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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87115-000 공고일시  2025/04/14 22:32
공고명 2025~2026년 상주시 경로당 보험 가입
공고기관 경상북도 상주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상주시
공고담당자 문원미(☎: 054-537-728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1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8,780,600 원
   
배정예산
58,780,600 원
   
추정가격
58,780,6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상주시 공고 제2025–262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기초금액(원)

용역기간

사 업 량

2025~2026년 상주시 경로당 보험 가입

58,780,600

2025. 04. 28.~

2026. 04. 27.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부가가치세 미포함 금액)

 ※ “2025~2026년 상주시 경로당 보험가입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계약방식 및 견적제출

  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소액수의견적제출 입찰로 적격심사를 생략하는 용역입니다.

  다.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5. 04. 15.(화) 10:00

  마.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 04. 18.(금) 10: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04. 18.(금) 11:00 상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용 PC

  사.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입찰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전자입찰자는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2025. 1. 6. 시행) 제7조 참조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모두 갖추고,

  나.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공제 포함)로서 본사(단, 금융감독 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 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입찰 공고일 현재 보험 지급 여력 비율이 100% 이상인 업체

  다.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업체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안을 견적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라. 공동도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 대표사 포함 5개 이내)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업체 각각 보험 지급여력 비율이 100% 이상이고, 공동도급 대표사는 분담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로 대표로 업체를 선정하여 참가신청을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협정서는 견적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참여업체 모두 나, 다의 조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보험계약 및 보험료 지급 등 모든 행ㆍ재정, 법률적 책임은 대표보험사가 집니다.(보험 지급에 관한 사항은 대표 보험사가 책임을 지고 이행)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2025. 04. 17.(목) 18:00

  ※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고, 공동수급체 구성원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로서 별도의 견적 참가신청을 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본 견적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제3절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대상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인자 중 최저가로 제출한 자의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본 건은 견적입찰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합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계약관련 세부사항: 상주시 회계과 ☎054-537-7280

  나. 사업관련 세부사항: 상주시 노인장애인복지과 ☎054-537-7915

  다.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입찰공고 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상주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계약사무처리요령 등 관련 회계예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537-7280), 공보감사실(☎537-7065) 및 홈페이지(http://www.sangju.go.kr/ 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바.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사.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아.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자.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 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4일


상주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