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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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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4770-000 공고일시  2025/04/14 13:19
공고명 밀알복지재단 온라인 광고 대행사 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수요기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공고담당자 차정현(☎: 070-7462-90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6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26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26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400,000,000 원
   
추정가격
4,0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밀알복지재단 공고 제 2025-04호



 

 

『밀알복지재단 온라인 광고 대행사 용역』 입찰공고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4. 14.

이 안내서는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을 희망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밀알복지재단 온라인 광고 대행사 용역』입찰공고문(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요청서, 첨부파일 등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6. 26.)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3호, 2023. 6. 29.)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1호, 2023. 12. 21.)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 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개요

  

공고명

 밀알복지재단 온라인 광고 대행사 용역

사업범위

 제안요청서 참조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7. 6. 30.까지 (약 24개월) *다년도 계약

 ※상호 합의에 따라 사업기간을 변경 또는 연장할 수 있음

사업예산

금4,400,000,000원(금사십사억원,VAT포함)

합계(2년)

1차 년도

(2025. 7. 1. ~ 2026. 6. 30.)

2차 년도

(2026. 7. 1. ~ 2027. 6. 30.)

예정 4,400,000,000원

예정 2,200,000,000원

예정 2,200,000,000원

※ 매체 광고비, 대행 수수료 등 모든 비용 포함

※ 본 사업은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 사업으로 예산에 따라 금액

   이 변경(감액)될 수 있음

※ 매 회계연도마다 당해연도 예산 범위 내에서 차수 계약 체결, 당해 연도 예산에

   따라 금액 조정될 수 있음

계약방법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간

 2025. 4. 14. (월) 14:00 ~ 2025. 5. 26. (월) 17:00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에 관한 사항

가. 제안서 제출기한: 2025. 5. 26. (월) 13:00~17:00 *시간마감 후 접수 불가

나. 제출 방법: 방문 접수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 불가)

다. 제출 장소: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온라인사업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밤고개로 1길 30, 우곡빌딩 4층(수서동)]

 라. 1차 제안서 정량평가: 2025. 6. 3. (화)  ※2차 PT심사 대상자 개별통보

 마. 2차 제안서 기술평가 PT 심사: 추후공지

 바. 협상적격자 선정: 추후공지

 사.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진행

 아. 개찰장소: 밀알복지재단 총무팀 입찰집행관PC

 자. 전체 추진일정

구분

추진 일정

내용

입찰 공고

2025. 4. 14. (월) ~ 5. 26. (월)

‧ 조달청(나라장터)

입찰 마감

2025. 5. 26. (월) 17:00

제안서 접수

2025. 5. 26. (월) 13:00~17:00

‧ 밀알복지재단 온라인사업실

1차 제안서 정량평가

2025. 6. 2. (월)

‧ 사업부서 자체 심사

2차 제안서 기술평가 PT 참가업체 통보

2025. 6. 4. (수)

‧ 개별통보

2차 제안서 기술평가 PT심사

추후공지

‧ 시간 및 장소 별도공지

협상적격자 선정

‧ 선정 후 개별 통보

협상 실시

협상적격자 선정 후 15일 이내

‧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낙찰자 결정 후 10일 이내

‧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차. 제출서류

연번

평가

구비서류 목록

1

정량적 평가 제안서

(별도밀봉제출)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서약서 1부

입찰서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정량적분야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각 1부

   - 제안업체 소개서(일반현황 및 연혁 포함)

   - 인력현황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4대보험 가입자명부)

   - 주요사업실적증명서(최근 5년 간 유사용역 수행실적)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2

정성적 평가 제안서

(별도밀봉제출)

정성적 분야 사업계획 제안서 10부

   (원본-업체명 표기 1부, 사본-업체명 미표기 9부)

동 내용이 수록된 USB 1개

   (정량/정성적 제안서, 발표자료-업체명 표기, 미표기로 저장)

3

가격제안서

(별도밀봉제출)

가격제안서 1부

※ 제안서 등 제출서류 원본을 제외한 제출자료(9부)에는 업체명을 알 수 있는 내용은 반드시 삭제

   (업체명을 알 수 있는 경우 평가 시 불이익 받을 수 있음)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 사본만 제출

※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가 대리로 제출 시에는 아래의 서류 모두 사본 제출

   (제출서류 사본 시 모두 원본 대조필 및 사용 인장 도장 날인)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4대 보험 중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3. 계약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대상입니다.

