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백영고등학교 공고 제2025-8호
2025학년도 서울백영고등학교 1학년 학생 수련활동
용역업체 모집 입찰공고
〔 2단계(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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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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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서울백영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를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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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 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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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2단계 경쟁 입찰(가격-규격분리)”에 의하여 학생수련활동 용역업체(숙식)를 선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서울백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나. 수련활동기간 : 2025.06.02.(월)∼2025.06.04(수) (2박3일, 7식)
다. 참가예상인원 : 총 141명 (학생 133명, 인솔교사 8명, 예정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교사 참가비용은 예비비를 제외한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함. 1인당 경비 산출하여 실제 참가인원수만 지급)
라. 수련활동장소 : 강원도 일대
마. 공고기간 : 2025.04.14.(월) ~ 2025.04.22.(화)
바. 기초금액: 금삼천육백사십만원정 (₩42,560,000)
※ 산출내역 : 금320,000원 * 133명(학생수) = 금42,560,000원(부가가치세포함)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시설사용료, 수련활동비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참여인원 변동이 있는 경우 참여인원에 따라 계약금액을 변경·정산
사. 수련활동경비 : 숙식비(2박7식), 수련활동비,시설사용료, 안전요원, 부가세, 기타경비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활동경비에 대한 총액을 의미함(버스운송용역비 제외)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분리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숙박비, 식비, 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지역 제한경쟁 입찰이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전자견적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공고일 현재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서울특별시교육청 2025학년도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운영안내에서 “수련시설 종합평가“적정”을 받은 수련시설이어야 하며, 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이내)와 프로그램을 제출하여야 함.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이하“유의서”라고 함.)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 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설명회
제안 설명회는 생략(제안서 심사로 대체)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응찰해주시기 바랍니다.
6. 위탁용역업체 선정절차
2단계(규격, 가격분리동시)입찰공고(G2B) → G2B 전자입찰서 제출 및 제안서 접수 → 수련활동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상위 선정) → 가격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내 견적 금액제출업체중 최저가 제출업체 결정) → 전자계약체결
7.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1)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규격입찰서) 접수 기간 : 2025. 04. 14.(월)15:00 ~ 2025. 04. 22.(화)10:00
나. 제출방법
1) 제안서(규격입찰서)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2) 업무시간 중 접수 가능(09:00~16:00, 입찰마감일 10:00)
3)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 토・일요일, 재량휴업일, 국경일은 접수 불가, 우편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서울백영고등학교 행정실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 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
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의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
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
을 가짐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
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
에서 제외 함
4)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심의예정일 : 2025.04.24(목) 16:30(학교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수 있음)
바. 제출서류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소정양식)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규격 A4 크기) 8부 [보관용 1부, 제안서평가위원용 7부]
-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출요망
3)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4) 신용정보자가 발급한 기업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5)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 증빙자료 1부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6) 실적증명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9)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0)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2) 종합안전점검결과(소방,전기,가스,승강기등)안전점검(최근1년이내)사본 각 1부.
13)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4)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
15)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부
16)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1부
17) 수련시설 식단표 및 시설배치도(층별배치도 포함) 각 1부.
18)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화장실, 복도, 식당내
부, 강당내부등) 1부
1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20) 청렴이행각서 1부
21)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사. 제출서류 (낙찰자 추가제출서류)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2)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6]
3)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7]
4)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8]
5)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붙임9])
2) 가격입찰서 제출
가. 기간 :2025. 04. 14.(월)15:00 ~ 2025. 04. 22.(화)10:00까지
나. 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가격입찰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8.(화) 10:00 서울백영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수련회 평가위원회 평가후 실시 되므로 학교 사정 또는 다수의 업체가 참가 하는
등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 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 될
수 있음
9.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 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서울백영고등학
교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및「용역입찰유의서」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심사 후, 각 평가항목 40%이상 평점을 받고 총점 80점이상(상위 2개업체이내)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 업체 중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정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견적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 제출 업체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오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2. 제안서 제출 시 조건 및 유의 사항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이동시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정은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3) 수련활동 프로그램 실시여부 및 수준
나.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2) 숙소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3) 숙소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이후 기상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4) 권장사항
- 단일 건물 내 전체 인원을 수용(화재 등 재난에 대한 안전 대책 완비)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강당 등 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
- 기상 악화 시 대체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은 밥과 국, 반찬은 5찬 이상
2)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5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으며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3)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 식품은 피하고, 도시락은 절대 불가 한다.
