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평중학교 공고 제2025-13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
|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 됩니다 >
|
|
|
|
|
|
|
|
|
|
|
|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발 주 기 관
|
신평중학교
|
용 역 명
|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
용 역 내 용
|
기 간
|
2025. 5. 21.(수) ~ 2025. 5. 23.(금)
|
예 상
인 원
|
217명(학생 209명, 인솔자 8명)
* 참가 여부에 따라 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
장 소
|
충청남도 일원 청소년수련시설
|
기 초 금 액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46,249,000
|
제 안 서 제 출
접 수 개 시 일 시
|
2025. 4. 16.(수) 10:00
|
제 안 서 제 출
접 수 마 감 일 시
|
2025. 4. 23.(수) 10:00
|
추 정 가 격
|
42,044,545
|
가 격 개 찰 일 시
|
2025. 4. 24.(목) 11:00
|
부 가 가 치 세
|
4,204,455
|
제 안 서 제 출
및 개 찰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http://www.g2b.go.kr)
|
※ 기초금액은 학생 및 인솔교사 217명에 대한 금액이며, 내역서 제출 시 1인당 숙식비,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비 등 부대 비용의 단가를 명시해야 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합니다. 또한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총액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유스호스텔, 청소년수련원)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 및 수련시설이 충청남도 일원 청소년수련시설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다.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1호의 규정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청소년수련원 , 유스호스텔을 운영하는 업체이어야 하며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이상의 등급을 받은 업체, 단, 현재(공고일 기준)종합평가를 받지 않은 수련시설(신규시설포함)은 관할 지자체의 시설안전점검과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업체
라. 식품위생법 제88조 제1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94조 제2항에 따른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마.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숙박업을 필한 업체로 콘도급 이상의 숙박시설로 학생전원이 동일 건물 내 숙식이 가능한 업체(분산수용불가)
바.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내 용
|
일 시
|
세부 사항
|
가격입찰서 제출
|
2025. 4. 16.(수) 10:00 ~ 2025. 4. 23.(수) 10:00
|
· G2B 제출
|
제안서 제출
|
· 행정실 제출
|
제안서 평가 및 사전답사
|
제안서 평가: 2025. 4. 23.(수) 14:00
사전 답사: 4월 말~5월 둘째주 사이
|
· 제안서 평가를 통해 적격업체 선정
(평점 80점 이상)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참조
|
가격개찰
|
2025. 4. 24.(목) 11:00 이후
|
· 복수예가 산정방식, 최저가 낙찰
· 적격대상 업체에 한해 가격 개찰
|
낙찰자결정
|
가격개찰 직후
|
· G2B를 통해 낙찰자 선정
|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
· 계약 구비서류 제출
|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4. 16.(수) 10:00 ~ 2025. 4. 23.(수) 10:00
나. 제안서 제출 기간 : 2025. 4. 16.(수) 10:00 ~ 2025. 4. 23.(수) 10:00
※ 제안서 접수기간 내에 2개 미만업체 접수 시, 유찰 처리
다. 등록장소: 본교 행정실
※ 근무 시간(08:20~16:20) 중 직접 접수만 가능(☎ 041)360-5104)
1)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입찰서류)표기 제출
2)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 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3) 유의사항
가)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나)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서류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여 미제출 서류가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람)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2) 수련활동 용역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관련 증빙서류 포함) 8부.
A4사이즈, 바이더형태 제출 불가, 상철 제본
3)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이행 실적증명서 1부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4) 제안업체 신용평가 등급표(경영상태 평가자료 : 최근년도 표준재무재표, 세무서 발행 등)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음식물(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 증권사본 사본 1부.
10)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1부.
11) 영양사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12) 지도자 명단,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3) 최근 1년 이내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승강기 등 안전점검결과표
14) 건축물대장(건물도면) 또는 숙박지 층별 배치도 1부.
15) 객실배치도, 수련시설현황표(강당, 체육관, 수련시설, 식당의 규모등 파악) 각 1부.
16)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인증서 사본 1부.
17) 각서, 확인서, 청렴서약서 각 1부.
18) 수련활동 안내 자료 또는 업체 홍보 자료.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4.(목) 11:00 신평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수학여행ㆍ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ㆍ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80점 이상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며,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점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지급 각서로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학생, 인솔교사 1인당 계약단가 산출 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기획재정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담당자 (☎041)-360-51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1부.
3.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5.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1부.
6.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7.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8. 각서 1부.
9. 확인서 1부.
10.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12. 청렴서약서 1부.
2025년 4월 15일
신평중학교장(직인생략)
제 출 서 류 확 인 목 록
제 출 자 : (주)OOO 대표 OOO
☑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 2) 수련활동 용역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관련 증빙서류 포함) 8부.
☑ 3)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이행 실적증명서 1부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 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최근년도 표준재무재표, 세무서발행등) 1부.