 나.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평가위원회를 구성, 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4. 입찰공고

 가. 계약담당자는 제안서 제출마감일의 전일부터 기산하여 다음의 기간 전에 입찰공고를 해야 한다.

    1) 추정가격 10억원 이상인 경우 40일

    2) 추정가격 10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경우 20일

    3) 추정가격 1억원 미만인 경우 10일

 나. 계약담당자는 긴급을 요하거나 재공고입찰인 경우에는 제안서 제출마감일의 전일부터 기산하여 10일전까지 공고할 수 있다.

 다. 계약담당자는 입찰공고에 다음의 사항을 명시해야 한다.

    1) 사업명, 사업내용, 사업기간, 예산액

    2) 해당 계약이 협상에 의한 계약이라는 사실

    3) 제안요청서의 요청기한과 요청에 필요한 서류

    4) 제안요청서의 교부대상자를 제한하는 경우에는 그 근거와 절차․내용

    5)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필요한 기준과 절차

    6) 제안서의 제출기간

    7) 제안서의 내용

    8) 제안서의 평가요소와 평가방법(평가분야별 배점한도를 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9)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사항

   10)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따른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법정관리 중에 있지 않고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기관 및 투자기관, 공공기관에 의하여 부정한 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현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_9902)으로 입찰자격 등록을 완료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온라인 광고 주요 매체인 구글, 네이버, 카카오의 공식 대행사이어야 합니다.

6. 제안서 평가 PT

 가. 개요

  - 평가일시 및 장소: 추후공지

  -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순

나. 기술능력평가

  - 방법: 업체 제안서 PT 발표 후 평가위원회 의원의 제안서 평가

  - 평가위원 구성: 7명

  - 위원운영: 해당분야 전문기관, 단체 임직원 및 전문가 등 관련 사업에 대한 이해가 높은 7인으로 구성

  - 평가위원 예비명부는 3배수 이상 선정하여 고유번호를 부여하며, 입찰 참가자가 제안서 제출 시      평가위원 고유번호(1~21번)을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평가위원을 결정

다. 제안서 평가기준

  - 제안서 평가는 1차 정량적 평가와 2차 정성적 평가로 진행하며, 1차 정량적 평가(Pass or Fail) 후,

    2차 정성적 평가인 기술능력평가 90점과 입찰 가격평가 10점을 합산함.

  ※ 기타 자세한 제안서 작성ㆍ제출 및 제안서 평가 등에 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에 개찰 진행하며, 심사 방법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견적)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보증금 귀속 등: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을 본 법인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

     게 됩니다.


8.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접수된 제안서의 평가는 1차 평가로 사업부서의 정량적 평가심사(Pass or Fail) 후, 평가위원회의 정성적 평가심사(90점), 가격평가(10점)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만, 종합평가결과 70점 미만은 협상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협상기준에 의거 협상기준에 의거 평가순위 1위부터 순차적으로 협상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다만, 계약자는 계약의 특성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협상적격자 대상점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제안요청서를 수용하여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모든 협상 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마. 계약담당자는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해당 협상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해야 합니다.

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제안서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자격기준 미달 및 제출서류가 미비 또는 허위 작성한 경우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준수사항을 위반한 경우

  - 사용 인감을 포함한 증빙 내용이 상이한 경우

  - 기타 심사에 부정한 행위가 노출된 경우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대상이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전자입찰 특수조건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계약체결 및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릅니다.

 

12.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따르며, 기타 입찰과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됩니다.

  다.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으며, 모든 서류는 제안서 접수 기간 내에 직접 제출하셔야 합니다. 우편, 팩스, 택배 등의 접수는 불가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담당자 임경아 팀장 / 02-6411-366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4.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