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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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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8412-000 공고일시  2025/04/15 13:22
공고명 업무용 차량 임차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수요기관 경상북도
공고담당자 김재혁(☎: 054-880-29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8,080,000 원
   
배정예산
118,080,000 원
   
추정가격
107,345,45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한민국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도청대로 455

그림입니다.

TEL. (054)880-2927

FAX. (054)880-2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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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용역 전자입찰 재공고

=================================================


사업명 : 업무용 공용차량 임차 용역







경상북도

http://www.gb.go.kr

 

  ☞ 입찰공고문은 뒷장부터입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경상북도 공고 제2025 - 751호


임차용역 전자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업무용 공용차량 임차용역

  ❍ 기초금액 : 금118,080,000(부가가치세 포함)

  ❍ 임차기간 : 착수일(2025.7.1.)로부터 48개월(2029.6.31.)

  ❍ 임차차량 : 과업지시서 참조

  ❍ 납품장소 : 경상북도 회계관리과 지정장소

 ❍ 기    타 : 붙임 과업지시서 등 요구사항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 개시 및 투찰 마감일시

  ❍ 2025. 4. 17.(목) 09:00 ~ 2025. 4. 21.(월) 10:00


3.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1.(월) 11:00 경상북도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상북도 또는 대구광역시에 두고 있는 업체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28조에 따른 자동차대여사업(업종코드 1457)으로 신고 또는 허가를 받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 등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합니다.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의 제한경쟁 입찰 대상으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만 참여가 가능하며, 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4-19호(2024.4.8.)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따라 발급된 유효기간내에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은 없으며 낙찰예정자에서 제외합니다.

  ❍ 본 입찰은 공동수급이 불가합니다


5.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낙찰제로서 전자입찰에 의한 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단, 신용정보관리규약에 의한 신용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 18:00까지 경상북도 회계과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 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경상북도 예규 1568호『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5억원 미만인 용역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 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입찰가격/예정가격이 87.745%미만)으로 입찰한 업체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별도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결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적격심사기준 및 평가방법

  ❍ 이행실적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  차량 임차용역 실적 합계액으로 평가합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확인서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증명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항목은 지역제한을 하는 용역에 해당되어 배점한도를 부여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 체결 이전에 경상북도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택1)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농협은행(NH다같이성장론),대구은행(DG상생결제론)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11.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기타사항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예규 제1559호, 2020-11-30시행),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자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대금청구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결과는 개찰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에서 확인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경상북도 회계관리과(김재혁, 054-880-2927)

  ❍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경상북도 회계관리과(조준영, 054-880-8868)



2025.  4.   .


경상북도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