☑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6) 숙박업 및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 7)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 8) 위임장과(대표자가 아닌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인 날인으로 갈음) 재직증명서 1부.
☑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음식물(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각1부.
☑ 10)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각 1부.
☑ 11) 영양사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각1부.
☑ 12)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각1부.
☑ 13) 최근 1년이내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승강기 등 안전점검결과표
☑ 14) 건축물대장(건물도면) 또는 숙박지 층별 배치도 1부.
☑ 15) 객실배치도, 수련시설현황표(강당, 체육관, 수련시설, 식당의 규모등 파악)각1부.
☑ 16)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인증서 사본 1부.
☑ 17) 각서, 확인서, 청렴서약서 각 1부.
☑ 18) 수련활동 안내 자료 또는 업체 홍보 자료.
신평중학교장 귀하
|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신평중학교 공고
제2025-13호
|
입 찰 일 자
|
2025.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 보증금율 : 2.5%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
대리인ㆍ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신평중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5. . .
신청인 (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
〔붙임 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총 괄
|
1
|
○ 용역제안서
|
8부
|
2
|
○ 일반현황 및 연혁
|
|
객관적 평가
|
3
|
○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실적 및 계약서 사본
|
|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인증서 사본
|
|
4
|
○ 신용평가 등급표
(최근년도 표준재무재표, 세무서 발행 등)
|
|
5
|
○ 수련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주관적 평가
|
6
|
○ 숙박시설수행능력
|
|
- 각종보험(화재,음식물,영업배상 등)증권및영수증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위생, 소방,가스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사업등록증 사본
- 등기부등본 사본
-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
|
7
|
○ 식사제공 능력
|
|
- 영양사 자격증사본(최근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사본)
- 식단표 등 식사관련 자료
- 집단 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레크리에이션강사 자격증 사본
- 지도사 등 자격증 사본
|
|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발급기관 : 나이스디앤비, NICE신용평가정보, 서울신용평가정보, 한국기업데이터,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평가, 한신정평가, ㈜이크레더블
〔붙임 3〕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용 역 명 :
수요기관 :
입찰일시 :
위 건 용역입찰의 제안서 심사와 관련하여 계획서 및 제증빙 자료를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행정안전부예규 및 지방계약법령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제안자 주 소 :
상호명 :
대표자 : (인)
붙임 :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1부
신평중학교장 귀하
|
〔붙임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
점수
|
비고
|
기술
능력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0)
|
1.수련활동 수행 실적(10점)
- 최근 3년 간 실적
|
A. 8건 이상
B. 5건 ~ 7건
C. 2건 ~ 4건
D. 1건 이하
|
10
8
6
4
|
|
|
2.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 수련활동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 여부
|
A. 6명 이상
B. 4명 ~ 5명
C. 3명 이하
|
10
8
6
|
|
|
3.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A. 70% 이상
B. 60~70% 미만
C. 50~60% 미만
D. 50% 미만
|
10
8
6
4
|
|
|
주관적
평가
(70점)
|
4. 숙박시설 수행능력(2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5
|
3
|
1
|
|
4.2. 최대수용 인원 및 위치
|
5
|
3
|
1
|
|
4.3.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5
|
3
|
1
|
|
4.4.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
10
|
8
|
6
|
|
5. 식사제공 능력(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1. 업체 식단표
|
10
|
8
|
6
|
|
5.2.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등)
|
10
|
8
|
6
|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2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6.1. 기관 자체운영 프로그램
(구성의 독창성 및 활동의 교육적 가치)
|
10
|
8
|
6
|
|
6.2. 학생인솔관리(안전)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5
|
3
|
1
|
|
6.3.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
10
|
8
|
6
|
|
합 계
|
100
|
|
|
〔붙임 5〕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비 율
|
|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2. 실적 증명서(중학교, 고등학교)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
|
|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나. 일자별 자체 운영 프로그램 계획
※ 일정별 세부 프로그램 계획
- 구체적인 일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프로그램의 내용 및 운영 방법
|
다. 식사 여건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 가입 현황
-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시 대처방안
- 식중독ㆍ도난ㆍ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사고당 금액 등)
|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신평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련활동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신평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계약이행」이 쾌적한 교육 환경조성과 사회발전 및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임을 깊이 인식하고, 귀교의 청렴계약제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사항에 대하여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짐하면서 이에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ㅇ 계약건명 :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ㅇ 금번 귀교에서 발주한 위 계약 건을 도급 받아 추진함에 있어 관계법령에 규정된 내용과 절차에 따라 책임감을 갖고 성실하게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ㅇ 계약이행 과정에서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일체의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어떠한 제재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위 청렴이행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청렴서약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계약이행」이 쾌적한 교육 환경조성과 사회발전 및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임을 깊이 인식하고,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을 다짐하면서 이에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 계약건명: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사항을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