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 2호
2025학년도 성모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2단계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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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성모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현장체험학습기간 : 2025. 5. 13.(화) ∼ 2025. 5. 16.(금) 3박4일
다. 여행장소 : 순천만, 전주, 서울 일대
라. 참가예정인원 : 학생 152명, 인솔자 9명 총 161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 금75,747,310원 (부가가치세 포함)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여행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또한 용역 수행 후 정산을 통해 대금을 청구할 시에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한다.
1. 여행알선수수료에 대한 대금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2. 여행알선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버스대여료, 숙박료, 현지식사비,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바. 여행경비 항목 및 내용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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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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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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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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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및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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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주, 서울 및 근교 호텔 4성급이상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전주(1박 1조식), 서울 및 근교(2박 2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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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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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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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천만국가정원, 스카이큐브왕복체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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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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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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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또는 44인승) 4대
- 도로비, 주차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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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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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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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휴대품손해’,‘레저활동상해’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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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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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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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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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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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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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 4명(주간2명,야간2명) , 가이드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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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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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 및 일반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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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선수수료 포함(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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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계약 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적용하며, 천재지변, 전란, 정부명령, 운송업체, 숙박기관 등의 파업 및 휴업시 또는 신종플루, 코로나19 등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인 경우 현장체험학습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에 따른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아. 특기사항
1)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2) 교사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산출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낙찰자는 산출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교직원 1인당 금액을 명기하여야 함
3) 낙찰자는 숙박(식사포함)시설 및 차량용역 계약서를 계약서류 제출시 성모여자고등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4)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성모여자고등학교의 사전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5) 낙찰자는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 4명(주간2명,야간2명)을 배치하여야 함
※ 안전요원 자격요건 :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소방안전교육사, 경찰‧소방 경력자, 교원자격증 소지자 중 일정한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
6) 차량 출발전 낙찰자(계약업체) 주관으로 안전교육 실시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
【규격가격분리】’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결과(또는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 학교에 집적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 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제한경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요건으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관광사업의 등록)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관광사업의 종류)에 의한 종합여행업(구,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부산광역시교육청 현장체험학습 ․ 수련활동 등 현장체험학습 운영 매뉴얼」에 의거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부산시내 소재 학교의 학생 수송 중에 경상 이상의 인사 사고가 있었던 업체는 견적서 제출을 제한합니다.(운송업체의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제출하여야 함)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기간 : 2025.04.16.(수) 10:00 ~ 2025.04.21.(월) 10:00
☞ 이 기간 동안 나라장터를 통하여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 단, 제안서 접수는 평일 09:00∼16:00까지(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나.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제출 불가)
1)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장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양지로 29-1 성모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4) 1부
2)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붙임5) 10부
- 규격 A4 크기로 편철하여 제출,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3년 이내 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붙임9, 중․고 실적만 해당) 1부
※ 해당기관 및 조달청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6)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8)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닐 때)
10) 중소기업확인서 사본 1부
11) 각서(붙임10)
12) 안전요원의 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자격증 및 연수이수증) 1부
1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14) 신분증 지참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6.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 붙임7 참조
7.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별도로 시행하지 않으나,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별도로 요구할 경우 시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공지함
8. G2B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04.16.(수) 10:00 ~ 2025.04.21.(월) 10: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최소신청의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가격개찰 예정일시 및 장소 : 2025. 04. 24.(목) 10:00 이후, 성모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규격입찰의 개찰결과(또는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규격(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및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자로 확정하고, 확적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보증증권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청렴서약서 제출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증명하는 문구와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내용은 부산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pen.go.kr)-행정마당-입찰정보,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51-580-26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붙임2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는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을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홈페이지(http://www.pen.go.kr/) → 전자민원창구 → 교육비리고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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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현장체험학습 일정표 1부
2. 과업설명서 1부
3. 현장체험학습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4.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5.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7.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1부
8.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9. 현장체험학습 용역 계약 실적증명서 서식 1부
10. 각서 서식 1부
11. 청렴서약서 1부
12. 현장체험학습 경비산출내역서 1부
13. 출발전 확인서 1부
14. 무사고운행실적확인서 1부
15. 전세버스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 통보서 1부
16. 차량별 운전자연락체계
17. 현장총괄책임자 지정서
18. 학생 현장교육차량 보호 표지
19. 현장체험학습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
20. 안전운전서약서 1부
21.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14.
