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보중학교 공고 제2025 - 05호
2025학년도 성보중학교 3학년 수련 활동 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4.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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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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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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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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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2단계 경쟁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에 의하여 학생수련활동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성보중학교 3학년 수련 활동 용역 입찰 공고
나. 수련활동기간 : 2025. 05. 21(수) ~ 2025. 05. 23(금) [2박 3일 / 2박 7식]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다. 참가예정인원 : 총131명(학생125명(남,여),인솔교사6명(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인솔교사의 경우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함(숙박 및 식비등)
라. 수련활동장소 : 경기도 지역 내 청소년 수련원
마. 기초금액 : 금36,750,000원(금삼천육백칠십오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125명을 기준으로 산정한 금액임(1인당 294,000원)
※인솔교사(6명)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 도 청구에 의해 정산(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12]를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바. 포함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교육활동비, 시설사용료, 수련활동운영에 따른 교 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전세버스제외)
사. 질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 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숙박비, 식비, 기타비용,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최저가 낙찰, 지역 제한(경기도) 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전자견적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 수련 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 제12조,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청소년수련시설 안전평가 우수 이상으로, 청소년 수련활동인증 프로그램(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을 운영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청소년 수련시설이 경기도에 있는 업체
다. 최근 3년 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자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재무구조가 건실한 업체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상대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제출 → 제안서 접수(본교 행정실) → 수련 활동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총점 80점 이상)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
가. 제안서 제출
1) 제안서 및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4.14(월) 16:00 ~ 2025.4.18(금) 16:00까지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제안서 심의예정일 : 2025. 4. 22.(화) 16:00 (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3.(수) 10:00 성보중학교 입찰행정관 PC(전산장애 발생 또 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제안서 등록 장소 : 성보중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156길 39)
※ 상기 지정 시간 내에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5) 유의사항
가)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
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다)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
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라)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우리학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불가)
마)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바)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대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사)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
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아)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자) 학생 안전을 위한 대응 방법, 코로나19 관련 상황(유증상자, 확진자 및 확진 집단 발생)시 별도 숙소(학생 및 동반 교원)와 차량을 제공하며 필요한 사항은 학교와 협의하여 조치한다. 우천 또는 미세먼지 나쁨으로 인한 실내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7.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제안서 (규격 : A4크기로 상철하여 제출, 바인더형태 제출 불가) 10부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3) 최근 3년 이내 수련교육활동 계약 실적증명서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평가등급표 1부.
7) 인감증명서 1부 (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8) 법인등기부 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서 사본 1부
10)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1) 식단표 및 시설배치도(층별 배치도포함) 1부.
12)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부.
13)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재표, 세무서발행 등) 1부
14) 지도사 명단, 재직확인자료 각 1부, 관련자격증 사본(청소년지도사) 각 1부
15)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 점검 사본 각 1부.
16) 영양사의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8)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1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1부
20) 수련 활동 프로그램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
하여 제출해야 합니다.(입찰서류 반환하지 않음)
8.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제안서 심사로 대체)하며,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 조치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수련 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상위 2개 업체 이내)
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제안 적격업체 현장답사 예정),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단 부적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2%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따릅니다.
라. 최종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5일이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이행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참가자 세부사항
가. 수련시설 및 프로그램에 관한 사항
○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기관이어야 한다.
○ 청소년수련시설로 평가등급 최우수 또는 모범시설로 선정된 곳이어야 한다.
○ 전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분산 수용 금지)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수련 활동 기간 중 본교만의 단독 행사 진행이어야 한다.
○ 화재 등 비상사태에 대비해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한 시설이어야 한다.
○ 최근 3년 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 경험 업체여야 한다.
○ 숙박은 학생이 숙박할 공간이 충분히 확보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 숙박시설 내에 학생 400명 이상이 활동할 수 있는 강당이 있어야 한다.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고, 침구는 1인1조(이불, 요, 베개)제공하는 데 부족함이 없어야 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다수의 실내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 청소년지도자 10명 이상의 정식 직원이 교육 지도자로 상근하고 있어야 한다.
○ 활동 시간 및 활동 시간 이후(취침 이후~기상 이전)에 학생의 이동 및 취침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을 배치해야 한다.
나. 식사 등
○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2박 7식)제공하며 1식 4찬(밥,국 제외)이상으로 하며,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도시락은 절대 불가한다.
다. 수련 활동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업체에서 제시한 수련 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우리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학교에 제출한다.
○ 수련 활동 일정 변경
1) 우리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 활동 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우리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라. 수련 활동 활동업체
○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3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경기도에 청소년수련시설을 두고 있는 업체
마.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 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하여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낙찰업체는 최우선적으로 수련 활동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야 한다.
○ 수련 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학생 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하여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 활동 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나. 우리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14.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우편제출 불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
으로 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
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서울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sen.go.kr),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2-818-97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입찰참가신청서 양식 1부.
