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공고 제2025-195호
용 역 입 찰 공 고
다음과 같이 지명경쟁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진도군 생활폐기물 소각시설 설치사업 건설사업관리용역
나. 위 치 : 진도군 군내면 한의길 115(환경관리센터)
다. 과업내용 : 건설사업관리용역 1식
라. 용 역 비 : 3,622,784,000원(추정가격 3,293,440,000원, 부가세 329,344,000원)
※ 기초금액 : 3,622,784,000원
※ 1차분 : 1,085,251,000원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9개월(1차분: 9개월)
2. 입찰방법
가.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국가종합전자입찰 홈페이지 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명경쟁(PQ)입찰 용역입니다.
※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입찰개시일로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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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마감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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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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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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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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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2.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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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2.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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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자격 : “진도군 생활폐기물 소각시설 설치사업 건설사업관리용역(P.Q)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안내 공고(입찰공고번호 R25BK00681945-000)”에 의한 참여업체로서 「건설기술진흥법」제35조, 같은 법 시행령 제52조 규정에 따라 사업수행능력 평가 결과 입찰참가 통보를 받은 업체에 한합니다.
※ 가격입찰 시 공동수급업체의 대표사만의 투찰로 진행됩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로 전자 제출하여야 하고, 참여비율은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에 공동수급체가 제출한 공동수급 비율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계약 시 원본 제출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4. 21.(월) 18:00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적격심사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최근)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의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금액 중 낙찰하한율(79.9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될 경우 당일 재입찰하며 참여업체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 종합평점은 해당용역 수행능력점수(65점) + 지역업체 참여도(3점) + 경영상태(2점) + 입찰가격점수(30점)]로 평가합니다.
※ 해당용역수행능력(65점) 중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1점) 제외하며, 배점한도(1점) 부여합니다.
2) 경영상태 평가는 P.Q심사 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만점: 2점)를 모두 부여합니다.
3) 지역 업체 참여도 평가는 지역 업체(전라남도) 참여비율에 의한 배점을 적용하며, 전라남도 외 업체가 단독으로 참여하는 경우의 지역업체 참여도는 0점으로 적용합니다.
4) 기술인력 보유상황 및 계약질서준수 항목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를 평가합니다.
※ 기술인력 평가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관련협회에서 직접 또는 전산망을 통하여 발급받은 기술자보유증명서 평가합니다. 단, 관련협회에서 기술자보유현황을 관리하지 않는 기술용역 업종이나 업체 또는 기능사 등 기능계 기술자는 기술자격, 4대보험 가입 및 최근 3개월간 급여 지급 등 확인서류 등으로 평가합니다.
5)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평가기준을 참고하여 적격심사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따라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 점수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조달청 자동 추첨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7.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나.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내용서(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게시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무자격자가 참여하여 예정가격 추첨에 영향을 미칠 경우 포함)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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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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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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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우리 군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11. 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가.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청렴서약제)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우리 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다. 본 용역의 설계금액은 우리 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예정가격은 추정가격과 부가가치세를 합산한 금액으로 기초금액을 산정한 후 이를 기초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정가격을 선택 확정하고, 개찰 후 다수 추첨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계약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마다 2.5%(부가세 제외)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진도군 회계과(☎061-540-3334), 감사실(☎061-540-3043) 및 진도군 홈페이지(www.jindo.go.kr → 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사. 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로 볼 수 있으며, 기타 입찰참가에 있어 사업내용에 대한 사항은 우리군 도시개발과(061-540-3890)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세무회계과(061-540-33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4.
진 도 군 재 무 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ㆍ동의 ( )
ㆍ미동의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며,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고 사업이행 시 귀 기관의 안전보건관리 활동과 점검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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