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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9211-000 공고일시  2025/04/15 15:24
공고명 2025년 서울공예박물관 국제 옻칠 프로젝트 운영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유미옥(☎: 02-2133-32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4/2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45,000,000 원
   
추정가격
13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 - 1203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서울공예박물관 국제 옻칠 프로젝트 운영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다. 용 역 비 : 금145,000,000원 (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25. 4.25.(금) 10:00 ~ 2025. 4.29.(화) 16:00

○ 장  소 : 나라장터 (G2B)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4.28.(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공예박물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5. 4.29.(화) 10:00 ~ 16:00

   ○ 장  소 : 서울공예박물관 수집연구과 강연경 주무관 (☎ 02-6450-7058)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3길 4 서울공예박물관)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  시 :  추후 통보

○ 장  소 :  추후 통보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제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되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수급이 불가하며, 입찰 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3. 경쟁형태 : 제한경쟁(중소기업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나라장터 가격투찰로 갈음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서울공예박물관 수집연구과 방문 제출)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③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 입찰서(산출내역서 포함) 및 가격제안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하여 대표자 인감 날인 후 제출(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 나라장터(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하되 전자입찰금액과 직접 제출하는 가격입찰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함

    ④ 제안서(A4) 및 제안요약서(PT발표자료) 총 12부

      - 제안서 원본 1부, 제안요약서 원본 1부, 평가용 제안요약서 10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내용을 저장한 USB 1부 별도 제출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원본 각 1부 외 평가용 10부는 표지 및 내용에 업체명, 업체 로고, 대표자명 등 심사위원이 제안사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함

        ※ 제출 이후에는 수정 불가

    ⑤ 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

      -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표지 1부

      -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 사업수행 조직 및 인력 현황 1부

      - 참여인력 자격사항(전체) 1부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개인) 1부

        ※ 참여인력 증빙서류(경력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증명서 등) 제출 필수

      - 관련 사업실적 증빙서류(최근 5년) 1부

        ※ 최근 5년 이내 예술 분야 조사·연구 또는 프로그램 운영 수행실적표(업체용) 1부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원본

        ※ 실적증명서는 원본(발주기관 확인 날인) 제출, 민간업체 실적의 경우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세금계산서 사본 첨부(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 이행실적 내용란에는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원본증명날인을 받아야 함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신인도 확인서 1부

      - 정량적 평가지표(사업수행능력) 자체평가표 1부

      - 보안서약서 1부

      - 확약서 1부

    ⑥ 기타 입찰참가에 필요한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개인사업자는 개인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제출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중소기업 확인서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비영리법인은 생략 가능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 위임장 1부(제출자가 대리인일 경우) ※신분증, 명함 지참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하도급 관련 사항

 가. 본 사업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사업입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정보 ⇒ 서비스전체보기 ⇒ 행정⇒세금/재정 ⇒ 계약마당(http://contract.seoul.go.kr) ⇒ 서식자료실·문서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사업문의 : 서울시공예박물관 수집연구과 강연경 주무관 (☏ 02-6450-7058)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국 재무과 유미옥 주무관(☏ 02-2133-325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5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