4)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라.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할 것)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 합니다.
14. 청렴계약이행
본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백영고등학교에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선정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합니다.
15.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함
라.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바.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음
아. 본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자. 입찰공고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아래전화번호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활동관련 문의 : 서울백영고등학교 학년부 (☎070-8871-7767)
▶ 기타 입찰 관련 문의 : 서울백영고등학교 행정실 (☎070-8871-7668)
▶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수련활동용역 제안 서식 1부.
3. 가격제안서 양식 1부.(낙찰자만 제출)
4. 수련활동 용역업체 제안서의 선정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1부.
5.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양식 1부.
6. 각서 1부.
7. 확인서 1부.(낙찰자만 제출)
8.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9. 청렴계약 특수조건
10. 청렴계약이행 각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1. 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2.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낙찰자만 제출)
13. 과업설명서 1부. 끝.
2025. 04. .
서울백영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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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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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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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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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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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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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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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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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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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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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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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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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백영고 제2025-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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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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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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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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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울백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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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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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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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 이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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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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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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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 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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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서울백영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등의 용역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2025. 4. .
신청인 (인감날인)
서울백영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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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 297㎜(신문용지 54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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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2025학년도 서울백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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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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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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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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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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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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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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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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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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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업체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조달청공고 제2015-41호 참조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3. 학생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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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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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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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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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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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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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부문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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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
구분
|
업체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숙 박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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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
|
|
|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다. 식단표
일 자
|
구 분
|
메 뉴
|
비 고
|
6.2(월)
|
중 식
|
|
|
석 식
|
|
|
6.2(화)
|
조 식
|
|
|
중 식
|
|
|
석 식
|
|
|
6.4(수)
|
조 식
|
|
|
중 식
|
|
|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가입계획(사고당 금액 등)
|
마.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바.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프로그램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1. 기타 증빙서류 각 1부.
2025 . 4 . .
제안자 : (인)
서울백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가격제안서 ※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서울백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입찰
2. 예정인원 : 총 141명 (학생 133명, 인솔교사 8명, 예정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기 간 : 2025.06.02.(월) ∼ 06.04.(수) (2박3일, 7식)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
식 비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
▷식 비 : 0000원× 000명 × 0식
|
|
|
|
숙박비
|
|
▷숙박비 : 0000원× 000명 x 0박
|
|
|
|
수련활동
진행비
|
|
|
|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 (VAT포함)
|
학 생
|
▷ 000원 / 00명
|
|
|
교 사
|
▷ 000원 / 00명
|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4. .
업체명 : (날인)
서울백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붙임 5〕
수련활동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업체명 :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평점
|
비고
|
제
안
서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30점)
(객관적평가)
|
○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수행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자격증 사본 등 증빙자료 제출)
|
10
|
청소년지도사,
응급처치,
경호 관련
자격증
보유 인력수
|
10점: 6명이상
9점: 5명
8점: 4명
7점: 3명
5점: 1-2명
0점: 없음
|
|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
○ 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사의 재무구조
- 신용평가등급
|
10
|
0점 ~ 10점
(경영상태평가내용 참조)
|
|
○ 주요사업 실적
- 최근 3년간 초․ 중․ 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실적(자료 제출)
|
10
|
10점: 7건 이상 9점: 6건
8점: 5건 7점: 4건
6점: 3건 4점: 2건
3점: 1건 없음: 0건
|
|
정성적
평가
(70점)
(주관적평가)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20
|
탁월
|
우수
|
보통
|
평점
|
※수련활동 평가위원이 평가
|
- 숙박시설 전망, 편의시설,각종보험 가입여부
|
7
|
5
|
2
|
|
- 객실 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7
|
5
|
2
|
|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상태
|
6
|
4
|
2
|
|
○ 식사제공 능력
|
20
|
탁월
|
우수
|
보통
|
평점
|
- 메뉴, 좌석 수, 위생안전, 가격 등
|
20
|
16
|
10
|
|
○ 행사 내용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15
|
탁월
|
우수
|
보통
|
평점
|
- 수련 교육 프로그램 내용
|
5
|
3
|
2
|
|
- 보험가입현황, 안전요원 배치여부
|
5
|
3
|
2
|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
5
|
3
|
2
|
|
○ 행사진행의 내용과 안전성 및 질적수준
|
15
|
탁월
|
우수
|
보통
|
평점
|
- 다른업체와 대비되는 장점
|
5
|
3
|
2
|
|
- 제안서 적정성 및 충실도
|
5
|
3
|
2
|
|
- 수련활동 계획
|
5
|
3
|
2
|
|
합 계
|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수련활동 및 소규모테마교육여행 평가위원 성명 : (서명)
* 평가항목내 관련서류 미제출 및 내용이 불명확할 경우는 판단하여 “0”점 처리함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8.12)」
◎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19.6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2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서울백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계약사항을 반드시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년 4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서울백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 낙찰자만 제출
확 인 서
(입찰 참가 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년 4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서울백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서울백영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백영고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백영고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계약을 부실 이행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백영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서울백영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 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 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서울백영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3년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
[붙임 9]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서울백영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분을 받은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 5조(기타사항)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0]
청렴계약 이행 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당해 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4 . .
