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학교 공고 제2025-07호
2025학년도 서정대학교 취업컨설팅 및 취업DB 구축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서정대학교 취업컨설팅 및 취업DB 용역
나. 대상업무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6.01월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상 추후 협의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일정 및 장소
가. 공고기간 : 2025. 04. 14.(월) ~ 2025. 04. 24.(목)
나. 입찰 참가 신청 및 입찰(개찰) 일시 ① 입찰참가신청마감 : 2025. 04. 24.(목) 10:00 ② 입찰참가신청장소 : 서정대학교 본관 3층 행정처 ③ 제안서 평가 : 2025. 04. 24.(목) 10:10 ④ 입찰(개찰) 일시 : 2025. 04. 24.(목) 11:00 ⑤ 입찰(개찰) 장소 : 서정대학교 본관 3층 행정처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와 동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제16조에 의거 자격을 구비한 자이며,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발주처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 방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 수행이 가능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을 포함한 고등교육기관의 학생회 대상 단체 연수 또는 학생회 대상 프로그램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 참가 제한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 공동수급의 형태로 입찰 참여 불가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이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서정
교에 귀속한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에 대한 심사를 통하여 사업 수행의 경쟁력 있는 제안사를 선정
나. 제안서 평가 기준 점수를 통과한 업체 중 최저가격 입찰 업체로 선정
6. 입찰 참가 신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에 기재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 다음 각 호의 서류를 본 대학교에 제출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한다.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입찰보증금(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실적증명서 1부. 7)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8) 제안서(과업지시서 참조) 1부. (제안서 평가 발표 전 행정처 제출) 9) 가격제안서 1부.
(세부산출내역서를 포함하여, 소봉투에 밀봉 후 봉투 뒷면 봉합 부분 인감 날인 후 제안서 평가 발표전 제출)
7. 입찰서 제출
지정된 장소에서 “2. 나. ① 입찰 참가 신청마감”이전 입찰에 참여한 업체로서 제출한 입찰서만 유효함 (붙임 소정 양식)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응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나. 기타 상세한 것은 본 서정대학교 학생성공처(☎031-860-50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4. 14.
서 정 대 학 교
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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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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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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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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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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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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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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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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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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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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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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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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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지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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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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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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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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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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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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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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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10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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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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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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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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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보증보험( ) ② 현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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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급
각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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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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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사항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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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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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 . . ~ 20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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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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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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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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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 원(금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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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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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은 낙찰 후 계약미체결 시 귀 대학교에 위 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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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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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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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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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교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교에서 정한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덧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20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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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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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정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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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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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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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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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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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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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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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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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금 원정(₩ )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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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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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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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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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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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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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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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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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위의 입찰금액으로 기한 내에 용역을 완료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가격제안서 또는 견적서 1부.
2025 . . .
입 찰 자 : (인)
서정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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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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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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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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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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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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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입찰 완료 시 까지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입찰 완료 시 까지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 년 월 일
동의인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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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각서
본 기관은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 제고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는 OECD뇌물방지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정대학교가 시행하는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업무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서정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정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임직원에게 직 ․ 간접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정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정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단순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정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하겠으며, 이와 관련하여 민 ․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당사의 임 ․ 직원이 계약관계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서정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정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 ․ 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인)
서정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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