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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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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6040-000 (유찰) 공고일시  2025/04/14 16:26
공고명 2025년도 홍성군 공무직 단체보험 가입
공고기관 충청남도 홍성군 수요기관 충청남도 홍성군
공고담당자 윤슬기(☎: 041-630-14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2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1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1,963,390 원
   
배정예산
71,963,390 원
   
추정가격
71,963,39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홍성군 공고 제2025-881호

 

 그림입니다.




용역 소액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반드시 본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숙지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홍성군 공무직 단체보험 가입

 나. 가입대상 : 194명(남 90명, 여 104명)

 다. 보험기간 : 2025. 4. 30.(수) ~ 2026. 4. 29.(수)

 라. 보험종류 : 생명·상해/암·특정질병/수술비/상해·질병의료비/3대 특정 비급여 등

 마. 기초금액 : 금71,963,390원(금칠천일백구십육만삼천삼백구십원)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제외된 금액으로서 업체는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개시일시 : 2025.   4.   14.(월) 20:00

 나. 마감일시 : 2025.   4.   18.(금) 10:00

 다. 개찰일시 : 2025.   4.   18.(금)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아래의 자격요건 모두 충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특별법에 따라 보험업(공제 포함)을 영위하는 업체

    본사에 한하며(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 견적 제출 공고일 현재 보험 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이어야 합니다.

  다. 최근 1년 이내 금융감독원 종합검사결과 문책경고기관은 제외

  라.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이력이 없는 자여야 하며,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때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발급받은 경영개선 통과안을 제출*하여야 함

    

⟪경영개선 통과안 제출 안내⟫

▶ 제출기한 : 2025. 4. 18.(금) 10:00 까지

 ▶ 제출방법 : 이메일 또는 팩스 제출

 ▶ 제 출 처 : 회계과 계약팀

  - 전화 : 041-630-1401 / 팩스 : 041-630-1663 / 이메일 : ysk1101@korea.kr

    ※ 제출 시 유선으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업체에 해당되나

      경영개선 통과안을 제출하지 아니하였거나 제출한 통과안이 심사결과 통과되지 아니할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마. 개찰일 이전 보험개발원에 보험요율 검증을 받은 상품에 한합니다.

  바.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따라 공동도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 방식)이 가능(대표사 포함 5개사 이내)

  나. 공동수급체 구성은 보험금 지급여력 100% 이상인 업체(본사)에 한하며, 이 경우 대표사는 비율이 높은 업체로 함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대표사와 공동수급 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함

  라. 공동수급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공동도급시에는 대표 보험사를 선정하고 모든 행·재정·법률적 책임은 대표 보험사가 지며, 대표 보험사가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공동수급에 참여한 보험사가 연대하여 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공동도급수급협정서 제출 기한: 2025. 4. 17.(목) 18:00


4. 견적서의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라 한다)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나라장터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나라장터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 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나라장터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자가 선택(2개)한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수의견적 제출 안내에 의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예정가격의 88% 직상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지방계약법」 제33조에 해당되는 자 등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 선정 후 제출서류

    - 지급여력비율 증명서류(100% 이상, 입찰공고일 기준)

    - 보험약관, 협약서, 보험료 산출내역서

    - 공동수급협정서(공동수급의 경우: 분담비율 또는 출자비율 등 내역 명시)

    - 기타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라.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자동 추첨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마.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7.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관련 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렴서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서약 이행특수조건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알지 못한 데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적서 제출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나라장터를군에서 활용하는 입찰로 입찰참가등록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전산장비 준 미비 및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입찰서의 제출 등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하자보증금은 계약해지·해제 및 준공 시 기성 또는 준공대금과 공제·상계처리 할 수 있습니다.

 라. 소액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와 홍성군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장 또는 지방의회 의원은 본인이 근무하는 지방자치단체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 체결을 할 수 없으며, 지방자치단체장 또는 지방의회 의원의 배우자, 배우자의 직계 존속․비속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수의계약(1인수의, 2인이상 견적제출 포함)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바.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3급 이상),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 등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2인이상 견적제출 포함)을 체결할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합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 확인은 붙임 별지 제10호 서식을 참고하시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고위공직자의 범위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정의) 참조

사. 기타 견적서 제출 및 계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회계과 계약팀(041-630-1401),

  역 관련 사항은 행정지원과 서무팀(041-630-1309)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4.  14.



홍  성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