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용역 입찰공고
ㆍ입찰공고번호 : 경기주택도시공사 공고 제2025-0251호
ㆍ공 고 명 : 왕숙 지구외도로(GH구간) 조사설계용역
ㆍPQ접수일시 : 2025.04.30.(수) 10:00 ~ 16:00
ㆍTP접수일시 : 2025.05.19.(월) 10:00 ~ 16:00
ㆍ입찰서제출일 : 2025.06.09.(월) 09:00 ~ 06.11.(수) 10:00
이 입찰 설명서는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나라장터 콜센터 (☎ 1588-0800)
○ 입찰참가자격 및 적격심사 등 : 경기주택도시공사 남양주왕숙사업단 왕숙시설부 이호담 대리
(☎ 031-566-6582)
○ 입찰집행 및 계약방법 등 : 경기주택도시공사 재무관리처 계약총괄부 박주혁 과장
(☎ 031-220-3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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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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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음 -
1. 입찰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7. 설계 등 건설엔지니어링사업자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公社 규정)
8.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公社 양식)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인권존중 서약서(公社 양식)
※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경기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http:/gh.or.kr) 정보공개/입찰정보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공사시방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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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입 찰 공 고
경기주택도시공사 공고 제2025-0251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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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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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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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공사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으며, 해당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으며, 해당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제2항 제2호 위반 시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제2조의2에서 정한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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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인권존중서약 계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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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인권경영 및 ESG경영 강화를 위하여 따른 인권존중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인권존중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인권존중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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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 왕숙 지구외도로(GH구간) 조사설계용역
나. 위 치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일패동 일원
다. 과 업 내 용 : 첨부된 과업내용서 참조
- 경기도 남양주시 일패동, 진건읍 일원(국지도86호선)(먹골IC~진안4) / 진건읍 배양리 일원(생태통로)
라. 용 역 기 간 : 착수일로부터 72개월
※ 본용역 : 착수일로부터 36개월, 관리용역 : 본용역 준공일로부터 36개월
마. 용역기초금액 : 금 3,133,387,400원(VAT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가.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이하 "PQ심사"라 함) 및 기술제안서평가(이하 “TP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 PQ 및 TP 심사기준은 우리 公社 「설계 등 건설엔지니어링사업자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및 기술제안서평가 작성지침」이 적용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 적격심사 기준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중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이하 “적격심사 세부기준”이라 함)이 적용됩니다.
다. 전자입찰, 총액입찰, 일반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건은 나라장터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본 입찰은「상생협력법」제22조에 따라 ‘상생결제시스템’을 통해 계약대금이 지급될 예정이므로 입찰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사전에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체결 후 대금지급을 위해 “상생결제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시스템 사용을 위해 당사 협약은행(우리은행)에서 「우리상생파트너론」약정 체결 절차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① 온라인/오프라인 이용등록, 거래기업 약정
- 계좌를 보유중인 경우 : 기존계좌 이용등록 및 약정 가능
- 보유계좌가 없는 경우 : 협약은행(우리은행) 신규 계좌 개설 후 인터넷뱅킹 가입 및 상생파트너론 약정
② 상생결제 약정 문의 : 우리은행 경기주택도시공사 금융라운지
031-214-4516(내선번호 211 또는 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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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전자 입찰서 제출 개시 일시 : 2025.06.09.(월) 09:00
나.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 일시 : 2025.06.11.(수)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6.11.(수) 11:00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입찰서 제출은 PQ 및 TP심사를 통과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PQ 및 TP 심사 결과 입찰참가대상 업체로 2인 이상이 선정된 경우에만 이들을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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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자로서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자격제한]「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에 의거 건설부문 6개 전문분야(도로·공항, 구조, 토질·지질, 교통, 조경, 상하수도) 모두에 대한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자 또는「기술사법」제6조에 의거 건설부문 6개 전문분야(도로·공항, 구조, 토질·지질, 교통, 조경, 상하수도) 모두에 대해 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자
나. [자격제한]「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 한국디자인진흥원으로부터 환경디자인분야 또는 종합디자인분야 신고필증 교부받은 산업디자인 전문회사 또는 「고등교육법」에 의한 디자인 관련학과 부교수 이상 포함된 대학, 전문대학 또는 기업부설연구소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 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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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손해배상보험(공제)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나. 비리관련 감점사항 공지(公社 설계 등 건설엔지니어링사업자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1) 사전접촉·설명, 비리·부정행위에 대한 감점기준
감점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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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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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점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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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가위원 선정 이후 사전 접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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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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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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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평가위원 선정 대상자에 대한 사전설명 금지위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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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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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점부과 결정일로부터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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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평가와 관련하여 평가당시 소속직원(퇴직자 포함)이 비리행위 또는 부정행위를 한 사실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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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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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점부과 결정일로부터 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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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전접촉·설명, 비리·부정행위 신고에 대한 감점기준
