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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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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1497-002 공고일시  2025/04/14 13:52
공고명 2025학년도 당곡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동작교육청 당곡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동작교육청 당곡중학교
공고담당자 현정은(☎: 02-870-77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1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215,452 원
   
배정예산
46,215,452 원
   
추정가격
42,014,04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당곡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2025학년도 당곡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당곡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용역

수련활동 장소

강원도 일대

여행 기간

2025. 6. 11. ~ 6. 13. (2박 3일, 6식)

 ※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예상 인원

총 178명 (학생 170명, 인솔교사 8명) 

 ※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기초금액

금 사천육백이십일만오천사백오십이원정(금 46,215,452원정)

 ·학    생: 170명, 2박 6식(수련활동비 및 시설이용료 등 포함)

·인솔교사: 8명, 2박 6식(숙박비와 식비만 포함)

 ※ 가격입찰서 제출시 학생 및 인솔교사를 합한 총액으로 투찰

수련활동 경비 내역

숙박비(2박), 식비(6식), 수련활동비(3일), 청소년 지도사 및 안전요원, 기타 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활동 경비

제안서 및 가격입찰 접수 기간

1. 입찰 공고 기간: 2025. 4. 14. 9:00 ~ 2025. 4. 25. 16:00

2.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4. 14. 15:00 ~ 2025. 4. 25. 16:00

 (행정실로 직접 방문 제출, 평일 16시까지 접수)〔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5. 5. 7.(수) ~ 2025. 5. 13.(화)

※ 설명 순서 및 방법은 추후 개별 안내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14.(수) 10:00 〔당곡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계약체결 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숙박비, 식비, 시설사용료, 수련활동비, 기타 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평가 결과 80점 이상 업체)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숙식비, 수련활동 경비, 체험 프로그램 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이며 지역제한(강원도)경쟁 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지사투찰은 가능하나,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이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청소년기본법」제18조 및「청소년활동진흥법제11조 및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현재 학생수련시설을 등록·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3251),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3254)을 운영하는 직영업체로 2023~2024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등급 이상을 받고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의거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업체

  3)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강원도인 자

  4)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른 우선조달계약의 방법으로는 해당 조달계약의 목적 달성이 불가능한 경우에 해당되어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제한을 걸지 않음

  5)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이하 ‘입찰특별유의서’라고 함.제4조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 참가 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 및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및 장소: 2025. 4. 14. 15:00 ~ 2025. 4. 25. 16:00, 1층 행정실

 2) 제출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3)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입찰보증서 포함) 【붙임2】

   ② 제안서 9부 【붙임3】

     - A4,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행사 진행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 연도) 1부 【붙임5 참조】

        - 신용정보법 제4조 또는 자본시장법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 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확인서

   ④ 실적증명서 1부 (해당되는 경우에 한함) 【붙임6 참조】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초 ․ 중 ․ 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증명서

          (현재 계약 진행 중인 건은 제외) 1부

      ⑤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1부

      ⑥ 각서 1부 【붙임7】

      ⑦ 확인서 1부 【붙임8】

      ⑧ 숙박 및 현지 음식점 관련 서류

      ⑨ 기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⑩ 기본서류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여행업 등록증 사본, 사용인감계

        -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⑪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⑫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14.(월) 15:00 ~ 2025. 4. 25.(금) 16:00

   2) 제출방법: 나라장터 전자조달(입찰)시스템 (www.g2b.go.kr)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5. 7.(수) ~ 2025. 5. 13.(화)

※ 설명 순서 및 방법은 추후 개별 안내



8. 가격개찰

가. 일시: 2025. 5. 14.(수) 10:00

나. 장소: 당곡중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준수사항

가. 낙찰자는 다음 서류를 학교가 정한 기한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산출내역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표준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성범죄 경력 및 아동     학대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나. 전세버스 차량 계약 시 학교의 계약 특수조건을 추가로 적용하여 계약하여야 하며, 다른 숙식시설 및 식당 계약의 경우에는 서울시교육청의 「2025학년도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운영 안내」 에 명시된 서식을 준수하여 계약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공고문 및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및 손해배상 등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다. 학생들의 참가 희망 여부에 따라 인원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라.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마.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1) 제안서 관련 문의:  수련활동 02-870-7752 

  2) 입찰에 관한 문의: 행정실 02-870-7703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평일 9:00~18:00)



2025. 4. 14.




당곡중학교장

붙임 1

 

 일정표


일 정 표

시간

1일차

2일차

3일차

07:00

학교 집결 및 웰리힐리로 출발!