성 모 여 자 고 등 학 교 장
【붙임1】 성모여자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일정표

【붙임2】
과 업 설 명 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성모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52명, 인솔자 9명 총 161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2. 여행일정 : 2025. 5. 13.(화) ∼ 2025. 5. 16.(금) 3박4일
4. 여행장소 : 순천만, 전주, 서울 일대
5. 용역조건
가. 현장체험학습경비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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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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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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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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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및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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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주, 서울 및 근교 호텔 4성급이상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전주(1박 1조식), 서울 및 근교(2박 2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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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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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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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천만국가정원, 스카이큐브왕복체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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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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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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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또는 44인승) 4대
- 도로비, 주차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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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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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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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휴대품손해’,‘레저활동상해’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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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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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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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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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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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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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 4명(주간2명,야간2명) , 가이드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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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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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 및 일반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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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선수수료 포함(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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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나. 숙박시설
1) 접근성이 뛰어나고 쾌적한 환경이어야 한다.
2) 현장체험학습 진행시 숙박시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 냉난방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모든 숙박시설은 일반호텔 4성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전 학생을 한 단일시설에 수용(분산수용 불가)하여야 하고, 객실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3)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에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함
4) 숙소는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른 안전 및 위생시설이 설치되어야 하며, 화재 및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5) 감염병 환자 발생 시 격리 투숙하기 위한 숙박실 1~2실을 확보한다.
다. 식사 등
1) 여행 중 식사는 여행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함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을 피하고 1식 5찬 이상으로 함
3) 식사는 총 10식으로 함
라. 교통편
1) 현장체험학습 기간 중 이용하는 차량은 구급약품을 필히 비치한 45인승(또는 44인승) 이상의 고속관광버스이며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성능이 우수하고 재생타이어를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최신형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하고, 수송차량 모두 동일색상, 동일회사의 차량이어야 함 ( ※ 지입차량불가 )
2)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해야 함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3) 용역차량은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출발장소에 대기하여야 하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해야 함
마. 여행의 시작과 종료
1) 현장체험학습은 현장체험학습단이 출발지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현장체험학습 일정을 마치고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는 시점까지로 여행일정 변경 시는 변경조건에 의함
바. 여행일정 수행 및 변경
1) 기본일정 : 여행사는 성모여자고등학교가 제시한 여행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기본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성모여자고등학교에 제출
2) 세부일정안내표 : 여행사는 출발 1주일 전까지 여행지역별 숙박, 식당 및 식사메뉴 등 여행세부일정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성모여자고등학교에 제출 (붙임13)
3) 여행일정 변경
① 성모여자고등학교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음
②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성모여자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③ 성모여자고등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함
4) 여행일정 수행 : 여행사는 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함
사. 낙오자 처리
1) 낙오자 처리 :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 예방을 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성모여자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함
아.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최종 낙찰된 업체는 최우선적으로 교통편 및 숙박지를 확보하여 현장체험학습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함
2) 현장체험학습 용역업체로 선정된 여행사에서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함
3) 여행단이 출발하여 도착할 때까지 여행일정에 따라 여행목적지에 대해 매일 1일전 사전 안내토록 함
4)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요청으로 현장평가 시(숙박업소, 부대시설, 여행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이때 필요한 경비는 각자 부담한다. 또한 현장평가결과는 본 계약시행에 반영되며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의견에 따라야 함
5) 최종 낙찰업체는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 4명을 배치하여야 한다.
자.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현장체험학습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현장체험학습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함
2)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측의 사정으로 여행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함.
3) 기타 사항은 학교측과 협의하여 결정한다.
