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이스 산업 고용노동시장 조사 및 분석 연구
용역수행사 모집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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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부산상공회의소)에서는「관광·마이스 산업 고용노동시장 조사 및 분석 연구」용역수행사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4일
부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위원장
1. 입찰내용
가. 과 업 명: 관광·마이스 산업 고용노동시장 조사 및 분석 연구
나. 과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10. 31.(목) 까지
다. 과업목적: 관광·마이스 산업의 고용 및 노동시장 구조를 조사·분석하여 부산 내 관광·마이스 산업 정책의 효과성 파악 및 일자리창출을 위한 정책 방향 도출
라. 용역금액: 금30,000,000원 (부가세 포함)
마. 과업내용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부산 관광·마이스업 주요 지표 분석
❍ 지역 관광·마이스 산업 일자리사업(정책) 분석
❍ 관광·마이스 산업 분야 일자리 정책 개선방안 및 신규정책 발굴·제언
2. 입찰 및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사업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 (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그 밖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9호, 2019.10.08.)」에 따름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에는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4. 공동도급 허용여부: 불허
5. 하도급 허용여부: 불허
※ 단, 과업 추진 상 전문기관의 역할이 반드시 필요할 경우 협상을 통해 조정 가능
6. 수행사 선정
가. 추진일정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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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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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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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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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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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 진행일정 ※ 주관기관의 사정에 따라 아래 일정은 변동 가능
❍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5. 4. 14.(월) 15:00
❍ 입찰서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 2025. 4. 23.(수) 18:00
❍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처: 부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 24, 부산상공회의소 10층)
❍ 입찰서 개찰일시: 기술제안서 평가 후 개찰
※ 가격제안서는 봉투에 밀봉해서 제안서와 같이 제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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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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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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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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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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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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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14.(월)~4. 23.(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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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14.(월)~4. 23.(수),
18:00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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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일시 및
장소는
별도 통보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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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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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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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부산상의 홈페이지,
부산지역인적자원
개발위원회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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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지역인적자원
개발위원회
10층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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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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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접수 및
우편 접수
※ 우편접수 시 입찰기간 내
도착분에 한해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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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시간 25분 이내
※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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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제안서 발표: 별도 통보
❍ 발표일시 및 장소: 별도 통보 예정
❍ 발표시간: 25분 이내(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 발표순서: 접수 순
❍ 참석인원: 발표자 외 1인
라. 제안서 평가
❍ 제안서의 평가는 총점 100점의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 15점/정성 65점), 가격평가 20점
❍ 평가기준 및 배점 : 제안요청서 사업자 선정 방법 참고
마.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8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7.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첨부 1)
② 위임장 1부. (첨부 2)
③ 사용인감계 1부. (첨부 3)
④ 서약서 1부. (첨부 4)
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각 1부. (첨부 5)
⑥ 제안서 원본[제안서(hwp파일), 발표자료(ppt파일)] 각 1부. (첨부 6)
⑦ 제안서 사본[제안서(hwp파일), 발표자료(ppt파일)] 각 7부. (첨부 6)
※ 사본의 경우 수행사 정보가 제안서, 발표 자료 내 포함되지 않아야 함.
⑧ 주요사업 실적 1부. (첨부 7)
⑨ 가격제안서 1부. (첨부 8) ※별도 밀봉하여 제출
⑩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⑪ 입찰보증보험증권(제안금액의 5%) 1부.
⑫ 법인등기부 등본(개인-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⑬ 법인인감증명서(개인-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⑭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⑮ 납세증명원(국세, 지방세) 각 1부.
8.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
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제안기관은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정이나 상급기관의 지시로
본 사업이 취소되거나 추정금액 및 사업기간이 일부 변동 될 수 있음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 제안기관과 협의하여 제안서의 내용을
보강·변경할 수 있음.
❍ 입찰참가는 업체대표 또는 위임장을 제출한 자만 해당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법규(법령) 계약
규정 적용
❍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될 수 있음
❍ 문 의 처: 부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박동현 선임고용전문관
(T. 051-990-7151, pdh0226@korcha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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