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 공고 제2025 - 95호
- 지역기업 공공조달 활성화 지원사업 -
공공조달 컨설팅 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공공조달 컨설팅 용역
나. 기초금액 : 금11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12.(금)까지
마. 가격(전자)입찰서 제출
1) 제출기한 : 2025. 4. 15.(화) 10:00 ~ 2025. 5. 8.(목) 12:00
2) 제출방법 : 전자(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제출
3)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
바. 제안서 제출 및 접수
1) 제출일시 : 2025. 5. 8.(목) 14:00 ~ 14:30 까지 「접수시간 이후 제안서 제출 불가」
※ 지정된 일시 및 장소에 도착하지 않은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2) 제출장소 : 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울산 북구 산업로 915, 5층 아이디어룸)
3) 제출방법 : 방문하여 직접 제출
- 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
- 택배·퀵서비스·이메일·우편 등 접수 불가
사. 제안서 평가 일시 : 제안서 접수시 별도 안내 ※ 제안서 접수 시 평가위원 추첨
※ 입찰 전 제안요청서 등에 대하여 반드시 열람하거나 또는 발주부서 담당자(052-283-7136, 김규하)에게 문의하신 후 작성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참가자격(다음 각호의 자격 요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해당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업종코드:9999)으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마. 공동수급 불가합니다.
바.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3. 계약방법 : 제한(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4.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우리원 제안서 평가계획에 따라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로 평가하며 합산점수 70점 이상을 받은 업체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라.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비예가방식)
마.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하여는 개별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5. 낙찰자 결정
가. 협상가격은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 순위 대상자와 협상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우선 협상대상자와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다른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을 실시합니다.
다. 기타 세부사항은 관계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제166호「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릅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직접접수)
가. 제안서 제출
- 제출사항 : 제안서 8부, 발표자료 8부, 제안서와 발표자료(PPT)가 저장된 USB 1매
- 제출방법 : 기관ㆍ업체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된 공식문서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
- 기타사항 : 페이지 하단에 페이지 번호 작성, 책제본 혹은 링제본
구분
|
제출서류
|
제출
여부
|
비고
|
입찰
참가자격
|
1
|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
|
|
2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
|
|
3
|
중·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
|
|
입찰
참가서류
|
1
|
입찰참가신청서
|
|
별지1호
|
2
|
서약서
|
|
별지2호
|
3
|
보안각서
|
|
별지3호
|
4
|
제안업체 현황
|
|
별지4호
|
5
|
실적증명서
|
|
별지5호
|
6
|
기술인력투입
|
|
별지6호
|
7
|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
|
|
8
|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후 날인)
|
|
|
9
|
등기부등본
|
|
|
10
|
인감증명서
|
|
|
11
|
사용인감계
|
|
|
12
|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
|
|
제안서
|
1
|
제안서_A4(세로) 사이즈
|
|
별지서식
|
2
|
발표자료
- 제출 기업명 노출 금지
- 제안사, 당사 등 표현
|
|
자유양식
|
3
|
USB 1매
- 제안서 및 발표자료 원본(hwp, ppt)
- 제안서 및 발표자료 pdf 저장본
|
|
|
※ 발표자료 수정 불가
※ 발표자료가 제안서와 동일한 경우에는 제출 생략 가능
※ 본 제안 관련으로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제출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준비해 제출하며,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납부확약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 및 지급각서로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진흥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나. 사업수행을 위한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우리진흥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자의 지적재산권, 기타 법적 소유권 등 모든 권리는 우리원에 영구 귀속됩니다.
나.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 공개는 공정성 확보를 위해‘평가 위원별 평가결과’의‘평가 위원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평가위원 명단은 공개)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안요청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용역은 정부수입인지 매입,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청구금액의 2.5% 상당), 계약보증(금) 가입(납부) 대상사업이며,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용역(제안서 작성, 제출 등)에 관한 사항 : 성장지원팀 선임 김규하(052-283-7136)
2)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팀 선임 김상우 (052-283-7116)
2025년 4월 일
재단법인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 경리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