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명중학교 공고 제2025 - 4호
2025학년도 배명중학교 1학년 수련교육활동 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입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배명중학교 1학년 수련교육활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배명중학교 1학년 수련교육활동 용역업체 선정
나. 수련기간 : 2025. 04. 28.(월) ~ 2025. 04. 30.(수), (2박 3일)
다. 수련장소 : 경기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라. 예상인원 : 총135명 (학생 125명, 인솔교사 10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마. 수련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이용료 및 수련교육활동비, 부가세, 기타 경비(레크레이션비)등을 포함한 일체경비 총액(※전세버스 제외)
바. 기초금액 : 1인당 260,000원(부가세포함), 총액 35,100,000원 (260,000원×135명)
※ 기초금액은 135명으로 산정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 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서(서약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학생 수련교육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 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부터 개찰일까지 주소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청소년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3-2호,2003.04.07)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과업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제안서 평가 및 적격대상업체 선정 → 현장 답사 적격 업체 선정 → 적격업체 선정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단, 적격업체 선정은 2개 이상 업체가 응찰 하여 입찰이 성립했을 때 실시하며, 1개 업체 응찰 시 또는 2개 업체 응찰 시 적격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재공고입찰시에도 입찰이 성립하지 않을 경우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습니다. )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04. 14.(월) 16:00 ~ 2025. 04. 21.(월) 10:00
나. 제안서 등록장소 : 배명중학교 행정실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학사로 11 행정실 ☎070-4014-2596]
다. 제안서 등록방법 : 직접접수 또는 우편접수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입찰서류”표기하여 지정시간 내 제출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불가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크기의 용지 사용 (상철 제본하되 바인더 형태로 제출 금지)
라. 제안서 심의예정일 : 2025. 04. 22.(월) 13:00 ~ (학교사정에 의거 변경 가능)
마.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 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 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0점으로 평가됩니다.
바. 입찰참가등록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붙임1]1부
2) 수련교육활동 용역 제안서[붙임2]6부 (본교 소정양식, 규격 A4 크기, 상철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3) 각서[붙임3]1부
4) 최근 3년이내 수련교육활동 계약실적증명서 (중학교, 고등학교 실적만 해당)[붙임4]
5)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1부
6)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
7)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이 다를 시 사용인감계 포함)
8)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9)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1부
10)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1) 조리사(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3)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1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5) 입찰보증 보증서 1부
16) 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세무서 발급 및 공인회계사 검토보고서)
※ 제출되는 사본에는“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시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므로, 반드시 제안 제출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8. 가격입찰서(G2B) 제출기간 : 2025. 04. 14.(월) ~ 2025. 04. 21.(월)
가.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4. 21(월) 12:00 배명중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사정에 의거 변경 가능)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에 의합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안전행정부 예규 제74호 2014.02.05)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2항(2단계입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80점 이상인 업체(2개 업체 이상)를 적격대상 업체로 선정한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2단계 가격개찰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결격사유가 없는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심사를 통해 부적격업체는 가격 개찰 사전판정시 부적격으로 처리되어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13. 계약체결
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5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4. 청렴서약서(지정정보처리장치) 제출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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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2014학년도 서울시교육청 수학여행․수련교육 운영 안내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나.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70-4014-2596)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04월 14일
배 명 중 학 교 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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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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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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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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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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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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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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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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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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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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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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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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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명중학교 공고 제2025 - 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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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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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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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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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배명중학교 1학년 수련교육활동 용역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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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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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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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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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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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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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배명중학교의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배명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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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수련교육활동 용역 제안서
○ 용 역 명 : 2025학년도 배명중학교 1학년 수련교육활동 용역
○ 수요기관 :
○ 입찰일시 :
위 건 용역입찰의 제안서 심사와 관련하여 계획서 및 제증빙자료를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행정안전부예규 및 지방계약법령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제안자 주 소 :
상호명 :
대표자 : (인)
붙임 :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1부
배명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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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교육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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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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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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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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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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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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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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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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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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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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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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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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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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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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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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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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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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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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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미제출시 객관적 평가중 경영상태 평가(10점만점) 0점 처리
