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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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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44442-001 공고일시  2025/04/14 10:47
공고명 2025 홍콩 주얼리&젬아시아 수출 컨소시엄 전시 디자인 설치 용역
공고기관 한국주얼리산업협동조합연합회 수요기관 한국주얼리산업협동조합연합회
공고담당자 이수영(☎: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0:5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4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4/14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5,267,600 원
   
추정가격
45,267,6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 홍콩 주얼리&젬아시아

전시 디자인 설치 입찰공고

 

중소기업중앙회와 한국주얼리산업협동조합연합회는 2025년 6월 19일 ~ 6월 22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홍콩 주얼리&젬아시아”에 한국관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한국관 전시디자인 설치 시공사를 선정코자 하오니 관련 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아             래 -

1. 사업개요

 가. 전시회개요

   ㅇ 전시회명 : 2025 홍콩 주얼리&젬아시아 / Jewellery&Gem Asia Hong Kong 2025

   ㅇ 전시기간 : 2025. 06. 19.(목) ~ 06. 22.(일) / 5일간

   ㅇ 주 최 사 : Informa Markets

   ㅇ 전 시 장 : Hong Kong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

  

 나. 한국관 규모 및 위치(첨부1 참고)

   ㅇ 한국관 규모 : 102㎡ (업체부스 10개 + 홍보부스 1개)

       - 업체부스 : 93㎡

       - 홍보부스 :  9㎡

   ※ 한국관 위치 및 규모는 변동될 수 있음

   ㅇ 기준단가 : usd 317 /㎡ (총 USD32,334이내)

    * 장치비의 계약은 계약 시점(최초 매매 고시율)의 환율로 원화계약 예정


2. 입찰방식

 가. 나라장터를 통한 일반 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ㅇ「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에 의거,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에 따라 계약 체결

   ㅇ「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43조의 2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참가자격

 가. 자격

   ㅇ「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ㅇ「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제3항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부스설치서비스(7215409901) 또는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7215709902), 제안내용이 해당 직접생산확인증명서 2개 모두 필요한 경우 2개 모두〕소지 업체(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ㅇ「해외건설촉진법」 제6조(해외건설업의 신고) 제2항 제1호에 해당하는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건설업의 종류), 제9조(건설업의 등록 등)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7조(건설업의 업종 및 업무내용 등)에 따라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자

    

 나. 우대사항

 ㅇ 한국관 및 정부 지원 정책관 등 실적이 있는 기업

   ㅇ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내 해당 지역 해외 장치시공 또는 기업체관 전시 시공용역 운영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해당 장치공사 실적증명서 제출)



4. 장치공사 기본제공 요구 항목


 가. 개별부스 제공사항(9㎡ 기준)

   ㅇ 전기 등(필수사항)

     - 전력 1 kw 이상, 콘센트 1개 이상 [멀티탭 제공]

     - 스포트라이트(HQI 150W 2개, 100W Longarm Light 4개)

      ※ 전력 및 조명은 전시회 상황을 고려 추가 가능하나 상기 숫자보다 적어서는 안되며 전시효과 극대화를 위하여 최대한 많이 사용하고 밝게 하여야함

   ㅇ 배너, 상호 간판 

     - 업체 상호간판(라이팅박스)

     - 업체 고유 로고 및 업체 명(상호간판 상단 배치)

     - 부스 번호판, QR코드 시트 부착


   ㅇ 가구, 비품 등

     - 상담테이블(1개), 의자(4개), 쇼 케이스 2개(가로1m*세로0.5m*높이1m, 시건 장치 포함), 휴지통


    ㅇ 바닥공사 : 카펫


 나. 홍보부스 제공사항

   ㅇ 상기 개별부스 제공 사양 중, 쇼케이스가 제외되며 인포테이블과 스툴의자(2개) 제공

   ㅇ 냉온수기 1대, 냉장고 1대

   ㅇ 가로 3m 테이블 (PC를 비롯한 각종 전산장비용)

   ㅇ 전산기기

      - 노트북 1대 (한글 윈도우, 한글, MS워드, 엑셀 등이 있어야 함)    