【붙임3】
현장체험학습 용역계약 특수조건
성모여자고등학교
제1조(총칙) 성모여자고등학교장(이하’갑 ’이라 한다)과 ○○○여행사 대표자 ○○○ (이하’을’이라 한다)간의 2025학년도 성모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계약체결에 관하여 본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갑’이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현장체험학습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을’은’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갑’과’을’쌍방이 현장체험학습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국내에서의 현장체험학습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현장체험학습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현장체험학습 장소 및 일정) ① 현장체험학습 장소는 순천만, 전주, 서울일대로 한다.
② 현장체험학습일정은 2025년 5월 13일(화) ∼ 2025년 5월 16일(금), 3박4일로 한다.
제5조(여행인원) ① 여행인원은 총 161명(학생 152명, 인솔자 9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다.
② 여행인원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여행인원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제6조(현장체험학습경비) ① 경비는 현장체험학습일정표에 따라 아래표와 같다.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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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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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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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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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및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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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주, 서울 및 근교 호텔 4성급이상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전주(1박 1조식), 서울 및 근교(2박 2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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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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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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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천만국가정원, 스카이큐브왕복체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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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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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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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또는 44인승) 4대
- 도로비, 주차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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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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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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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휴대품손해’,‘레저활동상해’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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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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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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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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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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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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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 4명(주간2명,야간2명) , 가이드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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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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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 및 일반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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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선수수료 포함(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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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계약체결 시 “을”은 교통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등 소요경비를 구분하여 총 계약금액 산출내역 및 1인당 산출금액(학생, 교직원)을 제시하여야 한다.
제7조(인솔교직원경비) 현장체험학습단 인솔자에 대한 경비는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한다.
(인솔교사 무료항목은 제외)
제8조(숙박시설) ① 숙박시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 냉난방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4성급호텔로 정하며, 모든 숙박시설은 일반호텔 4성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전 학생을 한 단일시설에 수용(분산수용 불가)하여야 하고, 객실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호텔 4성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시설로 한다.
③ 숙소의 침실면적은 최대한 넓은 평수를 확보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학교 학생과 혼합투숙이 되지 아니 하도록 한다.
④ 상기 숙소는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와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⑤ 상기 숙박업소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현장체험학습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9조(식사 등) ①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②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④ 음식은 보존식 전용용기 또는 멸균비닐 시료봉투에 소독․건조된 집기로 종류별로 각각 100g이상을 담아 영하 18°C이하 전용냉동고에 144시간 냉동보관(식품위생법 제88조 제2항 제2호)하여야 하고, “을”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식중독이나 질병이 발생할 시 “을”이 전적으로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⑤ 중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해당음식점은 관련 법령에 따라 위생과 안전이 확보된 음식점이어야 한다.(단, 학교 인솔 책임자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여행일정에 따라 도시락을 준비할 수 있다.)
제10조(차량) ① 현장체험학습 기간 중 이용하는 차량은 구급약품을 필히 비치한 45인승(또는 44인승) 이상의 고속관광버스이며 냉․ 난방 시설이 완비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성능이 우수하고 재생타이어를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최신형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하고, 수송차량 4대 모두 동일색상, 동일회사의 차량이어야 한다.
② 승차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친절과 봉사로써 안전운행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또한 운전기사가 음주 또는 졸음 운전 등을 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하여야 하며, 승차자의 과반수 이상이 안전 및 불친절을 호소할 경우 30분 이내로 운전기사를 교체하여야 한다.
③ “을”은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수고비,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④ “을”은 차량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여행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된다.
⑤ “을”은 본 여행의 안전을 위하여 전 차량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한 후, “갑”이 지정한 장소에 출발시간 30분 전에 대기시켜야 한다.
⑥ 운행차량은 “2025학년도 성모여자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0호)”임을 표시하도록 한다.
제11조(현장체험학습의 시작과 종료) ① 현장체험학습은 현장체험학습단이 출발지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현장체험학습 일정을 마치고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는 시점으로,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현장체험학습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우리학교의 사정으로 변경 될 수 있다.