3. 학생 단체수련교육활동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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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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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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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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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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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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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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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국.내외 학교 수련활동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이며, 1천만원 이상의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2.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급)를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4. 학생단체 수련교육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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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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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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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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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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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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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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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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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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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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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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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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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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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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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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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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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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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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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학생 단체 수련교육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및 남녀 층수 구분하여 인원 배치 가능 여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현황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설비의 최근 점검 기록 사본(관련법에 근거한 유자격자의 확인 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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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라. 교육프로그램 구성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 기상 악화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식중독ㆍ도난ㆍ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수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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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서울특별시 각급 학교현장교육학생안전관리규칙 준수 계획 제시
※ -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 안전관리 지침 참조
- 학생수련교육활동 기간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시설 운영 대표자가 전적으로 책임짐을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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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배명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숙박 및 시설 프로그램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개지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ㆍ후ㆍ좌ㆍ우, 침실 내부, 복도, 식당 내부, 실내 강당 내부 등)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할 숙소의 전체 ( )층 중 수련활동 학생이 (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영업∙생산물,화재보험등)
- 숙박시설 안전시설 상황 (CCTV, 창틀 안전대, 소화전 시설 등)
- 레크리에이션을 할 수 있는 강당 (200여명 정도의 수용공간 유무, 앰프 등의 시설 포함)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 수련시설 현황표 (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나) 숙박지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예) 숙박 등급은 호텔 최상급, 콘도, 장급, 여관급, 여인숙급 등으로 기재
다) 필수사항
- 1실 최대 8-20명 이내, 각실 내에 화장실 보유
(18인실 이상은 각실 내 화장실 세면시설 2개 이상 보유)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한 곳
라)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및 참여프로그램에 대한 보험가입 (1인당 1억원 이상)
마) 부대시설 및 프로그램
4.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ㆍ중ㆍ석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나) 중식은 세팅 등으로 구분하여 기재하고, 도시락은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제공할 수 없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라)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마)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바)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사)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아)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자)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수련교육활동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7.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숙박시설 내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다)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8. 업체별 수련회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3]
각 서
본사(인)는 배명중학교 2025학년도 1학년 수련교육활동용역 제안서 제출에 참여하면서 귀 교가 제시한 참가자격 등 여타의 모든 조건을 수용하고 충실히 이행할 것이며,
아울러 본사(인)가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본사(인)의 제안 뿐 아니라 법령과 학교에서 요구되는 사항을 준수하고, 신의와 성실을 다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련교육활동 중 일어나는 학생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신암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배명중학교장 귀하
[붙임 4]
학생 수련교육활동 실적 증명 확인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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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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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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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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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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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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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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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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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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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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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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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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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학생 수련교육활동(숙식)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학교장 (직인)
배명중학교장 귀하
|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붙임 5]
1. 건 명 : 2025학년도 배명중학교 1학년 수련교육활동
2. 예정인원 : 학생 140명, 인솔교사 10명-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수련기간 : 2025년 04월 28일 (월) ~ 2025년 04월 30일(수) (2박 3일)
4. 장 소 : 경기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5. 용역조건
가. 단체수련 경비
o 숙박비, 식비(7식), 수련교육활동 경비,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단체수련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o 단체수련경비를 납부하기 어려운 저소득층 학생들에게는 학생복지증진을 위하여 동 경비의 전부를 협상에 의하여 면제할 수 있다.
나. 숙박시설
o 수련시설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ㆍ생산물ㆍ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o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o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학생전원을 수용가능)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다. 식사
o 식사는 수련교육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o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한다.
o 1인 7식으로 한다.
라. 학생지도관련 사항
1) 학급별 또는 모둠별로 학생을 인솔하고 현장교육 시킬 수 있는 청소년 지도사 인원 확보
2) 사안발생시 응급처치 및 인명구조가 가능한 청소년 지도사 배치
3) 특수학생들 지도 및 관리가 가능한 시설 및 청소년 지도사 확보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을 마련 한다.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을 마련 한다
바. 수련교육활동 수행 및 변경
o 수련교육활동프로그램은 숙박지 내 운동장 또는 실내 강당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o 체육활동 실시로 학생전원이 사용할 수 있는 운동장시설이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o 수련교육활동 일정 변경
1) 배명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단체수련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구체적인 행사 계획 및 코스는 2025학년도 수련교육활동 담당교사와 추후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음.
3) 배명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단체 수련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o 단체수련일정 수행 : 수련시설업체에서는 수련교육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 숙박, 식사 및 기타 수련교육활동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마. 낙오자 처리
o 수련교육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 사고예방을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o 낙찰업체는 단체수련교육활동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o 낙찰업체는 단체수련교육활동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o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숙박업소, 부대시설, 수련교육활동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소요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사.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o 용역대가 지급은 단체수련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교육활동 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o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수련교육활동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한다.
아. 계약의 해지
o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o 천재지변, 기상 악화, 전염병 등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o 계약내용 불이행 등 선정된 업체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o 학교와 업체의 합의가 된 경우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단체수련교육활동 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수련교육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배명중학교
제1조(총칙) 배명중학교장(이하"수요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공급자"라 한다) 간의 수련교육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교육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련교육활동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인솔교사 및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이 수련교육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공급자"는 "수요자"가 위임한 수련교육활동 운영에 필요한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육활동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주소지가 경기도 소재인 숙박지로 정하며 숙박정원이 300명 이상 인허가가 난 곳으로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숙소는 본교 참여 학생 전원 수용이 가능하여야 하며,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해 가급적 타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④ 상기 숙소는 청결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숙소 당 화장실을 겸비한 욕실이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 또한, 남여 숙소 층을 분리하여야 한다.
