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중학교 공고 제2025-21호
2025학년도 남성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2025년 4월 9일
남성중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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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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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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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 향응 등의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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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기초금액 등 입찰 내용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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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남성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숙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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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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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7일(수) ~ 2025년 5월 9일(금) (2박 6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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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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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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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정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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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30명(1학년 학생 220명, 인솔교사 10명)
단,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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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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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5,13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2박 6식(교육활동비 및 시설이용료 포함)
※ 교직원: 2박 6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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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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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한경쟁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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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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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15.(화) 15:00
- 2025.4.22.(금)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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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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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23.(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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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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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중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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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및 제안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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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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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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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24.(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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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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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중학교 행정실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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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규격입찰서(제안서) 대상 항목
1) 예정 인원: 총인원 230명(학생 220명, 인솔교사 10명)(참가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2) 경비: 숙식비(2박 6식), 수련 활동비, 시설 이용료, 기타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모든 수련경비(단, 여행자보험, 버스 임차료 제외)
3) 인솔 교사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숙식비)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따라 정산(인솔 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각각 제출하고,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만 가격입찰서를 개찰하며, 규격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이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본사를 다른 지역에 두고 있더라도 수련 활동지가 충청북도 내에 있는 업체만 참가할 수 있으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라.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FAX 제출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둘 중의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규격입찰 평가 시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마.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공동 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로서
나. 「청소년 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0조 제1호 나목에 따른 “청소년수련원” 등록을 마친 업체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이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공고일 현재 수련시설이 충청북도(본사 소재지 상관없이)에 위치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과(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이어야 합니다. 또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에 대하여 미리 인증위원회의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 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제한경쟁 입찰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벤처기업부고시 제2025-22호, 2025. 3. 5., 일부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 전날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과업 및 제안설명회
과업 설명회 및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이 공고문과 붙임 내용을 자세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체험학습 활성화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80점이상, 필요시 현지답사 후 적격자 확정) → 가격개찰 [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15.(화) 15:00 ~ 4. 22.(수) 15:00
※ 단, 제안서는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나. 제출 장소: 남성중학교 행정실(☎043-292-0342)
다. 제출 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수련활동용역 제안서[붙임2] 8부.
3)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용역계약 실적증명서 8부.(초․중․고등학교 실적만 제출)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서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이상 관련 증빙자료 1부.
(또는 관할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결과표 및 프로그램인증 관련 증빙자료 및 교육일정표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1부.
10)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1)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2)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13) 각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스배상보험 등)
14) 수련시설 식단표 및 시설배치도(층별 배치도 포함) 각 1부.
15)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재무제표 등) 1부.
16) 소독,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점검 및 수질검사성적서 사본(최근 1년 이내) 각 1부.
1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8)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19) 각종 각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각 1부.
20)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동의서 1부.
21)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22)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붙임12] (낙찰자에 한함)
23) 확인서 1부 (낙찰자에 한함)
24) 개인정보관리보안서약서 1부 (낙찰자에 한함)
25)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등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가격입찰서 개찰
가. 개찰 일시: 2025. 4. 24.(목) 11:00 이후
나. 개찰 장소: 남성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학교사정에 의해 가격입찰서의 개찰이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 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날짜 안(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남성중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입찰 참가자는 공고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평가위원 평가점수 80점 이상)만 가격 개찰을 하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일부개정)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 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이면 규격 입찰서(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면 계약보증금은 우리 학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청렴서약제 이행준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물품․용역에 대하여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업체 대표자가 이름을 쓰고 도장을 찍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 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만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라. 또한,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애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애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할 수 없을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서의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서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공고 내용은 나라장터에 게재하며,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전자조달 콜센터를 이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588-0800)
아. 입찰에 관한 문의는 (행정실 ☎043-292-0342), 사업내용에 관한 문의는
(1학년 교무실☎043-292-0344)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3. 수련활동 용역 특수조건 1부.
4.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
5. 각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수련활동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8.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
9.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10. 확인서 1부.
11.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 끝.
◎ 남성중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90-2718)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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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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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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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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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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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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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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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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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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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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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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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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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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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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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중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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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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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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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남성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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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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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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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2.5% (입찰금액의 2.5% 납부)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보증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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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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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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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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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남성중학교 2025학년도 남성중 수련활동 용역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남성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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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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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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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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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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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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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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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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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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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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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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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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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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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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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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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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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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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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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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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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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실적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3.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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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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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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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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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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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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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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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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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자본금 보유현황에 대한 증빙자료 첨부요망(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4. 수련활동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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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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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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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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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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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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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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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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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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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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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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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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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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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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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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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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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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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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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제출, 미제출시 점수 미반영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일정 및 시간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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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기본일정표를 기준으로 하여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 등의 간격 자세히 기재
- 변경 제안 시에는 학생 현장교육 향상 관련성, 해당 일정에 대한 설명(사유) 등을 명시
- 우천 시 대체 프로그램 기재
나. 숙박시설 현황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 수련시설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등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본교 단독 수용 여부
- 최근 1년이내 개법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승강기·가스 안전점검 결과
(증빙관련 점검필증 또는 점검확인서 사본(원본대조필) 반드시 첨부)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 각종 보험가입 사항 및 영양사, 조리사,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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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기상 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각종 안전사고 등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및 안전관리요원,야간근무자 배치 여부 구체적으로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프로그램의 충실도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6. 수련활동 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 관련 증빙서류 각 1부.
