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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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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6874-000 공고일시  2025/04/15 09:47
공고명 신장중 급식실동 내진성능평가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최하린(☎: 031-760-40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5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2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401,000 원
   
배정예산
25,401,000 원
   
추정가격
23,09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93호


용역 2인 이상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용역기간

신장중 급식실동 내진성능평가용역

2025. 4. 15. 14:00

2025. 4. 21. 14:00

2025. 4. 21. 15:00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착수일로부터

60일

                                                                                       (단위: 원)

기초금액

(A=B+C)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25,401,000

23,091,818

2,309,182

   1-1. 용역의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1-2. 용역현장: 신장중학교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용역입니다.

   2-2.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2-3.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4.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2-5.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으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2-7. 본 용역은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포기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경기도교육청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 기술된 해당 면허 및 조건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3-2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제28조의 규정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업종코드: 1397] 또는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업종코드: 4963]으로 등록업체로, 「시설물의안전및유지관리에관한특별법시행령」제9조에 의한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시행령 제10조에 의거 당해 시설물을 설계·시공 또는 감리한 자의 계열회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하남시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3-4. 본 용역의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5.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 미자격자가 고의로 무효투찰을 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됨.


4

 

과업내역 열람

   4-1. 본 용역의 지침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4-2.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4층 교육시설과

성은혜 ☎031-760-4082[경기도 광주시 광주대로 178(송정동 240-1)]

5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5-1. 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 작성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2.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5-3.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마감일까지


6

 

견적서 참가신청

   6-1.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6-2.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 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 방법

   7-1. 견적서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2.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방법

   8-1. 개찰일시: 상기 “1항” 참조

   8-2. 개찰장소: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경리팀 (집행관 PC)

   8-3. 본 견적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 제출자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8-4.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5.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제8장 입찰유의서 12-다.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10-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0-2. 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지방계약법 제6조의2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11-1. 본 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2.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교육시설과)          : ☎ 031-760-4082, 담당자 성은혜

         - 계약에 관한 사항(재무관리과)               : ☎ 031-760-4064, 담당자 최하린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http://www.g2b.go.kr)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15일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