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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5523-000 공고일시  2025/04/15 09:58
공고명 대구가톨릭대학교 『DCU 함께 걷길』국토대장정 운영업체 선정
공고기관 대구가톨릭대학교 수요기관 대구가톨릭대학교
공고담당자 이대훈(☎: 053-850-35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4/29 15: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6,895,400 원
   
추정가격
60,814,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번호 : 제25N000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대구가톨릭대학교 『DCU 함께 걷길』 국토대장정 운영업체 선정

 나.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 입찰(부가세 포함),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년 7월 11일

  ※ 행사일정 : 2025년 6월 16일 ~ 21일

 라. 사 업 비 : 금66,895,400원(금육천육백팔십구만오천사백원)(부가세 포함)

 마. 입찰 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2. 입찰 일정

 가. 제안서 제출 및 입찰 등록

   1) 마감 일시 : 2025. 4. 29.(화) 11:00 까지 (시간 엄수)

   2) 제출장소 : 효성캠퍼스 본관(A1) 112호 총무행정팀 방문 또는 우편 제출

     (주소: 38430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13-13 대구가톨릭대학교 본관(A1) 112호 총무행정팀)

      ※ 우편 제출 시 토‧일, 공휴일 제외, 마감일시까지 총무행정팀 도착분에 한함

 나. 제안서 현장 발표 및 평가

   1) 일시 : 2025. 4. 29.(화) 15:30

   2) 장소 : 효성캠퍼스 제1학생회관(A6) 대학극장

   ※ 제안서를 서면으로만 제출하고 현장 발표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 학교 사정에 따라 평가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안내

   3) 협상대상자 결정 통보 : 추후 개별 통보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최근 10년 이내 국토대장정(유사 행사 포함) 운영으로 3천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다. 협상대상자는 제안서 평가 적격업체로 선정된 자에 한함

 라.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참가자격을 제한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업자

  -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 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 금융 불량 및 이상 있는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4. 제출서류

 [입찰 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 양식) 1부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 대구가톨릭대학교 사업자번호 : 515-82-02409

 다. 가격제안서 (소정 양식) 1부 (산출 내역서 포함)

    (별도의 봉투에 밀봉 후 앞면에 업체명 기재, 인감 날인하여 제출)

 ※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가 일치되게 기재하여야 하며,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가 서로 다를 경우 한글 금액을 제안금액으로 인정함. 또한 가격제안서의 금액과 산출내역서의 금액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함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인 경우에 한함)(입찰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원본) 1부

 바. (법인)인감증명서(입찰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원본) 1부

 사. 사용인감계(사용 시) 1부

 아.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

 자.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_대표자, 대리인 별도 제출 각 1부

 차. 확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카.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타. 납세관련 서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 입찰 등록 시 반드시 인감(또는 사용인감)을 지참하여야 함


 [제안서 평가용 서류]

 가. 제안서 8부

 나. 실적증명서 원본(최근 3년 이내 유사 사업 실적) 각 1부

  ※ 실적증명서 원본 제출이 불가능한 경우, 계약서 사본과 세금계산서 사본 함께 제출 시 실적으로 인정 가능(원본대조필, 인감 날인)

 ※「제안서 평가용 서류가 없는 경우 각 평가 항목별 최저점 부여

 ※ 평가에 필요한 제출서류는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검증된 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제출서류 중 일부라도 허위가 있을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고, 계약 체결 이후에도 계약 해지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5.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가. 입찰의 성립 : 입찰 참가자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

 나.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준용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입찰 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 등록 마감일시까지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협상체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됨


7. 낙찰자의 선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합산한 점수가 최고점인 업체를 1순위 협상대상자로 결정

 나. 낙찰자 결정금액 : 부가세 포함한 입찰 총액

 다.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 한도의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되 제안가격이 사업예산을 초과하는 업체는 협상 대상에서 제외

 라. 종합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 : 제안요청서의 동점 시 처리 방침에 따름


8. 재공고 입찰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추후 재공고 할 수 있음.


9. 계약시 구비서류

 가. 계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나. 계약이행보증 보험증권 (낙찰 금액의 100분의 10 이상) 1부

 다. 세부계약서 1부

 라. 최종 견적서(산출내역서 포함) 1부

 마. 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우리 대학교 소정양식)_참여인력 포함 각 1부


10. 계약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0조 및 제51조 규정에 의거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을 계약 시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을 해지하거나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됨


11. 납품기간 및 지체상금

 가. 납품 기간 : 계약서 명시

 나. 지체상금률 : 1일 1.25/1000

 다. 전체 일정 및 그에 따른 세부적인 내용은 대구가톨릭대학교 학생지원팀에서 정하며 변동 및 조정이 가능함


12. 하자담보 책임 및 이행

 가. 하자를 보증하기 위한 하자담보 책임 기간을 정하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62조 및 제63조에 의거 하자보수보증금(계약 금액의 100분의 10 이하)을 증권으로 납부하게 할 수 있음

 나. 용역 수행의 불완전 및 수행업체의 착오, 하자로 인하여 대구가톨릭대학교에 피해가 있을 경우 또는 수행기관으로서의 의무와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수행기관에 있음

 다. 하자 유무는 인수자의 최종 확인에 의함


13.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음

 다. 낙찰받은 업체(낙찰업체)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내용을 이행(하자보수 의무 이행 포함)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추후 우리 대학교의 입찰 참가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라. 계약 체결 이전에 우리 대학교의 예산 상황, 사업계획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마. 제품의 단가가 변동되더라도 계약된 단가로 조달하여야 함

 바. 입찰 등록 시간은 엄수하여 접수하여야 하고,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 낙찰업체와의 계약은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진행하므로 계약 전 나라장터에 업체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람

 아. 낙찰업체는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자. 기타 사항

  1) 본 자료는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G2B)에서 열람 가능

  2) 문의 사항

  - 제안요청서 관련 : 학생지원팀 이한진(053-850-3962)

  - 입찰 관련 : 총무행정팀 박도연(053-850-3562)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4.  15.



대구가톨릭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