감점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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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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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점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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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가위원 선정 이후 사전 접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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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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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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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평가관계자에 대한 사전설명 사실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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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점/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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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점부과 결정일로부터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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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평가관계자에 대한 비리·부정행위 사실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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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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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점부과 결정일로부터 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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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전접촉·설명 : 직접 또는 전화, 문자, SNS, E-mail등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 일체
비리행위 : 법률 등 규정에 어긋난 행위(뇌물·금품수수 등)
부정행위 : 자기회사의 이익이나 상대편 회사의 불이익을 목적으로 행하는 부도덕한 행위(담합, 청탁, 의도적 심사방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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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에 관한 사항(공동/분담/혼합이행방식 모두 허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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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상기 4. PQ심사 신청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간에 5개사 이내 공동이행방식의 공동계약이 가능하며, 경관설계분야에 한하여 면허 보완이 필요한 경우 상기 4.가 항의 신청자격을 갖춘 자가 대표자가 되어 4.나 항의 신청자격을 갖춘 자와 분담이행방식 또는 혼합이행방식(공동이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구분(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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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설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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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관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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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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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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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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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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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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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지침에 따른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방식에 따라 상기 4.가항 및 나항의 신청자격을 다음 예시와 같이 충족해야 합니다. 단, 혼합방식(공동이행+분담이행방식)의 경우 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한 구성원이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단독(A업체) : 신청자격 가, 나 모두 충족
- 공동(A업체+B업체) : A업체, B업체 각각 신청자격 가, 나 모두 충족
- 분담(A업체/B업체) : A업체 신청자격 가 충족, B업체 신청자격 나 충족
- 혼합(A업체+B업체/C업체) : A업체, B업체 각각 신청자격 가 충족, C업체 신청자격 나 충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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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PQ심사 신청자격을 갖추고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자이어야 하고, 사업책임기술인(도로·공항)은 대표사 소속이어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하는 건설기술용역업체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한 자에게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배점을 적용합니다.
바. 사업수행능력평가(PQ) 시 ‘경관설계분야’는 평가에서 제외되나 공동수급협정 체결시
아래와 같이 해당분야 자격현황 증빙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 법인등기부등본․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 사용인감 및 사용인감계)
- 해당분야 자격현황 및 면허증 사본
- PQ심사 신청자격에 준하는 해당업 등록증 · 신고필증 · 기타 증빙할 수 있는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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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계약 운용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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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능력평가(PQ), 기술제안서평가(TP) 등 관련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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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작성지침 교부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첨부물 참고
나. PQ / TP서류 제출기한 및 장소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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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Q ]
사업수행능력 평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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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P ]
기술제안서 평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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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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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30.(목)
10:00 ~ 16:00
(점심시간: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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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9.(월)
10:00 ~ 16:00
(점심시간: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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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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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장소 : 경기주택도시공사 남양주왕숙사업단 왕숙시설부
-주소 :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9번길15 5층
-담당자 연락처 : 031-566-65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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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기간 내 미제출시 적격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다. 구비 서류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및 기술제안서평가 작성지침」 참조
※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등록은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가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신분증 포함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평가결과 통보
1. [PQ]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통보(예정)일 : 2025.05.19.(월) 15:00 이후
-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열람은 GH 남양주왕숙사업단 왕숙시설부(☎031-566-65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업무중복도 평가를 위한 주공종은 도로·공항, 구조, 토질·지질, 교통 4개 분야이며, 착수예정일은 2025.06.27.(금) 기준입니다.
