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초등학교 공고 제2025 - 호
2025학년도 장승초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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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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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공고 기간 및
견적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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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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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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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장승초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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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5. ~
2025.10.31.
운행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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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6. [09:00] ~
2025.01.2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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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2. [11:00]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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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630,000원
(부가세 및 일체
부대비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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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운행 일정:
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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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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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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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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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시간
(대기시간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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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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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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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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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림 비전랜드
(경기도 남양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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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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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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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20분 전 지정장소 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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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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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5(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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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물머리 생태학교
(경기도 양평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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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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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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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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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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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자니아 (서울시 송파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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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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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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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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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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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두천 놀자숲
(경기도 동두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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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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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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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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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1(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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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민속촌(경기도 용인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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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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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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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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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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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서울 송파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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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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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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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총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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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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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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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25대(세부 내역은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출발 시각 20분 전 학교에서 지정한 대기 장소에서 대기
※ 차량 대수는 신청 학생수에 의거 변동 될 수 있으며, 천재지변이나 교육과정운영상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운행구간 및 일정 등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음
○ 운행 구간: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기초금액: 금18,630,000원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가격임)
○ 차량 연식: 최근 9년 이내 출고된 계약회사 소유차량
(동일 색상의 차량 / 지입차량(불법임대) 불가)
○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붙임 “소액수의 견적제출공고”,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 및 계약 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소액수의(총액)-견적입찰입니다.
(낙찰자는 계약 시 입찰서의 총금액과 수량이 일치하는 학년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90%)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지역 제한(남양주시, 구리시) 견적 제출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지점포함)가 남양주시, 구리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 등록을 필한 자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 제출 희망자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차량 연식은 최근 9년 이내 출고된 차량(45인승)으로 교통안전공단 정기검사에 합격한 차량으로 행사 당일 출발시각 20분 전까지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우선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서, 자동차등록원부, 차량보유현황표, 운전기사현황표,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등 관계증빙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 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 제출 안내공고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시
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간: 2025. 4. 16.(수) 09:00 ~2025. 4. 22.(화) 10:00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 본 입찰(견적)은 소액수의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5. 개찰
○ 개찰 일시: 2025. 4. 22.(화) 11:00 이후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장소: 장승초등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PC
6. 낙찰자 결정
○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90%)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참가 자격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전자조달시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전자상으로 제출할 수 없는 계약관련 서류는 별도로 전자계약 체결일까지 본교에 체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8장 제2절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 본 견적은 장승초등학교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 방법: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참고사항
○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공고 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개찰결과 > 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일정, 장소, 차량대수)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및 취소될 수 있으며, 상세 운행일정은 본교와 사전협의하여야 합니다.
○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합니다.
○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장승초등학교 교육행정실(☎031-574-41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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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4.15.
장 승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