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본 공고문에 명시한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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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 공개수의 계약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사업입니다.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5 ~ '28년 비데 임차용역
나. 기초예비가격 공개일시 : '25.4.15(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다. 견적서 제출 마감 일시 : '25.4.21(월), 10:00
라. 개 찰 일 시 : '25.4.21(월), 10:30
마. 계 약 기 간 : '25.5.1. ~ '28.4.30. 까지
바. 설 치 장 소 : 경기도 이천시, 성남시, 여주시, 남양주시, 부천시
사. 예 산 액(부가세 포함) : 39,312,000원(부가세 포함)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및 열람 장소
가.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는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 사항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내역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4. 전자공개수의계약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당행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0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33조에 따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제4조 및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등록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3) 비데를 직접 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판매업체는 제조원의 공급확약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지역(경기도)내에 A/S망을 구축하고 있는 업체
*제출서류 [공장등록증명서(제조업체), 공급확약서(판매업체), A/S지역 현황]
나. 당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 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공동도급 : 미허용
6. 견적서 관한 사항
가. 견적서 제출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대상사업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 전 첨부된 내역서 및 과업지시서 등은 필히 확인하셔야 하며, 미확인 견적서 제출의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제출이 불가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국고귀속
※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8.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 1항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체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 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1) 당해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2)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D2B)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10. 공개수의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공개수의계약 참가신청
공개수의계약 참가자격이 잇는 자가 “4항 나 목”에 따라 공개 수의계약 참가자격등록을 필하고 당해 공개수의 계약 건에 대한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까지 실시한 경우에는 공개 수의계약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견적서 제출
1)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 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능 합니다.
2) 공개수의계약 참가업체의 견적서 제출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한 업체에 한하며, 견적서 및 기타서류 제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dpa.mil.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 2(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의대상 등)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기타 사항은 동 시행령제 47조에 의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라. 1순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붙임 1)를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협상에 참가하는 업체는 순위확정 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계약포기서 제출시 포기일자부터 3개월 간 수의 참여에 제한됩니다. 첨부서류 (내역서, 계약특수조건 등)를 면밀히 확인 후 협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내역서, 사양서, 계약특수조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입찰이 가능합니다.
다.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당해 첨부파일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 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취소, 재공고입찰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메인화면 우측의[SMS서비스 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 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 SMS서비스 방법 변경안내(글 번호:438)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 대금 지급시 국민·건강·연금·사대보험료 납부사실 증명서 및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필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 소 :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이황리 900-2 재정실
나. 연락처
(1) 입찰공고 / 계약업무 : 재정실 재정참모 대위 송은지 (031-640-4613)
(2) 사업담당자 : 군수처 보급담당 7급 최선아 (031-640-4645)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2)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국방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 문의는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산정보개발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4. 15.(화)
제 3 2 2 1 부 대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