      - 프린터 팩스 복합기

   

  다. 공통 제공사항

   ㅇ 천장 배너 등 한국관 이미지를 위한 배너 등 조형물 (각 전시주최자 매뉴얼 확인)

   ㅇ 장치공사 기간부터 전시회 폐막 시까지 담당자 1명 이상 상주

   ㅇ Korea 로고 사용(로고 다운)


  라. 한국관 부스 구성 : 별첨 전체도면 참조



5. 제출서류

  ※ 제출서류 및 내용 누락 또는 본 공고문상에 명시된 제출서류 작성 기준을     준수치 안을 경우에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됨

  ※ 박람회 당국의 장치 관련 규정을 반드시 숙지한 후 제출서류 작성 바람

  가. 한국관 부스장치 디자인 시안(필수)

    ※ 설계도면, 디자인 모두 평면도, 단면도, 입면도 등의 도면 유형별로 작성해야 함

   ㅇ 한국관 전체 입체 도면

   ㅇ 부스 규모별(9㎡, 12㎡, 18㎡, 36㎡) 입체 도면, 제공 내역 표기

   ㅇ 한국관 홍보부스(1부스)


  나. 시공계획서 (필수)

   ㅇ 시공내역, 자재, 시공, 일정, 공정별 시공 인원, 시공일정, PM(인적사항, 현지일정) 등 상세히 기재

   ㅇ 장치공사 기간부터 전시회 폐막 시까지 담당자 1명 이상 상주(직위, 성명 등 세부사항 명기)     

  

  다. 가격제안서(견적서) 1부 (별지 서식 1호 필수, 산출내역서 양식은 자유)

   ㅇ 아래 항목에 대해서는 반드시 구분하여 기재해야 하며, 각 항목별로는 세부내용, 사이즈, 물량(인원수), 단가, 합계 등을 구분 적시하여야 함


   ㅇ 아래 항목별 견적과 별도로 개별부스, 한국관 홍보부스 등 부스유형별로 부스장치, 비품, 라이팅, 전기, 반입료, 인건비, 바닥카펫 등 각 부스유형에 포함되는 항목을 모두 망라한 패키지 견적별도 작성

      (아래항목 중 부스 유형별 패키지견적에 포함할 수 없는 내역은 기타 유 형으로 작성하여 Breakdown 기재)  

     - 부스장치 (개별부스, 한국관 홍보부스 등 건별 Breakdown)

     - 바닥카펫

     - 가구/비품 (세부내역별)   

     - 라이팅 (유형별)

     - 전기 (기본제공 전기료 포함)

     - 그래픽 (배너)

     - 인건비

     - 전시장치 관련 반입료

   ㅇ 부가가치세 영세율로 견적

   ㅇ 견적은 달러(USD)로 제출, ㎡당 단가 표기

     - 계약시에는 장치계약 체결일 최초고시 매매기준율(USD) 환율 적용하여 원화금액으로 계약

   ㅇ 과다계상금액 선정평가에 반영 예정


 라. 회사 소개서 (별지서식 2-1호 ~ 2-4호)

   ㅇ 회사 현황 및 연간 총매출액

   ㅇ 장치공사(해외공사 특히 홍콩지역) 실적

     - 시공 규모, 공사 금액 등 구체 내역 및 증빙자료/사진


 마. 해외전시장치 파트너 정보(국내전시장치사업자의 경우에 한함)

   ㅇ 회사 규모 및 세부정보

   ㅇ 현지 공사 실적 및 한국관 시공 경험(독자 시공 경험 및 응찰업체와의 협력 시공 경험으로 구분 제출할 것)

   ㅇ 연계 해외장치업자 협업 계약 근거 문서 (계약서 또는 협약서)

    - 업무 협력 관계 확인 가능한 해외전시장치 파트너 업체의 담당자 및 연락처


 바. 장치공사 실적증명서(우대사항)

   ㅇ 국내 장치 업체의 해외장치공사 실적증명서

   ㅇ 국내 장치 업체의 한국관 및 정부 지원 정책관 등 실적(장치 공사 실적증명서 제출)