서 약 자 : 대표 (인)
서울백영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 낙찰자만 제출
■ 아동복지법 시행규칙 [별지 제12호의5서식] <개정 2019. 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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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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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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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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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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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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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서울백영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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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년 4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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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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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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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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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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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경우 생년월일 및 여권번호)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요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요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명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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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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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2〕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제 1 조(총칙) 서울백영고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실시 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숙소의 침실면적은 3.3㎡당 2명 이내를 수용할 수 있도록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⑥ 숙소에서 20:00부터 다음날 06:00까지는 일체 외부 출입이 되지 않도록 학교측과 협의하여 지도 점검해야하며, 야간 학생 지도 인원이 상주해야 한다.
⑦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⑧ 학생 전체 인원이 참여하는 레크레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⑨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입찰신청 업체와 숙박지 대표간의 수련활동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모든 식사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 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5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다.
⑤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측이 이를 배상한다.
⑥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⑦ 1인 정량은 학교급식 기준 이상으로 한다.
⑧ 식당(조식,석식)은 수련시설구역 내에 있어야 하고, 동시에 150명(좌석 150석) 이상 식사가 가능해야 하며, 1시간 내에 모든 학생이 급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비되어야 한다.
⑨ 식재료는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고 사전 인솔책임자의 검수를 받도록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한다.
⑩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제 6 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7 조(여행인원) ① 학생 130명, 인솔교사 8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갑”은 출발 3일전까지 확정 인원을 통보하며, 행사 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와 교사수를 기준으로 정산한다.
제 8 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9 조(사고) ① 수련활동기간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을”이 민·형사상, 행정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제 10 조(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1 조(책 임)①“을”은 수련원에 입소하여 퇴소시까지 수련 교육 중 학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수련활동 중 발생하는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의 하자, 수련활동 중 안전관리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 에 대하여 민, 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치료, 보상, 변상, 손해배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2 조(기타) ①“을”은 수련 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 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3 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여행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여행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14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13]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서울백영고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서울백영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숙식) 용역
2. 예정인원 : 총 141명 (학생 133명, 인솔교사 8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대상기간 : 2025.06.02(월) ~ 2025.06.04(수)〔2박 3일〕
4. 장 소 : 경기도 일대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1) 숙박비, 식비, 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에 대한 총액 입찰
(※ 전세버스 제외)
나. 숙박시설
(1) 1실 최대 8명 내외여야 함.
(2) 전 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하여야 함(분산수용금지)
(3)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가능한 본교생만을 수용해야 하며 야간안전요원을 배치해야 함
(4) 침구는 1명당 1조씩(담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5) 숙소의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를 수용할 수 있도록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함
(6)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7) 실내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고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함
(8) 숙소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이어야 함
(9)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 있어야 함
(10)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11) 각 실에 설치된 TV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되는 음란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하여 사전에 철저히 점검하여야 함
다. 식사 등
(1)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2박 7식을 제공하며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식당에서 7식을 실시한다.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사전에 서울백영고등학교에 제출한다.
(2)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 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충분하게 공급해 주어야 함
(3)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 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며 이를 조정 할 수 있음
라.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서울백영고등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서울백영고등학교에 제출한다.
(2) 수련활동 일정 변경
○ 서울백영고등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서울백영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서울백영고등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 서울백영고등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 청소년기본법 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3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바. 낙오자 처리
(1) 낙오자 처리 :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예방을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서울백영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 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숙박업소, 부대시설, 여행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점검 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비용은 각각 부담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여행일정의 변경이 있 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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