제12조(현장체험학습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갑”에게 제출하고, 여행출발 일주일전까지 여행지별 호텔확보, 방문지선정, 식당 및 식사메뉴 등 여행세부일정표를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을”은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여행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을”은 현장체험학습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교통편,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유료 관광지는 관람지역 전체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유료 관람지가 휴일 또는 공사 등으로 인하여 관람이 취소되었을 때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다른 유료 관람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3조(낙오자 처리) ①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현장체험학습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4조(사고) ① 여행 중 교통사고․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을’이 부담한다.
②’을’은 상기 사고 등이 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용역제공 계약자는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된다.
④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여야 하며(1종 대형 자격증 소지자),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하고 친절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⑤ “을”은 운전기사에 대한 매일 아침 음주 측정을 의무화 하고,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⑥ 계약 차량에는 학생들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한다.
(승차 정원 준수, 2시간 계속 운행 후 10분 이상 휴식, 안전운행에 지장이 있는 과다한 운행일정 편성 금지 등)
⑦ 추돌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 간 안전거리를 확보하고, 전체 차량이 대열을 지어 이동하는 것을 지양하며, 거리를 두고 순차적으로 이동한다.
제15조(여행경비의 지급) ① 본 여행경비는 학생 152명, 인솔자 9명을 기준으로 책정한 금액이며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계약금액을 여행인원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을”은 여행경비 청구 시 “을”과 계약된 숙소, 식당, 차량업체로부터 “을”을 공급받는 자로 하여 청구된 세금계산서 사본을 첨부하고, 중식, 보험료 및 입장료 등 현지비용은 “을”을 공급받는자로 하여 청구된 세금계산서(계산서)사본 또는 세금계산서(계산서) 발행이 불가할 경우 영수증을 첨부하여야 한다.
④’갑’은 용역대가를’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6조(구급약품 휴대) ’을’은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7조(책임) ① 현장체험학습을 이행함에 있어’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을’이 부담한다.
③ “을”은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현장체험학습 도중이나 현장체험학습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18조(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현장체험학습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전염병,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9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을”은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 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20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현장체험학습용역계약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행안부 예규)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 의 의견에 따른다.
제21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4】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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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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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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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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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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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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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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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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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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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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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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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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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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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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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성모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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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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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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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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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성모여자고등학교의 2단계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성모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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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5】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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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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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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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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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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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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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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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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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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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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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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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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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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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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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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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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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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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현장체험학습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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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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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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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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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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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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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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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기관 및 