2. 수련 활동 업체 선정 평가표 1부.
2-1. 신용평가등급
3. 수련 활동 제안서 양식 1부.
4. 실적 증명서 양식 1부.
5. 각서 양식 1부.
6. 수련 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7. 수련 활동 과업설명서 1부.
8. 청렴계약이행 특별유의서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양식1부
10. 제안서 작성방법 1부.
11. 수련 활동 일정표 1부.
12. 가격산출 기초양식 1부. 끝.
2025. 4. 14
성보중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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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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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찰
개요
|
입찰공고
번 호
|
성보중학교 공고
제2025-05호
|
입 찰 일 자
|
2025. 4. .
|
입찰건명
|
2025학년도 성보중학교 3학년 수련 활동 용역 입찰
|
입찰
보증금
|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보증서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성보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성보중학교장 귀하
|
〔붙임 2〕
2025학년도 수련활동 용역 선정 제안서 심사 평가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
점수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객관적
평가
(30)
|
1.수련활동 수행 실적(10점)
- 최근 3년 간 실적
|
A. 20건 이상
B. 16건 이상
C. 12건 이상
|
10
8
6
|
|
|
2.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 수련활동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 여부
|
A. 4명 이상
B. 2명 ~ 3명
C. 2명 미만
|
10
8
6
|
|
|
3.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신용평가등급
|
A. 70% 이상
B. 50이상~70%미만
C. 50% 미만
|
10
8
6
|
|
|
주관적
평가
(70점)
|
4. 숙박시설 수행능력(2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숙박시설 위치, 편의시설, 전망
|
5
|
3
|
2
|
|
4.2. 최대수용 인원 및 위치
|
5
|
3
|
2
|
|
4.3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5
|
3
|
2
|
|
4.4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
10
|
8
|
6
|
|
5. 식사제공 능력(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1 업체 식단표
|
7
|
5
|
3
|
|
5.2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등)
|
8
|
6
|
4
|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3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6.1 기관 자체운영 프로그램 (구성의 독창성 및 활동의 교육적 가치)
|
10
|
8
|
6
|
|
6.2. 학생인솔관리(안전)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10
|
8
|
6
|
|
10
|
8
|
6
|
|
6.3.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
합 계
|
1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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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평가표는 2025학년도 성보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것으로 제시된 항목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심사할 것을 약속합니다. 아울러 성보중학교 수련활동 제안서 평가위원회 지위를 이용한 금품수수나 알선 등의 부정행위를 하지 않을 것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평가위원 (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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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1〕
신용평가 등급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참조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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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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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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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점(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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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한도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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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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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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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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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AA+, AA0, AA-
A+
A0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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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A2+
A20
A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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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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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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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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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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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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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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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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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8
|
24.8
|
9.8
|
BBB0
|
A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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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29.6
|
24.6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29.4
|
24.4
|
9.4
|
BB+, BB0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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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2
|
24.2
|
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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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
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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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9.0
|
24.0
|
9.0
|
B+, B0, B-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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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8
|
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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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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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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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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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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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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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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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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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법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
[붙임 3]
수련 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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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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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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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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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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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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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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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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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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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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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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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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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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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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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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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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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참조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3. 수련활동용역
(최근 3년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됨)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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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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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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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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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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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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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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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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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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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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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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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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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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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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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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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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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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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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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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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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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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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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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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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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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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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세부프로그램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각종 보험가입 현황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중․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 (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도난․ 분실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관리 계획 제시
본인(사)은 위 사항이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하오며, 귀교의 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공고 사항 일체를 숙지하여 승낙하고, 본 공고에 의한 붙임서류 첨부하여 신청합니다.
2025. .
업체명 :
대표자 : (사용인감)
성보중학교장 귀하
[붙임 4]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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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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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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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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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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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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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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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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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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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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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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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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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에 한함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성보중학교 3학년 수련 활동 입찰공고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참가자격 등 여타의 모든 조건을 수용하고 충실히 이행할 것이며, 아울러 본사(인)가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본사(인)의 제안 뿐 아니라 법령과 학교에서 요구되는 사항을 준수하고, 신의와 성실을 다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련 활동 중 숙식과 시설에서 일어나는 학생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성보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수련 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성보중학교
제 1 조(총칙) 성보중학교장(이하 “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 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 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숙박 및 식사 제공을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쌍방이 수련 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을”은“갑”이 위임한 수련 활동의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수련 활동 참가자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장소로 한다.
③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로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 선정은 유흥가와 인근에 위치해서는 안 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지급 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숙박시설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 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레이션에 참여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프로그램 일정표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
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국,밥 제외)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 6 조(인원) ① 학생 125명, 인솔교사 6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갑”은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 7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을”은 상기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8 조(수련 활동경비의 지급) ① 본 수련활동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3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9 조(기타) ① 현지 수련활동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학교의 불가피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③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과 관련규정과 법령을 준수하여야 한다.
