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수도사업소 공고 제2025-34호
[긴급]칠곡군(왜관읍 등)노후관로 정비공사
노선측량 용역 견적제출 공고
-지방재정 신속집행을 위한 긴급입찰-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칠곡군(왜관읍 등)노후관로 정비공사 노선측량 용역
나. 용역금액 : 54,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개월간
마. 현장설명 : 현장 설명 없이 과업지시서 등의 열람(확인)으로 갈음합니다.
- 문의 : 칠곡군 수도사업소 하수도시설팀 유진우(☎054-979-8356)
2. 견적제출 일시 및 방법
가.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25. 4. 17.(목) 10:00
나.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25. 4. 22.(화)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2.(화) 11:00 이후 칠곡군 수도사업소 입찰담당관 PC
※ 개찰을 실시하여 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등록 및 마감일시는 익일 10:00로 하며,
익일 11: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등록증 사업장 소재지)를 칠곡군에 둔 업체
2)「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에 의거 측량업[측지측량업, 업종코드:
5021] 또는 측량업[기타-공공측량업, 업종코드: 5023]으로 등록한 업체
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측량용역, 세부품명번호 : 8115160401] 를 소지한 업체
5)「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 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기초금액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제출자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 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 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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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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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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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 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시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용역의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제출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용역에 관한 사항은 하수도시설팀(유진우, 054-979-8356)으로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관리팀(전소현, 054-979-834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6.
칠곡군 하수도사업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