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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85075-000 공고일시  2025/04/15 15:54
공고명 명승 창녕 관룡산 관룡사 일원 종합정비계획수립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창녕군 수요기관 경상남도 창녕군
공고담당자 권민지(☎: 055-530-129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7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9,000,000 원
   
배정예산
99,000,000 원
   
추정가격
9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녕군공고 제2025-765호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2025년 4월 15일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명승 창녕 관룡산 관룡사 일원 종합정비계획수립 용역

  나.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9개월 

 라. 기초금액: 금99,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확인 후 입찰에 참가 바라며, 그러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가격 입찰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부가가치세 신고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나.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매장유산 보호 및 조사에 관한 법률」 제24조의 규정에 의하여 매장유산 조사기관(육상발굴조사, 업종코드 6781)으로 등록한 업체 및 관련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등록한 기관(업체)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른 비영리법인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매장유산 보호 및 조사에 관한 법률」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에 따라 등록 취소 또는 업무의 정지(일부 정지 포함) 기간 중에 있는 조사기관(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기준)은 입찰참가 자격이 없으며, 개찰일부터 계약체결 전까지 동 규정에 따른 처분을 받은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 및 계약의 해제·해지 사유에 해당합니다.


4. 입찰 등록 및 제출서류

   가. 등록일: 2025. 4. 28.(월) 10:00 ~ 17:00  ※ 중식시간 12:00~13:00 제외

   나. 제안서 제출

     1) 제출방법

       가) 접수시간 내 직접방문 제출(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나) 대표자 또는 대리인 방문(대리접수 시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2) 제출장소: 창녕군청 문화예술과

                  (경남 창녕군 창녕읍 군청1길 35, ☎055-530-1474)

     3)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입찰등록서류, 기술제안서, 가격제안서)


5. 질의 및 답변

  가. 질의서 접수: 2025. 4. 16.(수) ~ 2025. 4. 18.(금)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 방법은 <서식 제20호>에 의한 서면 질의(E-mail)에 한하며, 발송 후 전송여부 확인(☏055-530-1474)요망

  나. 질의서 답변: 2025. 4. 21.(월) (e-mail 또는 유선 통보)

  다. 질의서에 대한 답변사항은 본 제안요청서의 추가 또는 수정사항으로 간주하며 동일한 효력을 가짐(제안요청서 내용과 상충되는 경우 질의서 답변내용이 우선함)

6.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1) 일시 및 장소: 2025. 5. 7.(수) 14:00 창녕군청 2층 군정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함

  나. 평가방법 및 기준: 제안요청서 참조

  다. 참가업체 제안 설명회

    1) 설명방법: 프레젠테이션(ppt자료) 설명

    2) 설명시간: 업체별 20분(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 업체별 설명 순서는 당일 추첨에 의하며, 설명 시간은 입찰참가 등록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설명 불참업체는 탈락 처리함.


7.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의 평가 및 협상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준용합니다.

  나.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 한 결과 70점 이상 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종합평가결과 70점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입찰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방문제출 이외의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을 요구할 경우 창녕군 기획예산담당관 감사팀(☎055-530-1051~1055)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과업 및 제안서 작성 문의: 문화예술과 국가유산팀(☎055-530-1474)

    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재무과 경리팀 (☎055-530-1295)


창 녕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