④ 제안 프로그램에 대하여 2025학년도 수련 활동 담당교사의 의견 등을 반영하여
조정할 수 있다.
⑤ 숙박시설은 행사 완료시까지 건축법,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등 법령에 저촉되지 않아야 한다.
⑥ 코로나19 관련 상황(유증상자, 확진자 및 확진 집단 발생)시 별도 숙소(학생 및 동반 교원)와 차량을 제공하며, 필요시 현지 격리 및 체류에 필요한 사항은 학교와 협의하여 조치한다. 우천 또는 미세먼지 나쁨으로 인한 실내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제 10 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위는 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11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끝.
〔붙임 7〕
[수련 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성보중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3학년 수련 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25명, 인솔교사 6명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인솔교직원 비용은 입찰가격 산출시 제외(추후 별도정산)
3. 수련활동기간 : 2025년 5월 21일(수) ~ 5월 23일(금) (2박 3일)
4. 장 소 : 경기도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수련활동경비(프로그램 등), 부가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나. 숙박시설
○ 수련시설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전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분산수용 배제)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1인당 이불, 요, 베개 1세트 지급)
○ 층별 타 학교 학생과의 중복 수용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 기상 악화로 인해 야외 활동이 불가할 경우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수련 활동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고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 레크리에이션은 숙박시설 내 운동장 또는 실내 강당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다. 식사 등
○ 수련 활동 중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2박 7식)제공해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갑”에게 제출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밥,국 제외) 이상으로 한다.
라.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수련 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캠프활동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학생활동에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숙박업소, 부대시설, 여행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 부담으로 한다.
○ 학생 안전을 위한 대응 방법, 코로나19 관련 상황(유증상자, 확진자 및 확진 집단 발생)시 별도 숙소(학생 및 동반 교원)와 차량을 제공하며 필요한 사항은 학교와 협의하여 조치한다. 우천 또는 미세먼지 나쁨으로 인한 실내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마.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실제 수련 활동에 참여한 학생과 인솔교사 비용을 정산하여 지급한다.
○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 활동 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수련 활동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한다. 끝.
〔붙임 8〕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성보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5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 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경우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교육청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24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성보중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여,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귀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귀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성보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제안서 작성 방법]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용지 사용 (쪽수를 달아서 상철)
1. 수련 활동의 구체적 활동안내
1) 수련 활동의 구체적인 시정 표를 일자별로 제출
2) 수련 활동 프로그램, 코스와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3)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4) 우천 또는 미세먼지 등급으로 인한 실내 대체 프로그램
2. 숙박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수련 활동 업체 명 및 전화번호(대표, 담당자) 기재
- 숙박시설 전경 사진과 내부 사진을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학생이 숙박할 장소를 도면에 표기하며, 1실 면적과 객실 당 배정인원 등 구체적 명시)
-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숙박시설 현황 표(해당 숙박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2)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여부
- 활동시간 이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권장사항
-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
(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의 적정배치
-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3.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은 1식 4찬(국, 밥 제외) 이상의 반찬으로 구성
2)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밥·국 외 4찬 이상의 반찬)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음
3) 학생 과반 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야 함.
4)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4.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수련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학생 안전을 위한 대응 방법, 코로나19 관련 상황(유증상자, 확진자 및 확진 집단 발생)시 별도 숙소(학생 및 동반 교원)와 차량을 제공하며 필요한 사항은 학교와 협의하여 조치한다. 우천 또는 미세먼지 나쁨으로 인한 실내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5. 수련 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추가 설명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안내
〔붙임 11〕
수 련 활 동 일 정 표(예시안)
○ 1일차 : 학교 출발 → 수련원 도착
○ 2일차 :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수련활동
○ 3일차 : 수련활동 → 출발(점심식사 후) → 학교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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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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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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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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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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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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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침 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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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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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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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공동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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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공동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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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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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원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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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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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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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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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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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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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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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원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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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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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공동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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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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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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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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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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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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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녁 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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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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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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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공동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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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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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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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의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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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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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 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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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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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는 담당선생님과 협의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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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중 안전관리가 최우선으로 이루어져야 함.
※ 이 일정표는 “예시”이므로 업체들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제안할 것.
〔붙임 12〕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낙찰자만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성보중학교 3학년 수련 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25명, 인솔교사 6명
3. 여행기간 : 2025. 5. 21(수요일) ~ 2025. 5. 23(금요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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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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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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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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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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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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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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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식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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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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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 원× 명 x 박
식 비 : 원× 명 x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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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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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영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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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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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 원× 명 x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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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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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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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사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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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료 : 원× 명 x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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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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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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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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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성보중학교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