도착 및 인솔

 

교사 준비물

숙소배명렬표, 요양호자 명단

 

학생 준비물

여벌의 옷, 양말, 속옷, 수건, 외투

운동화, 개인의약품, 필기도구

기상 및 숙소 정리

 

조식시간

08:00

 

교육 준비·이동

숙소 정돈·짐정리·이동

09:00

활동Ⅲ 도전하는 우리

활동Ⅵ 알아가는 우리

 

ADRENALINE RUSH

MOVE TRIP

10:00

사계절썰매

루지OR카트

곤돌라 탑승

양떼목장

 

11:00

 

맺는마당(분실물 찾기)

12:00

점심식사

 

13:00

 

여는마당(생활안내&숙소배정)

활동Ⅳ 함께하는 우리

열심히 참여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SEE YOU AGAIN!

 

ACTIVITY 활동

-루지(1.2KM)

-워터파크(워터플래닛)

-레이싱카트(코스주행)

-에코엔티어링(미션수행)

-레이저서바이벌

 

TEAMWORK 활동

-카프라(나무조각 쌓기)

-숏폼만들기(우리반소개)

-깃발제작(우리반 심볼)

-대형 볼바운딩

-레크댄스

-동계스포츠체험(인간컬링)

 

CHOICE 활동

-퍼스널컬러

-MBTI 성격유형검사

-OX퀴즈

14:00

활동Ⅰ 함께하는 우리

CREATIVE SNAP

 

WATER PLANET

짧지만 강렬하게

우리를 소개하는

영상 만들기

15:00

실내외 슬라이드

유스풀

스파

OR 영화감상

 

16:00

 

17:00

휴식시간

 

석식시간

18:00

 

19:00

활동Ⅱ 개성있는 우리

활동Ⅴ 어울리는 우리

 

HACK-INSSA WARS

MOMENT OF GLORY

20:00

개인/단체게임

장기자랑, 댄스타임

미니 올림픽

 

21:00

개별 수련 시간(세면 및 휴식시간)

 

22:00

취침지도

 


붙임 2

 

 입찰 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당곡중 공고

제2025-00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당곡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보증금

납      부

․ 보증금률 : 5%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

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당곡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제 안 서



제  안  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 이내 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해당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제출,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 3.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4. 수행 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숙박

 

 

 

식사

 

 

 

주) 1. 고용사실 증명서류로 최근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서류 첨부, 증빙서류 첨부된 경우만 인정

    2.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제출

    3. 교육여행에 관계되는 모든 인원(현지가이드, 안전요원 등)은 여행 전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함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나. 숙박시설

    1) 일반 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등급  ooo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o층: ooo 명, o층: ooo 명, 남녀학생 구분 내용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각종 보험가입 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용 강당 현황

  수용인원, 음향, 조명시설 등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등)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 일자별 조 석식 식단표 기재

일자

업체명

소재지

보험가입사항

전화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대형버스

주차가능여부

 

 

 

 

 

 

 

 

 

 

 

 

 

 

 

 

 

 

 

 

 

 

 

 

 

 

 

 

 

 

 

 

 

 

 

 

 

 

 

 

 

 

 

 

 

 

 

 

 

 

 

 

 

 

 

 

 

 

 

 

 

 

 

 

 

 

 


  라.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학생후송대책 :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구분

상해

질병

배상책임

휴대품

사망․후유장애

사망

금액(단위:천원)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마.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바.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레크리에이션 및 프로그램 등)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당곡중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용

 

객관적 평가

1

 ○ 동종용역 수행실적

   - 최근 5년간 완료한 초·중·고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증명서 

2

 ○ 제안업체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3

 ○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

   - 최근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서류산출내역서 사본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5

 ○ 숙박시설 수행능력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증권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 식단표

   - 위생,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6

  ○ 식사 제공능력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7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환자발생 시 대처 방안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안전관리요원)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현황




붙임 4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100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o소규모테마여행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5년간 소규모테마여행 수행실적 등)

10

10점:10개교이상

9점:8~9개교

8점:6~7개교

7점:4~5개교

6점:3개교 이하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소규모테마여행 수행 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10

(수행조직인력수)

10점:15명이상

9점: 12~14명

8점: 9~11명

7점: 8명 이하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사의 재무구조

10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o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소규모테마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20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객실등급, 위치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20

 

o교통 제공 능력

 - 차량 성능 및 상태(연식, 좌석수 등),

   권역별 동일회사인지 여부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10

 

o식사제공 능력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o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 현황

 - 문화재해설사 배치 유무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10

 


붙임 5

 

 신용평가 등급


그림입니다.

신용평가 등급


붙임 6

 

 실적증명서 


실 적 증 명 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범위 및 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7

 

각 서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당곡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당곡중학교장 귀하

붙임 8

 

확 인 서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조치를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당곡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