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입찰공고
ㆍ사 업 명 : 전주교육대학교 통합학사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
ㆍ개 찰 일 시 : 2025. 04. 23.(수) 15:00
ㆍ수 요 기 관 : 전주교육대학교
이 입찰 설명서는 전주교육대학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전주교육대학교 기획처 재정지원사업팀 송지은(☎ 063-281-7054)
○ 사업담당자 : 전주교육대학교 정보전산원 김정근 팀장(☎ 063-281-7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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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5.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6. (계약예규) 적격심사기준
7.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8. (계약예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9. 조달청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10. (계약예규) 일반용역입찰유의서
11. 용역입찰특별유의서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조달업무/업무별자료/내자구매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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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관련 근거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용역입찰공고
전주교육대학교 공고 제 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4.
전주교육대학교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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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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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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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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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개요
1.1. 수요기관: 전주교육대학교
1.2. 용 역 명: 전주교육대학교 통합학사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 용역
1.3. 납품장소: 전주교육대학교 정보전산원(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서학로 50)
1.4. 용역기간: 계약일부터 5개월 이내(공휴일 포함)
1.5. 기초금액: 금55,000,000원(추정가격 50,000,000원+부가가치세 5,000,000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2.2. 나라장터를 통해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2.2.1.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입찰참가에 필요한 관련서류 제출이 불가한 경우는 오프라인으로 해당 서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2.2.2. 입찰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가격입찰서 제출이 불가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임시허용 신청서'를 제출한 이후,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2.3.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2.4. 본 계약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등록된 업체
3.2. 본 사업은 20억 미만의 사업으로써,「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2항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
3.3. 입찰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어야 하고, 부도, 파산, 해산 등의 상태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4.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5.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4.1. 입찰참가신청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4.2.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4.3.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거 국고에 귀속되며,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5.1. 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5.(화) 14:00 ~ 4. 23.(수) 14:00
5.1.1.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5.2.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2.1. 입찰서 제출 시 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2.2. 제출 여부를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6.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8장 내역입찰의 집행(입찰무효의 범위) 및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2.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2025. 4. 23.(수) 15:00
7.2. 개찰장소: 전주교육대학교 입찰집행관 PC
7.3.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7.4.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자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적격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미달인 경우에는 차순위순으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4.1.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 세부평가는 소프트웨어용역(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대상)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대상 통보를 받은 업체는 3일내 자기심사표(증빙서류 및 계산식 첨부)를 나라장터를 통해 수요기관으로 제출해야 하며, 기간내 미제출시 계약진행의사가 없음으로 간주하여 차순위 업체와 적격심사 진행합니다.
7.4.2. 경영상태부문을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는 경우, 평가대상업체는 등록대상 신용평가등급을 나라장터에 전송하지 않을 것을 신용정보업자에게 요구·약속하여 그 이전의 유리한 평가자료를 활용한 평가대상업체에 대해서는 입찰을 무효로 하거나 낙찰자에서 배제 처리합니다.
7.5.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을 알려드립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입찰 참가자는 모두「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9.1. 용역에 관한 사항: 정보전산원 김정근 팀장(063-281-7041)
9.2. 입찰공고,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기획처 재정지원사업팀 송지은(063-281-7054)
9.3. 기타 시스템 관련 문의사항: 나라장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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