중은 물론 도착 후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을”이 부담한다.
3. “을”은 차량 운행 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된다.
② 식중독 사고 및 전염병 감염 발생 등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 및 전염병 감염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입원 치료 조치하고, 단장 또는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갑”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준비는 모든 비용을 “을”이 부담한다.
③ 기물 파손 등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원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학습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을”이 모든 책임을 진다.
④ “을”은 상기 사고 등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8조(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경비의 정산 및 지급) ① 본 학습 경비는 참가 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1. 증감 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1인당계약금 ×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종료 후 제출서류: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② 제16조(낙오자처리)에 의한 이탈시 [붙임7]의 산출내역에 의해 정산한다.
③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전자세금계산서 청구로 결재한다.
④ “을”은 학습 경비 청구 시 (숙박비, 현지식, 차량임차료, 행사진행비등) 세금계산서 제출, 관광지 입장료, 현지식 및 여행자보험은 현지영수증으로 대체한다.
⑤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청구일로부터 5일 이내),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9조(연대보증인) ① “을”은 계약 체결시 당해 여행용역 입찰참가 자격이 있는 여행사를 연대 보증인으로 설정하여야 한다.
② 계약금의 10%이상의 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다.
③ “갑”은 계약체결 후 또는 학습 중에 “을”의 능력부족 등의 사유로 소기의 학습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을”과의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한 때에는 연대 보증인에게 당해 학습단의 잔여 학습 일정의 이행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때 연대보증인은 “을”과 이미 계약 체결된 계약조건에 의하여 잔여 학습 일정을 이행하여야 한다.
제20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21조(책임)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한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③ “을”은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도중이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22조(계약의 해지) “갑 ”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감독관청의 금지․자제 지시에 의하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③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④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코로나 재유행 및 감염병 창궐 등의 기타 부득이한 사정)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23조(기타) ① “을”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자에 대한 소양 교육을 출발 전에 반드시 실시하여야 한다.
②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에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③ “을”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에 필요한 예약,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의 안내 및 알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지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제반사항을 세부일정표에 의거하여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④ “을”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이 출발하여 도착할 때까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에 따라 필요한 내용 및 학교에서 제공하는 내용을 포함하여 책자로 만들어 학생 개개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출발 1일 전 소양 교육 시에 배부하여야 한다.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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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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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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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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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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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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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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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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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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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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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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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파여자고등학교 공고 2025-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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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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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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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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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영파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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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
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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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
대리인 ․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영파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영파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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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영파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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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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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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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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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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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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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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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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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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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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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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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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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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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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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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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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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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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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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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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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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등)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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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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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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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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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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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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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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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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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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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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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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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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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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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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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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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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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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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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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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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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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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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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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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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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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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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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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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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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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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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2.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제출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 주요일정 참고
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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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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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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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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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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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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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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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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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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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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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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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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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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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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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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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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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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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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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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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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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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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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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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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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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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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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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식단표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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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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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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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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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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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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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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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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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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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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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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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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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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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차량 운행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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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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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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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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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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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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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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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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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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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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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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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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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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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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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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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단위: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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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바.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
사.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프로그램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영파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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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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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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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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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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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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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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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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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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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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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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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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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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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
|
6
|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
7
|
○ 식사제공능력
|
|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점수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평가
(35점)
객관적
평가
|
1. 수행경험 <10점>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용역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실적
-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실적
|
가. 7건 이상
|
10
|
|
나. 5건 이상 6건 미만
|
7
|
다. 3건 이상 4건 미만
|
5
|
라. 3건 미만
|
3
|
2. 경영상태 <20점>
|
1점 ~ 10점
<붙임3-1 신용평가등급 참조>
|
|
3. 인력 보유상태 <5점>
- 수학여행 수행 조직(고용사실실적증명서류
4대보험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 보유인력 및 자격 소지 인력
- 5점 : 5명 이상(5점)
- 4점 : 4명(4점)
- 3점 : 3명 이하(3점)
|
|
정성적평가
(65점)
주관적
평가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5점)
|
|
|
- 관광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5점)
|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5점>
|
- 객실 등급, 위치 (10점)
|
|
|
- 객실 당 인원 수 (5점)
|
|
- 실제 숙박이 가능할지에 대한 확인서 (10점)
|
|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20점>
|
- 최신식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10점)
- 차량 연식 및 동일회사 차량여부
|
|
|
- 식사제공능력 (10점)
(중식 등 현지식: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
7. 행사진행의
안전 수준
<10점>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 현황(5점)
- 고농도미세먼지 발생시 계획
|
|
|
- 학생인솔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5점)
|
|
합 계
|
100
|
|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
①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②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
AAA
|
|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
20.0
|
AA+, AA°, AA-
|
A1
|
①의AA+,AA°,AA-에준하는등급
|
20.0
|
A+, A°, A-
|
A2+, A2°, A2-
|
①의A+,A°,A-에준하는등급
|
20.0
|
BBB+
|
A3+
|
①의BBB+에 준하는 등급
|
19.8
|
BBB°
|
A3°
|
①의BBB°에 준하는 등급
|
19.6
|
BBB-
|
A3-
|
①의BBB-에 준하는 등급
|
19.4
|
BB+, BB°
|
B+
|
①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
19.2
|
BB-
|
B°
|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
19.0
|
B+, B°, B-
|
B-
|
①의B+,B°,B-에준하는등급
|
18.8
|
CCC+ 이하
|
C 이하
|
①의CCC+에준하는등급이하
|
16.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법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
업체명
|
업체명
|
|
대표자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영파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영파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 약 자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영파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영파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 2025학년도 영파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순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 고
|
1
|
항공료
|
김포-제주 왕복
|
|
|
|
2
|
차량 운송료
|
45인승
|
◈ □원 × □대 × □일
|
|
|
3
|
숙박비
|
□박□식
|
◈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
4
|
외부식당
식비
|
□식
|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
|
5
|
입장료(관람료)
|
|
◈ □□: □원 × □명
|
|
|
6
|
진행료
|
레크리에이션비
|
◈
|
|
|
7
|
보험료
|
여행자보험료
|
◈ □원 × □명
|
|
|
8
|
기타
|
|
◈ 주간경비 배치: □명 × □일
◈ 야간경비 배치: □명 × □일
◈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9
|
수수료
|
위탁용역 수수료
|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유상부담자)
|
◈ □원 / □명
|
|
|
교직원
|
◈ □원 / □명
|
|
|
|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영파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9
|
|
직영차량 운행 각서 [낙찰자에 한함]
|
|
본 사는 귀 교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주민등록번호 :
영파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10
|
|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낙찰자에 한함]
|
점검일: 2024. . .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
|
|
차량
외부
|
-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
|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
|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비치 여부
|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
|
|
운전자
교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
|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
|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
|
|
|
기타
|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
|
|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본인)는 영파여자고등학교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본인) 또는 대리인이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영파여자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본인)가 영파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본인)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주소 및 상호 :
주민등록번호 :
연락처(핸드폰) :
성 명 : (인)
영파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
|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
영파여자고등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영파여자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장 (인)
|
계약상대자
대표자 : (인)
|
붙임 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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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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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자
|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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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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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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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영파여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2025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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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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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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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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