- 평가결과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시 등록한 업체별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통보 예정이며, 평가결과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평가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기술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TP] 기술제안서 평가결과 통보(예정)일 : 2025.05.30.(금) 15:00 이후
- 평가결과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력된 PQ심사결과 조회를 통해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술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향후 최종 낙찰된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기술제안서는 용역계약문서에 포함됨.
바.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TP 심사 및 면접 등의 추가 안내사항은 경기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www.gh.or.kr) 정보공개-입찰정보-입찰관련 공지에 게재할 계획이오니, 참여자는 불이익이 없도록 해당 진행기간 동안 공지 또는 안내사항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일정
- 사업기본계획서 등 열람 : 열람처는 등록·제출장소와 동일
※ 일시 : 2025년 4월 18일 (금) 09:00 ~ 18:00
※ 사전 예약시 열람 가능하며, 보안각서 제출 시 대표사에 한하여 열람자료 이메일로 제공, 미확인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도면의 경우 열람만 가능)
※ 열람문의 : GH 남양주왕숙사업단 왕숙시설부 (☎ 031-566-6582)
- 용역참가 예정자 대상으로 TP평가 관련 제반사항 설명을 위한 사전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할 예정이오니 입찰참가업체(대표사)는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 ‘25.04.22일(화) 14시
※ 장소 : 경기주택도시공사 본사(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43(이의동) 3층 기술평가실)
아. 제출기한 내 접수하지 않은 평가서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평가서 작성과 관련한 질의는 이메일(hodami@gh.or.kr)로만 접수(이메일 질의서 발송 시 접수여부를 반드시 전화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질의자에게 있음)하고 전화문의는 받지 않으며 회신은 우리공사 홈페이지에 일괄 답변 게재합니다.
1) 질의 접수기간 : 2025.04.21.(월) 09:00부터 2025.04.23.(수) 16:00까지
2) 질의 회 신 일 : 2025.04.25.(금) 15:00 이후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건설기술진흥법령, 우리 公社 ‘설계 등 건설엔지니어링사업자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사업수행능력평가 및 기술제안서 작성지침’ 등에 의한 PQ심사 후 적격자(80점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TP심사를 실시하여 80점 이상인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자로 선정합니다.
※ 입찰참가적격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별도 통보하지 않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자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절차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급확약서 제출로 면제하며,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입찰참여자(입찰대리인 포함)의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합니다.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부가가치세 포함)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참가대상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당해 낙찰하한율(79.995%) 이상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적격심사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종합평점이 해당 점수 이상인 업체가 없을 경우 가격 재입찰 실시
다. 적격심사는 “적격심사 세부기준” 중 “<별표1> 【기술관련 법령에 따라 사업수행능력평가(P.Q)를 하는 기술용역】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해당용역수행능력(65) + 지역업체 참여도(3) + 경영상태(2) + 입찰가격(30)
+ 기술인력보유현황(△10) + 계약질서준수(△1.0) = 배점한도(100)
※ 해당용역수행능력 점수 65점은 TP심사 평가 환산점수(64점) 및 경력평가점수(1점)을 합산하여 적용
※ 사업수행능력평가 시 경영상태 점수가 반영되어 경영상태는 배점한도 적용
○ 전체 참여업체 중 지역업체의 합산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
A. 지역업체 비율(합산) 30% 이상 : 3점
B. 지역업체 비율(합산) 30% 미만 20% 이상 : 1점
라.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가. 용역계약은 본 용역과 관리용역으로 구분하여 단계적으로 시행하며,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 준공 후 당해 용역에 의해 발주된 공사가 준공될 때까지 인허가 변경 및 현장여건 변동에 따라 추가로 발생하는 과업을 관리용역으로 수행한 후 과업량에 의거 정산합니다.
