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2025-776]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2025년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입주기업 마케팅 지원」 운영 입찰공고
(재)경기콘텐츠진흥원은 ‘2025년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입주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역량있는 전문 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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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입주기업 마케팅 지원’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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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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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19,700,000원 (금이억일천구백칠십만원/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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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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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15. ~ 05. 07. 15:00 (※사전공고 : 04.11. ~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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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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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07. 15:00 까지 (직찰/방문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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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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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5. 12. 13: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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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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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5번길 12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7층 운영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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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업개요
가. 입찰건명 : ‘2025년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입주기업 마케팅 지원’ 운영
나. 기초금액 : 금219,700,000원 (금이억일천구백칠십만원 / 부가세포함)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1. 28. (금) (※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용역범위 (※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판교 허브 마케팅 전략 수립내용에 따라 SNS과업 변경 가능)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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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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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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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교 허브 마케팅 전략(3개년) 수립/
2025년도 마케팅 지원 운영계획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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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교 허브 3개년 마케팅 활성화 전략 수립(허브 홍보채널 분석 기반)
◦ 허브 홍보채널 활용 방안, 제작 콘텐츠 게시 및 확산방안 제시
(기사 게재, 영상 배포, 뉴스레터, 발송 등)
◦ 2025년 마케팅 전략 기반 운영 계획 수립(세부계획 포함)
◦ 기타 프로그램에 필요한 세부 계획 및 운영 매뉴얼 작성
◦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전담인력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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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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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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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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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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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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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교허브 지원기업 취재 및 주제 기획기사 작성
◦ 운영사 자사 매체, 플랫폼 활용 기사 배포
- 판교허브 입주기업, 초기창업지원 기업 대상(91개사)
- BM, 핵심기술, 시장 경쟁력, 성장 스토리 등 심층 분석
- 기업별 스토리텔링 기반 기사 작성
(주요 서비스/제품 소개, 차별점, 성장 전략, 투자 포인트 등)
- 스타트업 전문(가) 매체 직접, 협력 기반 기획기사 제작 및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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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인터뷰
(영상 콘텐츠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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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편
※ 편집본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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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사업 모집 영상(1분 내외 2편, 20초 편집본 2편 예정)
◦ 판교 허브 브랜드캠페인 영상(1분 내외, 1편 예정)
◦ 지원기업 IR인터뷰 영상(약 10분 30편, 1분 미만 편집본 30편)
- 기획기사에 포함된 기업 중 선별, 대표 또는 핵심 임직원 인터뷰 영상제작
(10분 내외)
- 비전, 핵심 가치, 성장 과정, 투자 유치 계획 등을 담은 스토리텔링 영상
- 전문 영상 제작업체 협력이나 자체 인력활용 고품질 영상 제작
※ 대상 기업 선정
- 선정 기준 : 투자 유치 가능성 (아이템 경쟁력, 시장성장 성, 팀 역량 등), 기업 성장단계
(Pre-A, Series A 등), 판교허브 지원 프로그램 참여도 및 성과
- 선정 절차 : 입주기업 대상 신청 접수 및 서류 평가, 대면/비대면 인터뷰 진행,
내외부 심사위원회 통한 최종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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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주·지원기업
자료집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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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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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 IR 인터뷰, 기획기사 기반 자료집, 홍보책자 제작
◦ 책자, e-book 형태(2종)
- 91개 기업 전체의 비즈니스 모델 및 핵심 서비스 간략 소개
- 투자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핵심 정보 중심으로 구성
- 책자 및 PDF 형태의 브로셔 또는 웹페이지 형태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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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물품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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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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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모집 포스터 제작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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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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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브 기념품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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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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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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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자자 초청 네트워킹 행사 개최(1회)
