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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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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5165-000 공고일시  2025/04/14 14:30
공고명 2025년 오뚜기직업재활센터 식당 용역 사전규격
공고기관 오뚜기직업재활센터 수요기관 오뚜기직업재활센터
공고담당자 정성모(☎: 02-2677-800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3,600,000 원
   
배정예산
93,600,000 원
   
추정가격
85,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오뚜기직업재활센터 구내식당 위탁 운영 용역 입찰 공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오뚜기직업재활센터 구내식당 위탁 운영 용역

  나. 위    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40길 16(영등포동6가)

                 오뚜기직업재활센터 내 식당(7층)

  다. 운영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2025.05.01 ~ 2026.04.30.)

  라. 용역내용

    1) 시설 이용자 및 종사자에 대한 급식 제공

    2) 급식에 필요한 식자재의 구매 및 납품

    3) 식당 조리, 위생관리, 식재료 구매 및 관리, 배식, 잔반 처리, 식단계획 수립,

       고객응대 및 운영 전반

  마.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계약방식 : 총액 계약(식당 운영비)

  사. 기초금액 : 금 93,600,000원(부가세 포함)

    중식단가 : 6,500원×60명×20일×12개월

    진행내역에 따라 감액 되어질 수 있음.

  아. 식수인원 : 60명 내외 (인원 변동 가능) 

  자. 운영방식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허가‧면허‧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둔 이어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해야 합니다.  

  나. 「식품위생법」에 따라 식품접객업(위탁급식영업, 업종코드: 1450)의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1일 식수인원 60명인 이상 집단 급식 시설 운 실적이 있거나 운영 중인 업체이어야 하며, 케이터링(Catering, 음식 조달업자로 반 조리된 음식을 가져와 현장에서 완성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업체는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급식 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사업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3. 입찰 보증금 납부 및 면제

가. 입찰금액의 25/100 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지방계약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납부하여야 한다.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

   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면제한다.


4. 추진 일정

  가. 제안서 제출 기간 : 2025년 04월 25일(금) 11:00까지

  나.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 (택배 및 등기 등 불인정)

 다.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40길 16 (영등포동 6가)

                 5층 사무실 재활복지팀 계약 담당자 정성모 대리

  라. 제안서 평가 기간 : 2025년 04월 25일(금) 서류 및 발표 평가 병행

  마. 1차 서류 심사 발표 : 2025년 04월 25일(금)

  ※ 상위 3개 업체 선정 – 자체 선정기준표에 의거  / 오뚜기직업재활센터 홈페이지

     (https://otgvr.or.kr/) 공지 및 개별 통보, 나라장터(https://www.g2b.go.kr), 희망이음

 바. 제안 설명회 : 2025년 04월 28일(월), 14:00

    1) 1차 서류 심사 선정업체를 대상으로 선정위원회 개최(PPT 준비)

    2) 상기 일정은 시설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 연락 진행

    3) 정해진 일시에 제안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시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4) 면접 심사 순서는 당일 추첨 순번에 따름

  사. 협상 대상자 선정 : 2025년 04월 29일(화) 예정

 아. 최종업체 선정 : 2025년 04월 29일(화)

  ※ 오뚜기직업재활센터 홈페이지(https://otgvr.or.kr/) 공지 및 개별 통보, 나라장터

     (https://www.g2b.go.kr), 희망이음 공고

  자. 계약 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차.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

  카. 제출서류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반드시 참조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법인사업자에 한함)

④ 영업신고증 사본 1부.

⑤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⑥ 최근 3년간 납품거래실적 증명서 각 1부.

⑦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⑧ 서약서 1부.

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⑩ 가격제안서 1부(원본, 밀봉제출)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운영계획, 식단표 예시 등 포함) 및 요약서 수록 총 8부.

 [※세부내용(Ⅳ. 제안서 제출 및 작성안내) 참고]

  타.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1) 접수시간은 입찰공고서에 기재된 일시 외에 평일 업무시간 09:00 ~ 18:00로 제한

    2) 대리인 제출은 입찰참가 신청서 상 대리인 정보 기입 후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을 지참해야 함.


 5.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 평가

    1) 평가순서 : 제안서 제출 접수 순

    2) 유의사항

  - 발표자는 해당 업체의 소속을 인지할 수 있는 신분증 및 증명서 지참하여야 하며, 제안서 발표는 반드시 당해 사업을 수행할 총괄책임자가 함.

 - 제안사별 참여인원은 제안발표자 등 총 2인 이내로 제한함.

  - 제출 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 서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 될 시는 일체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 제안사가 평가위원회 제안서 발표 불참 시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제안서 또는 입찰서 내용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하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나. 낙찰자결정

    1) 제안서 평가는 다음 기준에 따릅니다.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100

 

수행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 경영상태

- 단체급식운영경험 및 실적

15

 

정성적 평가

- 식당 운영계획

- 식자재 확보 및 공급방안

- 위생 및 안전 관리

- 고객만족서비스

- 기타 사항

65

 

가격평가

- 입찰가격 평가

20

평점산식 적용

  

   2) 낙찰자 선정 방법과 절차는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동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 홈페이지(www.pps.g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본 용역의 과업수행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관련 : 황세연 사무국장 ☏ 070-5004-5602

    - 입찰관련 : 재활복지팀 정성모 대리 ☏ 070-5004-56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4월  14일




오뚜기직업재활센터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