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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5546-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14 15:16
공고명 [재공고] 2025학년도 해마루중학교 수학여행 전세버스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해마루중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해마루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석곤(☎: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080,000 원
   
배정예산
25,080,000 원
   
추정가격
22,8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해마루중학교 공고 제2025-14호


2025학년도 해마루중학교 수학여행

전세버스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을 안내합니다.

2025. 4. 14.

해마루중학교 분임재무관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해마루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476-9372), 감사관실(☎054-805-3205)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참여마당/청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명

2025학년도 해마루중학교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견적방식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 공동수급 불허, 전자입찰 방식

승차정원 및 대수

관광버스(45인승) 9대

임차기간 및 구간

[붙임] 특수조건 참조

기초금액

  금25,080,000원(금이천오백팔만원정)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 봉사료 및 중식비 등 기타 경비 일체 포함)

기타사항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세부 일정 및 운행 구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4. 14.(월) 16:00

2025. 4 .18.(금) 10:00

2025. 4. 18.(금)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 14조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자로, 수의계약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 구미시에 있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에 따른“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을 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지입차량 절대불가)이어야 하며, 차령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별표2]에 의하고 정기검사 필한 45인승 이상 차량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지입차량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한다.

  라. 본 견적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한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소액(총액)수의견적입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낙찰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라. 계약상대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서 작성을 위하여 차량등록원부, 차량등록증사본, 보험가입증명서, 차량보유현황표, 운전자적격 확인과 차량 안전정보 확인을 위한 자료 제공 및 점검관련 증빙서류 등을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학교 청렴서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0.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라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심사서류 제출 시「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가. 운행차량은 제반 편의시설(냉․난방시스템, 차내 방송시설, 안전벨트)이 완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교통안전공단「교통안전정보 제공서비스」내용인 운전자적격여부, 보험가입여부, 차량연식 등에 대한 정보를 제출하고, 당일 운전차량의 기사 명세도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급하도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054-476-9372, 계약담당자)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사. 공고문, 기초금액 및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와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에 게재됩니다.

아.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