⑤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이후 기상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⑥ 학생전원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고,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⑧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수요자"이 요청하는 서류
제5조(식사 등) ① 수련교육활동 중 식사는 7식을 제공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②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③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④ 식당시설은 집단급식소 설치등록증을 완비하고 자격증을 갖춘 업체로서 식당은 위생적이며 식중독 사고가 일어나지 않은 수련원이어야 하며 믿을 수 있는 식품 업체에서 식자재를 공급받아 제공하는 식단이어야 한다.
⑤ 중 ․ 석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수련원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단, 불가피하게 변동이 있 는 경우에는 인솔책임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현지 식당으로 대체할 수 있다.
⑥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공급자"측이 배상토록 하여야 한다.
제6조 (교육활동) ① 교육 프로그램은 계약 전 "수요자"와 협의하여 정한다.
② 교육 프로그램 운영은 "공급자"의 주관으로 하되 사전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 학생의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히 유념하여 교육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③ 인성교육활동, 문화체험활동, 정서문화함양활동, 레져 스포츠 활동, 극기활동, 정서문화체험활동, 인성교육 내용 등의 수련교육활동을 수용하여야 하며, 개인이 선택하여 활동할 수 있는 선택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수련시설이어야 한다. (우천 시 변경 가능)
(단, 추가 경비가 소요되는 교육활동 프로그램의 가격표는 별첨자료를 첨부할 것)
④ 활동 중 학급당 1명 이상의 수련원 지도자를 배치하여 학교에서 요청하는 역할을 하여야 한다.
⑤ 학생 수련교육활동은 학교요청에 의하여 가급적 수용한다.
⑥ 제시한 모든 수련교육활동 내용을 운영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제7조(참여인원) ① 학생 125여명 (인솔교사 10명 별도,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② "수요자"는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 수 로 정산한다.
제8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교육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9조(사고) ① 수련교육활동 중 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공급자"가 부담한다.
② "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교육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위탁수련교육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공급자"가 전적으로 책임진다.
제10조(수련교육활동비의 지급) ① 본 수련교육활동비는 1인당 견적금액에 의해 학생 140여명(인솔교사10명 별도)을 예정인원으로 총액을 산정하며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수련교육활동비는 1인당 참가경비를 기준으로 정산하여 지급한다.
③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④ 당일 불참한 학생의 수련교육활동비는 청구하지 않아야 하며 출발일 현재 참석학생이 증가하는 경우 수련교육활동에 참여시키고 증액하여 청구한다.
⑤ "수요자"는 용역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1조(인솔자 경비) 수련교육 활동단 인솔자에 대한 경비(1인당 단가)는 산출내역서상의 수련교육활동지도비, 시설사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12조(계약이행보증) "공급자"는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고, 계약보증금 납부 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13조(책임) ① 수련교육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교육활동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4조(계약의 해지) "수요자"는 "공급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교육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공급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수요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5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수련교육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6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7]
청렴계약서(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배명중학교장 귀하
1학년 수련활동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
평가 대상 업체명:
구분
|
평가 항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 평가
(25)
객관적
평가
|
1. 수행경험 (10점) 주1)
- 객관적자료 제출 상태
- 최근 3년 간 실적
(단, 1천만원 이상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
10건이상
|
10
|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
8건이상 ~ 10건미만
|
8
|
6건이상 ~ 8건미만
|
6
|
4건이상 ~ 6건미만
|
4
|
4건미만
|
2
|
2. 경영상태 (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70%이상
|
10
|
60%이상~70%미만
|
8
|
50%이상~60%미만
|
5
|
50%미만
|
3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 수행조직 인력수
|
7명 이상
|
5
|
5명 이상~7명 미만
|
4
|
3명 이상~5명 미만
|
3
|
3명 미만
|
2
|
정성적 평가
(75)
주관적
평가
|
4. 제안업체의 부분별 수행능력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평가위원회
평가
|
4.1프로그램의 독창성 및 적정성
|
10
|
7
|
5
|
4.2프로그램의 교육성
|
10
|
7
|
5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2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5.1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10
|
7
|
5
|
5.2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8
|
6
|
4
|
5.2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7
|
5
|
3
|
6. 식사제공 능력 (1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6.1 식사 제공 능력
(식단표,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7
|
5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7.1 이동시 안전성 여부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
10
|
7
|
5
|
7.2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10
|
7
|
5
|
합 계
|
|
100점
|
평가위원 : 직 성명 (서명)
[붙임 9]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예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배명중학교 1학년 수련교육활동
2. 예정인원 : 총 135명 (학생 125명, 인솔교사 10명)
3. 기 간 : 2025. 04. 28.(수) ~ 2025. 04. 30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숙박비
|
2박
|
원 × 명× 일
|
|
|
2
|
식사비
|
7식
|
원 × 명× 일
|
|
|
3
|
시설이용료
|
3일
|
원 × 명× 일
|
|
|
4
|
수련활동비
|
3일
|
원 × 명× 일
|
|
|
합 계
|
|
|
|
1인당 경비
|
□ 원 ÷ 명 : 원
|
|
|
수련활동비 면제 학생
|
원 × 명× 일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