 

 사. 기타서류

   ㅇ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ㅇ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 인감계 각 1부

   ㅇ 법인등기부 등본 1부

   ㅇ 납세증명서 (국세/지방세/부가세) 각 1부

   ㅇ 전문건설업등록증 (실내건축업) 사본 1부

   ㅇ 해외건설업 신고확인증 사본 1부

   ㅇ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ㅇ 직접생산확인증명서

     - 전시부스설치서비스(7215409901) 및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7215709902)


6. 선정 방법 및 계약 체결


 가. 선정 방법 : 내부 심사 후 메일로 개별 통보

   ㅇ 중소기업중앙회 수출컨소시엄 해외 전시회 한국관 설치서비스 기업 선정 평가표에 의거 기술능력평가(90%), 입찰 가격평가(10%)를 합산하여 서면 평가(별지서식 3호 참고).


 나. 계약 체결

   ㅇ 협의에 의한 계약 체결


7.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심사 평가하며 세부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않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음

 나.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하여야 하며, 제출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조건(공사도급계약서 내용숙지), 입찰공고조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 숙지 요망

 라. 입찰에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하고 제출 요망




8. 신청 및 문의처

                                                                       

 가. 마감 기한 : 2025. 4 14. (월) 15:00까지


 나. 신청 방법(e-mail)

   ㅇ 나라장터를 통한 금액 투찰 및 관련 자료 이메일 송부(ko-jel@hanmail.net) 


 다. 결과발표 : 2025. 4. 23(수)


 다. 문의처

   ** 한국주얼리산업협동조합연합회 이수영 부장

   ㅇ 전 화  : 02-747-0802

   ㅇ E-mail : ko-jel@hanmail.net










<별지서식 1호>

가 격 제 안 서

사 업 명

 

전시기간

 

주관 기관

 

사업 기간

 

입찰면적

 

sqm당 단가

 

적용 외화

 (USD)

제안 금액

 

 

        상기 금액으로 가격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첨 부 : 상세 산출 근거표 1부.  (끝)

                                                                                                   년   월   일

           

       ㅇ 제 출 회 사 명 :

       ㅇ 사업자등록번호 :

       ㅇ 주          소 :

       ㅇ 대    표    자 : 

 

한국주얼리산업협동조합연합회장귀하


<별지서식 2-1호>

제안사 일반현황

1. 기본사항

회 사 명

 

대표자명

 

주    소

 

관할세무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사업자번호

 

업    종

 

면허/허가/등록증 보유현황

 

총 종업원수

 

매출액

(2023년)

 

자 본 금

 

해당부문

종사기간

      년     개월


2. 주요 회사 연혁

년 월  일

내         용

비  고

 

 

 

 

 

 

 

 

 

 

 

 

 

 

 

 

 

 

 

 

 


3. 인력 및 조직 현황

구   분

인 원(명)

경 영 진

 

사 무 직

 

기  타

 

 


4. 업무 담당자 현황

회사명

성 명

근무연수

담당업무

행사 및 이벤트

수행실적

 

 

 

 

 

 

 

 

 

 

 

 

 

 

 

 

 

 

 

 

 

 

 

 

 

 

 

 

 

 

 

 

 

 

 


※작성요령

  ① 근무연수는 전시회, 이벤트, 공연 등 행사 관련 업무에 종사한 연수를 기재 (년 단위)


  ② 전시회, 행사 및 이벤트 수행실적은 업무 담당자가 직접 참여한 행사실적을 기재(괄호 안에 담당자의 행사시 직책을 기재)


  ③ 실제업무담당자 5인 이상의 주요경력사항을 기재하고, 주관기관의 별도 요청 시 경력증빙을 위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현재 재직증명서 이외 계약서 사본 등 “주요경력”에대한 증빙용 문서임)




  <별지서식 2-2호>          

재정상태 건실도


ㅇ회 사 명 :                                                         (단위 : 천원)

구 분

2023년

2024년

 평  균

1. 총 자 산

 