나. 관리용역 금액은 본 용역금액 규모에 따라 일정비율로 산정하게 되며, 계약상대자는 설계예산내역 비율을 준수하여 입찰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 건은 공동사업시행자간의 실시협약 체결 이후 사업시행구간 등 과업내용에 대해 공동사업시행자와 계약을 분리할 수 있으며, 수급인은 계약을 분리하여 체결함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중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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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함)는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계약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가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0조의2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직원은 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 건으로 우리공사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의무적으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우리공사 홈페이지(www.gh.or.kr)-정보공개-입찰정보-입찰자료실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기명날인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우리공사의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참가 예정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현행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현행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등 관계법령과 과업내용서, 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공급가액(청구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을 우리공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때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참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바. 경기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한 내용도 입찰조건으로 인정되오니,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투찰 시까지 홈페이지(아래참조)를 열람하시기 바라며, 공지사항에 대한 열람 부주의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공사 홈페이지(www.gh.or.kr)-정보마당-입찰정보-입찰공고관련사항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청렴감사실(☎031-220-3033), 계약총괄부(☎031-220-3163), 및 홈페이지(www.gh.or.kr → 민원신청)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5년 04월 15일
경기주택도시공사 계약담당
[별지 제1-1호 서식(제9조의3 관련)]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여부 확인서(경쟁입찰용)
- 공고명 :
- 업체명 :
- 대표자 :
- 사업자등록번호 :
- 주 소 :
상기 계약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퇴직 후 5년 이내, 퇴직 당시 임원 또는 2급 이상) 고용현황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 퇴직자 고용여부 확인 : 유 / 무
- 퇴직자 재직 명단 (고용자 없을 시 작성 생략)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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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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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주택도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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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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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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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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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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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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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現)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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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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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 전 직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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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 전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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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퇴직 전 최고 직급을 기재 (전문위원으로 퇴직한 경우, 전문위원 직전 직급을 기재) (예) 경영 1급, 경영 2급)
<유의사항>
○ 작성대상 :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 후 5년 이내로서 퇴직 당시 임원 또는 2급 이상인 퇴직자*가 당사의 임원 및 업무담당자(계약 · 계약이행과 관련된 업무 담당자)로 재직 중인 경우 작성
*전문직(계약직)의 경우, 2급 이상 상당의 자격으로 재직한 경우 작성 대상임
○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계약업체에서는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로부터 개인정보 동의서(별지1-2서식) 징구 후 고용여부 작성 및 제출. 수집·보관·파기 등 개인정보보호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유의
○ 계약체결 이후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현황에 변동이 있을 시, 변동사항에 대해서도 현행화 하여 재 제출 (계약체결 이후 감독부서(발주부서)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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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대표자 : (인)
경 기 주 택 도 시 공 사 사 장 귀 하
[별지 제1-2호 서식(제9조의3 관련)]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퇴직자용)
당사는경기주택도시공사와의 계약체결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하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 후 동의 여부를 선택해 주십시오.
1.개인정보의수집ㆍ이용, 제3자 제공 목적
○ 경기주택도시공사와의 청렴한 계약체결 및 이행(퇴직자에 의한 불공정행위 방지)
2.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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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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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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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 당시 정보(퇴직일자, 퇴직 전 최고 직급 및 부서), 당사에서의 현 직위 및 담당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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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주택도시공사와의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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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 목적달성
(계약체결 등)시 까지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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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주체는동의를거부할권리가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데 동의하십니까?
3.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내역
제공받는 자(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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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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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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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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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주택도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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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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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 당시 정보(퇴직일자, 퇴직 전 최고 직급 및 부서), 당사에서의 현 직위 및 담당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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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주택도시공사와의
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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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주체는동의를거부할권리가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데 동의하십니까?
· 위 제3자 제공동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하셨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20 . . .
정보주체 소속: 이름: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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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개인정보동의서 양식은 계약업체가 퇴직자에게 징구하는 양식으로, 표준안(예시)이며 업체 고유 양식을 사용하여도 무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