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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80158-000 공고일시  2025/04/15 09:00
공고명 2025지리산경남 일본잎갈나무림 생물다양성 증진사업 기본계획 수립 용역
공고기관 국립공원공단 지리산국립공원경남사무소 수요기관 국립공원공단 지리산국립공원경남사무소
공고담당자 김민준(☎: 055-970-10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820,000 원
   
배정예산
39,820,000 원
   
추정가격
36,2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지리산경남사무소 공고 제2025 - 21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2 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5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1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지리산경남 일본잎갈나무림 생물다양성 증진사업 기본계획 용역

  나. 사업범위: 지리산국립공원 경남사무소 관할구역 내(하동, 함양, 산청군)

  다.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180일

  라. 추정금액: 금39,820,000원(금삼천구백팔십이만원)

      [추정가격 36,200,000원+ 부가세 3,620,000원]

  마. 기초금액: 금39,820,000원(금삼천구백팔십이만원)_부가세 포함

  바. 계약방법: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사. 공고기간: 2025.4.15.(화) ~ 2025.4.25.(금)

  아. 입찰방식: 전자입찰

  자. 입찰 접수 기간: 2025.4.15.(화) 14:00 ~ 2025.4.25.(금) 14:00

      - 가격 입찰 제출: 조달청 전자종합조달시스템(www.g2b.go,kr)

      -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온라인 제출  ※공고내용 참고

  차. 제안서 평가: 2025. 5. 2.(금) 예정 ※일정 변경 시 추후 개별연락

  카. 가격개찰 및 장소: 제안서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개찰

◆ 입찰자가 숙지할 사항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내용을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용역입찰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5.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6.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7.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8. (계약예규)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

    9. 공단 안전보건관리 특수조건

   10.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11. 조달청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12.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ㅇ 본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 본 입찰공고서를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ㅇ 본 사업의 사업금액은 사업기간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가격입찰은 반드시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③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적법하게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의거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여부에 관계없이 위에서 명시한 요건을 만족할 경우 입찰 참여 가능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2. 공동계약

  가.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주요 공지사항

  가. 입찰 관련사항

    1)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2)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4) 면세사업자는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낙찰금액으로 계약 체결하더라도,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는 사후에 정산하여 지급함을 조건으로 합니다.

    5) 이 입찰의 사업금액은 전체 사업기간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가격입찰은 반드시 전체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이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조의2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7) 이 입찰은 SW사업이 아니므로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60미만인 경  우에는 가격점수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합니다.

    8)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제3항에 의거, 입찰자가 1인뿐인 경우 제20조제2항에 따른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지 않더라도 수의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나.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1) 평가일시 및 장소: 2025. 5. 2.(금) 14:00/ 지리산경남사무소 2층 소회의실

      - 발표시간: 25분(제안서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 순서

       ※ 제안서 평가 일정은 공단 및 기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합니다.

    2) 제출한 자료 이외에 추가 자료는 반입․배포할 수 없습니다.

    3) 제안서 발표 시 참석자는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 이어야하며, 그 중 발표자(P는 공동수급체 대표자 소속 임·직원으로서 입찰공고일 전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재직하여야 합니다.

    4)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중 어느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합니다.

    5) 제안서 발표는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지정된 사업관리자((PM)-제안서에 반드시 명기)가 하여야 하며 지정된 사업관리자(PM)가 발표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6) 평가단 운영(기술능력평가)

      - 제안서 내용에 대한 평가는 평가위원 7인 이상으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내부 3명, 외부 4명)합니다.

      -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배점표(안)은 평가위원회의 검토 및 동의에 의하여 그 내용이 조정․변경 가능합니다.

      - 제안서 참여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를 서류 심사하여 평가합니다.

    7) 심사방법

      - 5개 이상 기관(업체)참여시 서류심사(1차) → 상위 5개 사업대상자 결정

      - 5개 사업자대상자를 상대로 2차 평가실시: 2025. 5. 2.(금) 14:00/ 지리산경남사무소 2층 소회의실

        ※ 프리젠테이션(파워포인트), 질의 및 응답

        ※ 제안서 2차 평가일정은 공단 및 기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합니다.

      - 제안서 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순위를 결정하여 협상일자를 개별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합산점수가 고득점인 사업자 순으로 결정하며 협상일정은 개별 통지합니다.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로 합니다.

  다.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1) 일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2)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라. 참고사항: 기타 세부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의합니다.

4. 제출서류

  가. 제안서 제출일시: 가격입찰서 제출일과 동일

  나. 제안서 제출방법: 나라장터(e-발주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제안서는 가급적 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 관련 제출서류

    1) 제안서 1식: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별지서식 1식

입찰참가자격 확인을 위한 제출서류

 ①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시스템에서 확인가능)

 ②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시스템에서 확인가능)

  * 입찰무효 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③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시스템에서 확인가능)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중소기업 간주확인서 1부

 ⑤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의 경우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신청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공동계약의 경우에는 공동수급체 대표사가 구성원 전원의 서류(①~⑤)를 제출하여야 하고, ①~③서류는 시스템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는 가급적 공고일 이후에 출력한 서류로 제출하시고, 계약담당공무원이 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한 서류는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입찰자(공동수급체 경우 대표자)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온라인 제출 시 제안서 제출 방법

    - 본 사업은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2.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5.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6.「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제6조의2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7.「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8.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마.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다.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등록정보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고,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로 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로 합니다.

  나.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한 경우 해당 우선협상대상자는 낙찰자로 선정되며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개시합니다.

  다. 기타 사항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및 조달청 규정에 의합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가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가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 76조제1항제3호나목의 적용을 받습니다.

  나.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공단 안전보건관리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우리 공단은 본 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노무비 지급, 자재의 원활한 공급, 하도급 대금의 즉시 지불 및 계약 목적의 달성을 위하여 계약대금 채권은 양도·양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적용을 받습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조의2(예정가격의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아.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전화:1588-0800)에 문의 바라며, 전산 장애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제4호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차.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자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정부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및 국가계약법령 등에 의합니다.

  카.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의합니다.

  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지리산경남사무소(055-970-1015) 계약담당 김민준 또는 사업담당 최수인(055-970-102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5.


국립공원공단 지리산국립공원경남사무소장


(직인생략)


 -------------- 계약 및 사업 관련 문의 안내 ----------------------

  ☞ 입찰 및 계약과 관련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계약담당 김민준 (☎ 055-970-1015)

  ☞ 과업지시서(설계내역서) 등 사업내용에 관한 문의 : 사업담당 최수인 (☎ 055-970-1024)

  ☞ 기업 규제애로 관련 제보 및 상담 : 국립공원공단 기업성장응답센터 (☎ 033-769-9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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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 Hot-Line 제도 안내

 

우리 공단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불편, 부당한 사항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불편, 부당행위 제보 : 국립공원공단 감사실 (☎ 033-769-9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