 

 

2. 자기자본

 

 

 

3. 유동부채

 

 

 

4. 고정부채

 

 

 

5. 유동자산

 

 

 

6. 당기순이익

 

 

 

7. 매출원가

 

 

 

8. 매 출 액

 

 

 

9.자기자본비율 (%)

 (자기자본 /

  총자산 × 100) 

 

 

 

10.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 100)

 

 

 

※ 결산공고된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 사본을 관할세무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확인을 받아 입찰등록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함

<별지서식 2-3호>

해외 유사용역 수행실적

 회사명 :

용역명

용역

수행기간

실적

금액

발주처

실적확인 가능한

발주처 전화번호

통합발주

여부

개최

국가

비고

 

 

 

 

 

 

 

 

 

 

 

 

 

 

 

 

 

 

 

 

 

 

 

 

 

 

 

 

 

 

 

 

 

 

 

 

 

 

 

 

 

 

 

 

 

 

 

 

 

 

 

 

 

 

 

 

 

 

 

 

 

 

 

 

 

 

 

 

 

 

 

 

 

 

 

 

 

 

 

 

 

※ 용역실적은 관련 협회 등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거나 발주기관이 날인 확인한 실적증명서(사업개요, 계약금액 등을 필히 기재)를 제출하여야 함 ※ 최근 2개년(2023~2024)도 사업실적만 제출 할 것)

관계법령에 따라 적법한 하도급 일 때는 비고란에 명시하고 원도급 회사명을 기재하여야 하며, 통합도급일 경우 해당 실적 부분 구분하여 기재하여야 함

<별지서식 2-4호>         

사업실적증명서

신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사업자번호

 

전  화  번  호

 

영업소재지

 

증명서용도

 

제    출    처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

이행

실적

내용

용 역 명

 

사  업  분  야

 

용역개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이행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비고

비율

실적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 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별지서식 3호>


해외전시회 한국관 설치서비스 기업 선정 평가표

구분

기준항목

배점

평가기준

가 격

제안가격

10

- 제시가격 이내 최저가(10), 2위(8), 3위(6),    4위이하(5),   ** 제시가격 초과 : 탈락

기획능력

과업지침의 이해 및 반영

(비품,전기제공 등)

20

우수(16-20), 보통(11-15), 미흡(5-10)

현장관리계획

(유지보수, 현장관리직원 전문성, 현지파트너 건실도)

5

우수(4-5), 보통(3), 미흡(1-2)

디자인

전시품목과의 조화

10

(15)

- 우수(9-10), 보통(6-8), 미흡(4-5)

- 우수(12-15), 보통(7-11), 미흡(4-6)

시공자재의 고급화

10

(15)

- 우수(9-10), 보통(6-8), 미흡(4-5)

- 우수(12-15), 보통(7-11), 미흡(4-6)

디자인의 효율성 및 참신성

10

(15)

- 우수(9-10), 보통(6-8), 미흡(4-5)

- 우수(12-15), 보통(7-11), 미흡(4-6)

시공능력

해외전시회 시공실적

(2023~2024년도)

10

* 인정실적기준

  · 입찰공고금액 1억원 미만 : 입찰공고금액의 1배 이상 시공실적

  · 입찰공고금액 1억원 이상 : 1억원 이상 시공실적

 10회 이상(10), 8-9회(8), 5-7회(6), 2-4회(4),

 1-2회(2), 실적없음(0)

연간 총매출액(2024년)

5

10억이상(5), 5억이상(4), 5억미만(3)

전년도 유동비율

(자산/부채)

5

200%이상(5), 100%이상(3), 100%미만(1점)

만족도 *

전년도 전시장치에 대한

참여기업 평가결과

15

90점이상(15), 80점~89점(13), 70점~79점(11), 60점~69점(9), 60점미만(0)

 

합계

100

 

 * 전년도 수행전시회 실적이 없어 장치만족도 평가결과를 반영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장치만족도 배점(15점)을 디자인 평가배점으로 변경 : 우수(12-15),  보통(7-11), 미흡(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