조달청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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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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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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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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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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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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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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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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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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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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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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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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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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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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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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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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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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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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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운송수단(버스) 운행 계획
※ 현장체험학습단 수송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경주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행선지별 운행 중 및 승하차시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현장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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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 군, 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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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식사제공 능력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당별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현황 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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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계획
※ 현장체험학습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안전요원 배치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부산광역시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규칙 준수 계획 포함)
- 숙소내 학생 취침시간(21:00~06:00)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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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타 (업체별 현장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성모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쪽번호를 표시하여 A4 크기로 편철하되, 바인더형태 제출금지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3. 현장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
- 최근 3년 이내 용역이행실적
- 현장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 및 조달청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현장체험학습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1)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2) 현장체험학습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안내 유인물(일정표, 유의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제작하여 계약체결 후 현장체험학습 당일 출발 전에 각 차량별 배부
나. 운송수단(항공기, 버스) 운행 계획
3) 전세버스
①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자사소유(지입차량불가, 재생 타이어 사용 차량 금지)의 최신형차량 4대(45인승 또는 44인승이상)를 동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 (불법개조 차량 일명’싸롱카’는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현장체험학습 시 운행할 수 없음)
②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로 계약시 운행차량 등록증 및 종합, 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제출
③ 현지 이동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계획 작성
④ 행선지별 운행중 및 승하차시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작성
⑤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⑥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⑦ 현장체험학습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명시
다. 숙박시설 여건
1)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명시
2)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3)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4)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5)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6) 숙박업소 등급(일반호텔 4성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1실 2∼4명 권장)
7)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8)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9) 숙소는 가능한 본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시설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1)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이어야 함
2)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현장체험학습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3)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1)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2)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3)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4)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5) 최대보상한도 1억원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바. 기타
1) 업체별 현장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붙임7】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30)
|
1.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 (15점)
- 최근 3년간 실적
- 평가기준 : 금차 기초금액
|
∘ 100% 미만 ∼ 75% 이상
|
15
|
주1)
참고
|
∘ 75% 미만 ∼ 50% 이상
|
13
|
∘ 50% 미만 ∼ 25% 이상
|
11
|
∘ 25% 미만
|
9
|
2.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8.19%
|
∘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주2)
참조
|
∘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
4
|
∘ 기준비율의 75% 미만
|
3
|
-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52.25%
|
∘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
4
|
∘ 기준비율의 75% 미만
|
3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 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국내여행안내사 등)
|
∘ 탁월
|
5
|
주3)
참조
|
∘ 우수
|
4
|
∘ 보통
|
3
|
∘ 미흡
|
2
|
∘ 불량
|
1
|
주
관
적
평
가
(70)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2
|
1
|
- 관광안내계획의 적절성
|
5
|
4
|
3
|
2
|
1
|
- 코로나19 안전성 확보 및 방역 수칙 준수 계획
|
5
|
4
|
3
|
2
|
1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숙박시설 등급, 위치, 편의시설
|
5
|
4
|
3
|
2
|
1
|
-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및 남녀객실 배치 계획)
|
5
|
4
|
3
|
2
|
1
|
- 숙박시설의 식단표
|
5
|
4
|
3
|
2
|
1
|
- 숙박시설 수용규모 및 노후도
|
5
|
4
|
3
|
2
|
1
|
6.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최신형 차량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동일회사 차량여부)
|
5
|
4
|
3
|
2
|
1
|
- 차량 보유 실태(자체차량 보유여부)
|
5
|
4
|
3
|
2
|
1
|
- 차량 운행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1
|
- 식사(중식 등 현지식) 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1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제안서의 완성도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2
|
1
|
-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안전요원 배치 여부
|
5
|
4
|
3
|
2
|
1
|
- 제안서의 설명, 사진첨부 등 완성도
|
5
|
4
|
3
|
2
|
1
|
합 계
|
100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중․고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수행실적으로 최근 3년 이내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기준비율”은 2023년 발표 “2022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주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① 보유인력 7명 이상(4점), 5~6명(3점), 3~4명(2점), 2명이하(1점) 부여
