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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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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4430-000 공고일시  2025/04/14 15:53
공고명 (세종) 의료증명서 통합(창구, 온라인) 보안 발급 시스템 용역
공고기관 세종충남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손다은(☎: 044-995-42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 원
   
배정예산
36,000,000 원
   
추정가격
32,727,273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관리번호 : 총무과-9039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고번호 : R25BK00784430-0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세종) 의료증명서 통합(창구, 온라인) 보안 발급 시스템 용역

입 찰 방 식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입 찰 방 법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부가세포함)

낙 찰 방 법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입찰서 제출기간

2025.04.14.(월) 17:00 ~ 2025.04.22.(화) 10:00

입찰보증금제출 및 입찰참가등록 마감기한

2025.04.21.(월) 17:00

개 찰 일 시

2025.04.22.(화) 11:00 /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계 약 기 간

2025.06.01.~2026.05.31.(12개월)

기 초 금 액

추후공개(부가세 포함)

 

물 품 내 역

번호

품   명

규격

단위

수량

붙임 참조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소프트웨어진흥법⌟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www.smpp.go.kr)에서 직접 확인합니다. (확인 불가 시 입찰참가자격 없음)

  다. 우리 병원에서 기운영 중인 시스템과 연동하여 운영 가능하도록 개발되어야 하며,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이행할 수 있는 자.

   * 과업 및 금액에 대한 충분한 이해 없이 입찰서를 제출하여 계약을 포기한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확인·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를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마.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에 의거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바. 입찰서 제출 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타공공기관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에 있지 않은 자

  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을 입찰보증금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문서로 제출한 자(출력문서 제출 및 지급각서, 첨부복호화 형식 등의 파일첨부는 불허)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PC 인식불능  등의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의 범위 내에서 15개의 금액이 산출되며, 예정가격은 입찰서 제출시 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조달청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에에 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동 기준, 관련 특수조건,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99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으로서 이행능력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이 동일할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5. 공동계약 및 하도급

  공동수급 및 하도급계약은 불허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본원 회계규정 제256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를 입찰보증금 제출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문서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서(증권) 미제출시에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자로 판정되어 입찰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나. 입찰자가 입찰서 유효기간 내에 입찰을 철회하거나 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원 회계규정 제256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cnuh.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본원 회계규정 제260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입찰무효로 정한 기준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아래의 소정을 서류를 갖추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병원에 귀속되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에 한함)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위임장 1부(대표자 이외 내원시에 한함),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산출내역서 1부, 관련 인허가증 사본 1부 등

  나. 계약체결은 병원 물품조달시스템(HLS)을 통한 전자계약으로 진행합니다.

 다.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 및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정부계약 입찰집행기준에서 정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등에 따릅니다. 참여업체는 본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변경 등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바. 유찰될 경우 개찰당일 재입찰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사.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아. 본 예정가격 등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이외의 경우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됨을 알려드립니다.

  자. 관련 문의

    1)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과 담당 손다은(044-995-4205)

    2) 과업지시서 및 실제 업무관련 : 원무팀 담당 전신혜(044-995-4305)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04월  14일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붙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