남성중학교 수련활동 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 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제안자 상호 성명 (서명 또는 날인)
남성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남성중학교
제1조(총칙) 남성중학교(이하 “수요자 ”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라 한다)간의 수련활동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련활동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 및 인솔교사에게 제공하며, “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임무) “공급자”는 “수요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활동) ① 학생 전체 인원을 레크레이션 지도 할 수 있는 강당 등의 장소를 보유하여 수련활동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②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 수련활동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③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④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에 대비할 수 있는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수련활동, 숙박, 식사 등 수련활동 용역과 관련된 내용 일체)
제5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 장소로 한다.
③ 1실당 5-6인 이하 배정을 권장하며,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학교 학생 및 관광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숙소는 100m이내에 청소년 유해업소 및 성인 유흥업소가 위치해서는 안되며, 냉․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 및 베개는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숙소에서 20:00부터 다음날 06:00까지는 일체 외부 출입이 되지 않도록 학교측과 협의하여 지도 점검해야 하며, 야간 학생지도 인원이 상주해야 한다.
⑥ 각 실에 설치된 TV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⑦ 상기 숙박 숙소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⑧ 학생 전체 인원 수용이 가능하며 레크레이션 및 장기자랑 활동이 가능한 실내 공간
및 음향장비 등을 보유하고,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
하고 있어야 한다.
⑨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50명 이상 집단급식소)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수요자”가 요청하는 서류
제6조(식사 등) ① 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한다.
②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③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측이 이를 배상한다.
④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를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한다.
제7조(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시점은 수련활동단이 수련원에 도착하여 차량에서 하차한 시점부터 행사를 시작하고 차량에 탑승한 시점까지이며 행사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활동단 출발 시에는 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우리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8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요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수요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공급자”는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는 변경 전․후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 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③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 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9조(참여 인원) 학생 223명, 인솔교사 12명으로 한다.(단, 인원은 증감할 수 있다.)
제10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1조(사고책임 및 비용부담) ① 수련활동 기간(수련활동 시작일 수련원 입소시부터 수련활동 종료일 퇴소시까지) 원내 및 원외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할 경우 “공급자”는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진다.
② 수련활동 중 교통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우리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2조(대가의 정산 및 지급) ① 본 활동경비는 1인당 산출금액에 의해 참여예정 인원으로 총액을 산정하며,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가감하여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계약금액×실제 참여학생수로 정산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청구에 의해 3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당일 불참한 학생의 수련활동비는 청구하지 않아야 하며 출발일 현재 참석학생이 증가하는 경우 수련활동에 참여시키고 증액하여 청구한다.
④ “수요자”는 용역 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3조(계약의 해지) “수요자”와 “공급자”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① “수요자”의 사정(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상급기관 지침의 변경, 정부시책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등)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공급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수요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4조(이행 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5조(채권양도) 계약상대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6조(기타) ① 현지 수련활동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진행된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학교의 불가피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7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본 계약상의 어구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본교의 해석에 따르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7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위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00000회사 대 표 이 사 000(인감날인)
남성중학교장 귀하
[붙임 4]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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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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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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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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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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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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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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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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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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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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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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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와 같이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남성중학교장 귀하
|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남성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입찰에 참여하면서 남성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남성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남성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남성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남성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남성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남성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남성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남성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남성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남성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남성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수련활동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업체명 :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심사기준
|
평점
|
제안서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0)
|
◯ 수련활동 수행 실적
|
10
|
|
-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수행 실적
|
10건 이상-10점
8건 이상-8점
6건 이상-6점
6건 미만-4점
|
|
|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상태
|
10
|
|
- 수련활동 수행 조직 및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 보유 여부
|
10명 이상-10점
8명 이상-8점
6명 이상-6점
6명 미만-4점
|
|
|
◯ 제안업체 경영상태
|
10
|
|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70% 이상-10점
60% 이상-8점
50% 이상-6점
50% 미만-4점
|
|
|
객관적 평가 (30)
|
30
|
|
주관적 평가
(70)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20
|
|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4
|
3
|
- 객실면적 및 최대 수용 인원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4
|
3
|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정성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4
|
3
|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4
|
3
|
◯ 식사제공 능력
|
15
|
|
- 식사 제공 능력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8
|
6
|
- 숙박업체 식단표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4
|
3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30
|
|
- 수련활동 일정 및 프로그램 계획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8
|
6
|
- 본교 단독 행사 진행 가능 여부
|
우수
|
보통
|
미흡
|
|
5
|
4
|
3
|
- 지도사(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유무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
5
|
4
|
3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 방안
(유해환경 차단 계획, 보험가입 현황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
5
|
4
|
3
|
- 기상 악화(우천 등) 시 대처 방안
|
우수
|
보통
|
미흡
|
|
5
|
4
|
3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 능력
|
5
|
|
- 제안업체만의 장점 및 특이사항
|
우수
|
보통
|
미흡
|
|
|
5
|
4
|
3
|
주관적 평가 (70)
|
70
|
|
합 계
|
100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 .