②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소지자 3명 이상 보유시 1점 부여
【붙임8】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객관적 평가
|
1
|
1.현장체험학습 수행실적 - 붙임9 서식 사용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2
|
2.제안업체 경영상태
- 국세청 홈텍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
3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주관적 평가
|
4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한 제안서로 갈음
|
5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특히, 숙박시설내 식당 포함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영업신고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전경,내부사진 첨부)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 영양사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
6
|
6. 교통 및 식사(현지식) 제공능력
<교통>
- 전체차량 보유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식사> ☞ 특히, 현지식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7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제안서의 완성도
- 일정별 여행시정표 및 안전계획(안전요원 배치계획 포함)
- 제안서의 설명, 사진첨부 등 완성도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9】
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현장체험학습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붙임10】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성모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현장체험학습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성모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1】
청 렴 서 약 서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소속기관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①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②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202 .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귀하 【붙임 12】
현장체험학습 경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성모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2. 예정인원 : 학생 152명, 인솔자 9명, 총 161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3. 여행일정 : 2025. 5. 13.(화) ~ 2025. 5. 16.(금) (3박4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임차료
|
45인승(또는 44인승)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포함
|
원 × 4대 × 4일
|
|
|
2
|
숙식비
|
조․석식(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
□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
|
|
3
|
식비
|
중식
|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
|
4
|
입장료 및 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
|
|
5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현지가이드 경비 : 원 × 명
□ 안전요원 경비 : 원 × 명
□ 장비대여료 : 원 × 명
□ 구급약품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
|
안전요원
5명 배치,
해당없는 항목은 삭제
|
위탁수수료
|
|
|
|
합계
|
|
|
|
1인당 금액(VAT 포함)
|
□ 학 생 : 원
□ 교직원 : 원
|
|
|
※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로 산출
【붙임 13】
확 인 서
(※ 계약체결 후 현장체험학습 실시 7일전 제출)
|
건 명
|
2025학년도 성모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
현장체험학습
기간
|
2025. 5. 13.(화)
~ 2025. 5. 16.(금)
|
현장체험학습지
|
순천만, 전주, 서울 일대
|
현장체험학습
인원
|
명
|
현장체험학습
대행 여행사
|
주소
|
|
상호
|
|
대표자
|
|
Tel :
|
안내원
|
소속
|
|
직위
|
|
성명
|
|
연령
|
|
확인사항
|
구 분
|
이행
|
확 인 방 법
|
비고
|
차량확보
|
|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징구,
차량등록증사본, 보험가입증사본, 운전자 현황
|
|
숙박시설
|
|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
|
식당
|
|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
|
여행자 보험
|
|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
|
세부일정
|
|
세부일정표 징구
|
|
붙 임
|
|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5학년도 성모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제출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 (소속) 성모여자고등학교 (직) 학교장 (성명) (인)
|
【붙임 14】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 업체는 20 . . . ~ 20 . . . 의 기간 동안 부산지역 소재 학교의 학생 수송차량 운행과 관련하여 무사고(인사사고) 운행하였음을 확인하며, 이 사실에 거짓이 있을 경우 계약관련법과 제반 법령상 책임을 지겠습니다.
년 월 일
○○회사 대표 직인
성모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15】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예시)
【붙임 16】
차량별 운전자 연락체계
차량번호
|
운전자 성명
|
운전자 휴대폰번호
|
비 고
|
|
|
|
1호차
|
|
|
|
|
|
|
|
|
|
|
|
|
2025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붙임 17】
현장 총괄책임자 지정서
운전자의 체계적인 통솔과 관리를 위하여 위 운전자를 현장 총괄책임자로 지정합니다.
2025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붙임 18】
학생 현장교육 차량보호 표지
1. 앞면 부착 표지(바탕(청색), 테두리선(적색), 글씨(노란색))
가. 규격 : 400mm×300mm
나. 양식
2025학년도 학생현장교육차량(제 호차)
학교명 :
학생수 : 명
|
다. 부착 위치 : 전면 유리창 좌측 상단
2. 뒷면 부착 표지(바탕(청색), 테두리선(적색), 글씨(노란색))
가. 규격 : 500mm×300mm
나. 양식 :
2025학년도
학생현장교육차량(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니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부착 위치 : 후면 유리창 중앙 하단
【붙임 19】
점검일 : . . .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
|
|
차량
외부
|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
|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
|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비치 여부
|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
|
|
운전자
교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
|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
|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
|
|
기타
|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
|
|
【붙임 20】
안전운전 서약서
연번
|
확 약 사 항
|
확 인
|
1
|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
|
2
|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
|
3
|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
|
4
|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
5
|
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
|
6
|
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
|
7
|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
|
8
|
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
|
9
|
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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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성모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기간 동안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붙임21]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성모여자고등학교장(이하 “갑”이라 한다)과 계약 상대자 ○○○(이하“을”이라 한다)는 “갑”의 2024학년도 2학년 현장체험학습과 관련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의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과 관련한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하고, “을”은 이를 승낙하여 “을”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2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을”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여행자보험 가입 목적으로 개인정보(학년, 반, 성명, 생년월일)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을”은 “갑”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갑”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을”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을”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을”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갑”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을”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갑”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갑”은 “을”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갑”은 “을”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갑”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기간 중 1회 이상 “을”을 교육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갑”은 “을”과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갑”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을”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갑”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갑”은 이를 “을”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갑”과 “을”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갑
621-82-01364
성모여자고등학교장 심재신 (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양지로29-1(양정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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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사업자등록번호 ○○○-○○-○○○○○
회사명 ○○○ 대표자 ○○○ (인)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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