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 제2025-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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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가톨릭관동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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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건명: 2025년도 가톨릭관동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2. 입찰 일정 및 장소
입찰 등록 및
서류 제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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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7. (목) 10시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총무팀 (직접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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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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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7. (목) 14시 (예정)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층 31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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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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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내용: 2025년 가톨릭관동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가입 조건 (붙임 문서 참조)
4. 입찰 방법: 공개경쟁에 의한 최저가 입찰
5. 낙찰 방법
가. 예정 가격 이하 총액 입찰 최저 응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낙찰 예정 입찰가격이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
다. 낙찰자를 개별 통보하며, 선정된 업체는 기일 내에 계약 체결을 하여야 한다.
6. 입찰 참가 자격
가. 보험업법 제4조(보험업의 허가)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하여 보험 (공제 포함) 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에 한함
나. 2024년 12월 31일 기준 지급여력 비율 100% 이상인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 사유가 없는 업체
라. 공동수급(컨소시엄 구성) 방식 참여 가능
(1) 대표사 및 참여사는 상기 입찰 참가 자격 항목을 충족하여야 함
(2) 공동수급 시에는 4개 업체 이내로 구성
[단, 가톨릭관동대학교 전용 콜센터 및 상담창구를 운영하여야 한다.]
(3)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7. 입찰 시 제출 서류
가.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 등기부 등본 각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1부
라. 사용 인감계 1부
마. 위임장(대리인이 입찰에 참여할 경우)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바. 지급여력 비율표(2024. 12. 31. 기준) 1부
사. 입찰 보증보험 증권(입찰 금액의 5%) 1부
[가톨릭관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226-82-15154]
아. 입찰서 및 교직원 단체보험 세부 견적 설계서 1부 (밀봉 날인 후 제출)
※ 모든 제출 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공동수급업체도 입찰 참가 신청서, 입찰 보증보험증권, 입찰서를 제외한 상기 입찰 시 제출 서류를 모두 제출하여야 함
※ 입찰서 및 교직원 단체보험 세부 견적 설계서만 밀봉 날인 후 제출하며, 나머지 서류는 확인 가능하도록 제출
8. 입찰서 작성 시 유의 사항
가.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나. 입찰서의 기재 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다. 입찰서의 금액 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를 함께 적어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9. 기타 유의 사항
가. 본 입찰은 직접 방문 제출이 원칙이며, 우편 입찰은 허용하지 않음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을 확인(사용 인감 날인)한 후 제출
다. 입찰서는 봉함하여 제출해야 함
라. 입찰서는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교환, 또는 변경할 수 없음
마. 입찰은 단일 회사 또는 공동수급(컨소시엄 구성)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 시에는 4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고 대표사를 지정하여 입찰에 참여토록 하며 향후 행정적, 재정적, 법률적 책임을 대표하여야 함
바.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대표자 본인이 아닌 경우, 신청 시 위임장 제출
사.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함
아.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자. 낙찰 이후, 실질 계약에 필요한 서류 미비 및 계약조건 등의 하자 발생 시 낙찰을 취소함
차. 낙찰된 업체는 낙찰 후 7일 이내 계약하여야 함
카.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10. 입찰의 무효
가.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다. 소정 기일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라. 입찰서가 소정의 일시까지 소정의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마. 동일 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바. 동일 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한 입찰
사. 입찰서의 입찰 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 날인을 누락한 입찰
아.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 또는 담당 직원의 공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자. 입찰서에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11. 문의 사항 : 총무팀 ☎(033) 649-7118
붙임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입찰서 1부.
3. 조세 포탈 확인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일
가 톨 릭 관 동 대 학 교 총 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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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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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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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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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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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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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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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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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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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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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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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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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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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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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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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가톨릭관동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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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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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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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
보 증 액 : 금 원정(₩ )
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납부방법 :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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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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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연 락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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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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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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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의 일반경쟁 입찰에 참여하고자 귀 대학에서 정한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 등기부 등본 각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4. 사용 인감계 1부
5. 위임장(대리인이 입찰에 참여할 경우)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6. 지급여력 비율표(2024. 12. 31. 기준) 1부
7. 입찰 보증보험 증권(입찰 금액의 5%) 1부
8. 입찰서 및 교직원 단체보험 세부 견적 설계서 1부 (밀봉 날인 후 제출)
2025년 월 일
신청인(대표자) : (인)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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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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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지명)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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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 제2025-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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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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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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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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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가톨릭관동대학교 교직원 단체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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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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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 금 원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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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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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30일 ~ 2026년 4월 30일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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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귀교에서 공고한 입찰공고문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교에 의하여 수락되면 위의 입찰 금액으로 계약기간 내에 귀교에서 제시한 세부 제안 조건을 보장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입 찰 자]
상호 또는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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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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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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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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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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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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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입 찰 자 : (인)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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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2025년도 가톨릭관동대학교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사업』입찰에 참가함에 있어「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각호의 어느 하나에 위반되지 아니함을 서약하며, 서약한 내용과 다른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 체결 후에도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등 제재 처분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회 사 명 :
주 소 :
대표이사 : (인)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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