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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원고등학교 공고 제2025-21호
2025학년도 대원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
(수학여행)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공고(안)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 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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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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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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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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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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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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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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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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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대원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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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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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기 간 : 2025.6.2.(월) ~ 2025.6.5.(목) 3박 4일
나. 장 소 : 제주도 일원 (세부일정표 참조)
다. 참가예상인원: 학생232명, 인솔 교사11명
(총243명,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있음)
※ 상세 과업내용은 첨부물을 참조하시고, 첨부물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여행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경우에는 사전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합니다.
※긴급재난, 전염병확산, 감독관청의 지시, 학교자체의 계획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위약금 부담 없이 수학여행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 제반 경비를 요구 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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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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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95,009,030원(부가가치세 포함)
※ 인솔교직원 경비 : 안전요원, 레크레이션, 알선수수료 등 제외
※ 입장료(관람료), 항공료, 보험료는 학교에서 별도 계획 및 직접
집행하므로 기초금액에서 제외
※ 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
-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 참가인원은 증,감 될 수 있음. 위탁용역 완료 후 정산
※ 예상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내역서에 의거 정산함
계약 체결 시 업체에서 제출한 ‘1인당 산출내역서에 명시된 금액보다 실제
소요비용이 감액된 경우 실제 소요비용으로 재산정하여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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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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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
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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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은 기 예약되어 있으며, 항공권 발권 업무는 기 계약한 대행업체에서 발권하며, 항공 수속 등 항공기 탑승 관련 제반업무는 낙찰업체에서 대행하여야 함.】
※ 본교에서 확보한 항공권
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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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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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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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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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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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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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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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2.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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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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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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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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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4,5,6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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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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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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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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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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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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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6.5.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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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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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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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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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4,5,6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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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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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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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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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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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및 외부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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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 숙박업체는 학교에서 기 답사한 숙박업체를 위주로 협의하여 결정하며, 불가피하게 변경할 경우 업체에서 2개 이상의 숙소에 대하여 사전답사 체크항목을 검토, 작성하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하고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 최종 확정한다.
【제안한 숙박업체 가계약 확인서(또는 예약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 식사: 3박 8식(숙소 6식, 현지 2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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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운송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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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 현지 차량 대형버스(44인승 이상) 8대 X 4일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반드시 소독(방역)이 완료된 차량을 배치해야 함
※ 낙찰자는 제안서에서 제시한 차량과 다른 차량으로 변경하여 배정할 수 없음.
불가피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학교장과 협의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제안서의 차량보다 오래된 연식의 차량으로 변경하여 용역 수행 불가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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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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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크레이션(진행인원 포함), 안내책자, 알선수수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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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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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격사유가 없는 안전 교육을 이수 안전요원
(야간 3명(남 2명, 여 1명) X 3일)
※ 안전요원은 학교 여건에 따라 증감 될 수 있음.(학교와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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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경비
▪ 과업설명서 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여행경비 일체(제반비용 모두 포함)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학생, 인솔교사 1인당 금액을 작성한‘수학여행 용역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봄(인솔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하며, 인솔교사 부담이 없는 안전요원ㆍ알선수수료 등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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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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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 지역제한(대구광역시) ▪ 소액수의(총액) 견적
▪ 업종제한(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동도급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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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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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15.(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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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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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21.(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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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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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21.(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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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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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대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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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기사항
1) 참가 학생과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
2) 인솔교사의 비용은 학생과 같은 금액으로 하되,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법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 견적제출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제한(지역, 소기업·소상공인)경쟁 입찰입니다.
다.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선급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중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여행업[종합여행업(구,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고,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개찰일(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보호및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라.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실시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인 경우에는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가지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신규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견적 제출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 제출 방법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제찰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선택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재입찰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2조에 따라 현금 또는 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본 입찰 공고문 및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홈페이지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dge.go.kr)에 게재됩니다.
라. 기타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 053-234-9425)로,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은 교무실(☎ 053-234-9450)로,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15.
대 원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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