◦ 입주기업 대상 IR 피칭 교육 및 멘토링 제공
◦ 투자 유치 관련 컨설팅 지원(필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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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성과관리 및 성과측정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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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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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량적, 정성적 지표 설정 및 결과보고서 작성(월 1회 이상 및 종합)
- 정량적 지표 : 투자유치 건수 및 금액
- 정성적 지표 : 투자자 및 업계 관계자 피드백, 입주기업 만족도 조사
- 결과보고서 : 마케팅 활동 결과 종합분석, 개선점 도출 및 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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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단사항은 ‘판교 허브 3개년 마케팅 활성화 전략’ 수립내용에 따라 SNS과업 변경 가능
(카드뉴스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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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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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기업 소개, 기업성과·투자 트렌드 등 이슈
※ 각 사업 운영사·지원기업에 가이드 pdf 파일 배포, 제작요청 후 수정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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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터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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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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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교 허브 뉴스레터 ‘PAN’ 발행(월 1회 이상,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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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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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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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콘텐츠 중 일부 선별하여 블로그 포스트로 재가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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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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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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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교 허브 인스타그램 운영
◦ 판교 허브 인스타그램 활성화 방안 기획 운영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판교 허브 마케팅 활성화 전략’에 따라 채널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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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을 필한 사업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다. 기술료 미납 및 과거 진흥원 사업수행 실패 등의 사유로 진흥원 사업 참여 제재조치를 받지 아니한 사업자
라. 면세업자의 경우,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예정가격 작성요령) 제5절(원가계산에 따른 예정가격 결정) 제1관(통칙) 제4조(계약담당자의 주의사항) 라항에 따라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예정가격을 작성하되,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마. 비영리법인은 예정가격 작성 시 이윤포함 금액으로 작성하되, 계약 시 이윤을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함. 이윤을 포함해 계약할 경우 정산시 이윤은 사후 정산되며, 적용 이윤율은 기초금액 산출 시 적용이윤으로 함
※ 비영리법인의 이윤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예정가격 작성요령) 제5절(원가계산에 따른 예정가격 결정)에 따라 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 이외의 수익사업에서 발생하는 이익을 의미함)
바. 단독 또는 공동수급 가능 (※공동이행, 2개 기업 이내로 구성)
※단독 또는 공동수급체 모두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 소재 사업자로
등록되어 있어야 함
※공동수급인 경우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 및 산출내역서 구분 제출
※공동수급체는 제안요청서, 가격제안서(산출내역은 구분) 외 입찰참가서류를 모두 구분하여 제출하여야 함
※공동이행의 경우, 공동수급체 전원이 본 과업 수행에 필요한 참가자격제한 및 면허, 허가, 등록, 신고 등의 요건을 갖추어야 함. 단, 실적은 수급체 중 1개사만 갖추어도 됨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동일한 입찰·계약 등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해서는 아니 됨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해야 함
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입찰마감일 전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판로지원법) 제33조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3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도 입찰참가가 가능함. 단, 판로지원법 제33조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함
아.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사업자
자. 참가자격은 제안요청사업 범위 전체에 대해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아래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는 자로 함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 1468] 등록 업체
-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업)[업종코드 : 1469] 등록 업체
- 소프트웨어사업자(데이터베이스제작및검색서비스사업)[업종코드 : 1470] 등록 업체
-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업종코드 : 9902] 등록 업체
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카.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에는 참가 자격 및 권리를 일체 박탈함
타. 제안요청서와 공고문 및 관련 법령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업체의 제출 서류에서 당 입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우선협상 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음
4. 제안서 접수
가.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나. 접수방법 : 직찰 / 방문접수 (퀵서비스, 택배 및 우편접수 불가)
다. 접 수 처 : (재)경기콘텐츠진흥원
○ 주 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5번길 12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7층 운영사무실
○ 접 수 자 : 이진영 매니저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입찰방식 : 제한 경쟁 입찰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평가방법 : 제안서 PT 평가 실시 (※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 협상방법
o 평가점수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o 선순위 업체와 합의가 이루어질 경우, 후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
다. 결과발표 :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결과발표 게시판) 공고 확인
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를 참고 및 숙지하셔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제반 책임은 입찰참가업체에 귀속됨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 외 협상결과의 세부내용 등은 공개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함
다. 공고에서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에 의함
7. 문 의 처
가. 사업부문 : 남부권역센터 이진영 매니저
(전화: 031-776-4645 / Email: jinlee@gcon.or.kr )
나. 계약부문 : 재무회계팀 조미진 책임매니저
(전화: 032-623-8032 / Email: gina23@gcon.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재)경기콘텐츠진흥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