평가자 : (서명)
[붙임 8]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1. 건 명 : 2025학년도 남성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총원 235명 (학생 223명, 인솔교사 12명)
3. 기 간 : 2025. 5. 7. ~ 2025. 5. 9.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숙식비
|
총 식
|
□ ○○수련원
- 숙박료 : 원 × 명 × 일
- 식 비 : 원 × 명 × 회
|
|
|
2
|
수련
활동비
|
|
□ 00프로그램비: 0000원× 200명
□ 00프로그램비: 0000원× 200명
|
|
|
3
|
시설
사용료
|
|
□ 시설사용료: 0000원× 200명
|
|
|
4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
|
|
|
합 계(VAT 포함)
|
|
|
|
2025년 월 일
업체명 : (인)
남성중학교장 귀하
[붙임 9]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
연락처
(휴대폰 등)
|
|
|
본인은 남성중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년 월 일장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상당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붙임 10]낙찰자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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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남성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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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1]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남성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 개인정보 항목 : 반, 번호, 성명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5.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 1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계약상대자 작성)
회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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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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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번호:
■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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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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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목표
및
기본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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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진목표:
■ 기본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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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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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명:
■ 기 간:
■ 장 소:
■ 용역내용:
-
■ 안전조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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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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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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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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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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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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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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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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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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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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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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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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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연락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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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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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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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XX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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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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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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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XX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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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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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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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XX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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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계약상대자 작성)
작업전
TBM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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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적:
■ 대상: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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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작업
집중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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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적:
■ 대상: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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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사태
대비 체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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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적:
■ 대상: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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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표 2] 평가기준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평가 (교육청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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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항목에 체크 □ 고위험작업 □ 중작업 □ 경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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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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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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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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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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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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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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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목표 및 경영방침 수립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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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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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 구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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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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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내용과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적정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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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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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맞는 적정 안전보호구 포함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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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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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필요한 적정 장비 또는 작업공구(KS인증) 포함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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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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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작업 구획 설정 등 작업공간 확보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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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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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 1조 작업 등 단독작업 금지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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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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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물 취급 시 운반용 기구 및 2인 1조 작업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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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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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예방 관리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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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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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사태 발생 시 대비 및 대응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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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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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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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적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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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감독관: 소속) 직) 성명) (서명)
계약담당자: 소속) 직) 성명)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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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남성중학교 학생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붙임1]]의 내용을 사전 숙지 바랍니다.
1.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안내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자는 변경할 수 없음
나.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학생의 친목을 다지고 건강하고 바람직한 학교생활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함
2.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가.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1) 수련 업소명,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기재
2) 숙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및 건물의 노후 정도 기재
2)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및 식당(조리실 포함), 강당 사진을 반드시 첨부
3)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매점, 노래방, 볼링장,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등) 기재
5)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침구,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점검,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및 증권서 제출(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8) 숙소 및 기타 교육건물의 소방안전 점검표 및 소방시설완공 검사필증 제출
9)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나.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이후 기상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다. 필수사항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3.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반찬(밥, 국 제외)은 4찬 이상으로 하며, 생선 또는 육류를 포함해야 한다.
나.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야 한다.
다. 식당은 최소한 동시 수용 230명 이상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어야 하며, 중복된 식단을 사용해서도 안된다.
라.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영양사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등을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4. 수련활동 안전요원에 관한 사항
(1) 체험학습단에 동행하는 안전요원은 안내경험이 있어야 하며 교원을 보조하여 학생 인솔지원, 야간생활지도, 유사시 학생안전지도 및 응급구조 등의 학생안전관리 업무를 지원한다.
(2) 안전요원은 체험학습 용역업체에서 안전요원 배치계획을 제출한다.
5.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기재
6.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기하고 상철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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