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산고등학교 공고 제2025 - 6호】

2025학년도 삼각산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6.
삼각산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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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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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삼각산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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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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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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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삼각산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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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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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3.(화) ~ 2025. 6. 5.(목)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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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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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도 일원(부산 및 부산 인근 지역)
※ 2학년 8개반을 2팀으로 기획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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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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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02명 (8학급 학생 190명, 인솔교원 12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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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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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왕복 기차 탑승료
❍ 숙식비(2박 2식, 리조트급(A급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시설)
※ 숙소는 팀별로 2곳 확보
❍ 현지 외부 식당 식비(5식)
❍ 차량 운송료(45인승, 경상도 현지 버스 6대,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 입장(관람)료,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 경비, 여행자 보험료(1인당 보상보험금액 1억원 이상), 의료비, 제세공과금, 현지가이드 비용, 위탁용역 수수료, 레크리에이션 경비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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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진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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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차 탑승, 차량, 숙소, 식사, 프로그램 등을 2팀(그룹)으로 진행
(※ 과업내용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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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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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122,020,000원(금일억이천이백이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산출기초: 1인당 610,000원(부가세 포함)×190명(학생)=115,900,000원
1인당 510,000원(부가세 포함)×12명(인솔교사)=6,12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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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190명과 인솔자 12명으로 산정한 금액임.(참가인원 증감 가능)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 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세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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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차탑승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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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차 탑승권은 최종 참가인원에 맞게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낙찰자가 처리하여야 함(인원에 맞게 낙찰자가 수량 조절)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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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각(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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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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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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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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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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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역→부산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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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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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5.(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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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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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역→서울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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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 및 부산 인근 지역으로 제안서 제출 바라며, KTX 예매 가능 여부에 따라 운행 구간을 부산역 또는 부산 인근 지역의 KTX역으로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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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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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테마별(2개 그룹), 각 항목별(기차탑승료, 차량 운송료, 숙박료, 식비, 현지 외부식당 식비, 입장(관람)료,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 경비, 여행자보험료, 레크리에이션 경비, 위탁수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참여인원의 증감 시 기차탑승료, 현지 외부식당 식비, 여행자보험료, 입장(관람)료, 위탁수수료 등 개인경비 품목은 산출내역서의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여행 운영 기준은 서울시교육청 2025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운영 안내에 따름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 기타 계약사항은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을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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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서울특별시)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한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자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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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내용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1차 사전답사(온라인)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 2차 사전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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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 기간: 2025. 4. 21.(월) 09:00 ~ 4. 28.(월) 14:00
※ 접수 마감일을 제외하고 평일 09:00~16:00 접수 가능,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 장소: 삼각산고등학교 행정실 (본관 1층)
다.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 서류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 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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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2]
②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③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④ 사용인감계 1부
⑤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⑥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⑦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⑧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⑨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사본 1부
⑩ 실적증명서 1부 [붙임 6]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⑪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⑫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제안서 내 세부적 표기)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⑬ 안전요원 안전교육 이수 증빙자료(자격증, 연수이수증 등)
⑭ 각서 1부 [붙임 7]
⑮ 청렴서약서 1부 [붙임 8]
⑯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10]
⑰ 제안서 9부(평가용 8부, 보관용 1부) [붙임 3]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작성, 규격A4크기, 상철 제본(바인더 형태 금지)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⑱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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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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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5% 이상)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9]
※ 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서류 각 1부
(과업내용서 및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④ 직영차량 운행각서 [붙임 11]
⑤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붙임 12]
⑥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 13]
⑦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4]
⑧ 4대보험 완납증명서 (대금 청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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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21.(월) 09:00 ~ 4. 28.(월) 14: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나.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2025. 4. 29. (화) 14:00 예정
※ 단, 학교 사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삼각산고등학교 1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사업자당 10분 이내로 하며 발표순서는 제안서 제출 순으로 한다.
마. 제안서 제출 업체는 위 설명회 일시 10분 전까지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아니한다.(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5. 5. 1.(목) 13:00
나. 장소: 삼각산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낙찰일로부터 10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4 [제안서 평가 등급 및 배점 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행정실 (☎ 070-7525-2206)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2학년부 (☎ 070-7525-2274)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제안서 1부
4. 제안서 평가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4-1. 신용평가 등급 1부
5. 정량적 평가 기초 자료 1부
6.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1부
7. 각서 1부
8. 청렴서약서 1부
9. 산출내역서 1부
10. 확인서 1부
11.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12. 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1부
13.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14.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 붙임 9~14번 서류는 최종낙찰자에 한해 제출
2025. 4. 16.
삼 각 산 고 등 학 교 장
1. 여행기간 : 2025. 6. 3.(화) ~ 6. 5.(목)(2박3일)
2. 예정인원 : 202명(학생 190명, 인솔교사 12명,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여행장소 : 경상도 일원(부산 및 부산 인근 지역)
4. 예상 일정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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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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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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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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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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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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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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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후 조식
(07:00-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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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후 조식
(07:00-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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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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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합 및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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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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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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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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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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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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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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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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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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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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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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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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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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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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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파악 후 현지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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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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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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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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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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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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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후 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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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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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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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도착 및 객실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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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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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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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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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점검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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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점검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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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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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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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시한 조건을 기본으로 2개팀 제안해야 함.
※ 상기 일정은 기차, 현지사정, 교육과정 운영 등으로 변경될 수 있음.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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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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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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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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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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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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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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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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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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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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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각산고등학교 공고
제2025-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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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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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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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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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삼각산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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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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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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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2.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면제(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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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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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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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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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삼각산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삼각산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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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삼각산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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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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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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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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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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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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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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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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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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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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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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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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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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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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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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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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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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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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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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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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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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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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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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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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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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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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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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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
3. 공고일까지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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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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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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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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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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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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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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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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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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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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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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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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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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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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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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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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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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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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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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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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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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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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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2.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 우천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 반드시 팀별로 숙소를 달리함
❍ 리조트급(A급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조식 포함)
1) 일반 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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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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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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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
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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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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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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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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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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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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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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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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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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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녀 층수 구분하여
인원 배치 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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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강당 존재 및 사용 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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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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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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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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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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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비상시 대피시설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 본교 교육여행 기간 동안 반드시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다. 식사 여건
❍ 총 7식으로 조식 2식은 숙박지에서 제공하며, 5식(중식 및 석식)은 여행 중 현지에서 제공한다.
❍ 식사는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 지역의 특색 있는 식문화(1가지 이상 반드시 포함)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하되, 못 먹는 학생들을 위하여 대체음식을 기재한다.
❍ 식당운영자와 조리종사원에 대한 식중독 예방을 위한 교육 및 시행계획 기재
1) 업체 현황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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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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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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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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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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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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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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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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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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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식단표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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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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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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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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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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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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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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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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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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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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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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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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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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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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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차량 운행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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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회사명
|
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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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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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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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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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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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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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상도 현지 45인승 6대
❍ 경력 5년 이상의 우수한 운전기사 배치
❍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좌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하단에 수송차량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바. 학생인솔 관리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학생인솔 관리요원,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계획서
- 안전요원 연수 이수증
❍ 안전요원 자격요건 :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등산지도사, 경찰·소방 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자, 간호사 자격소지자 중에서 대한적십자사에서 주관하는 14시간 이상의 안전요원(안전과정) 교육을 이수한 자
|
※ 안전요원배치인원은 상급기관 지침 및 학교요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 배치인원에 따라 사후정산
사. 레크리에이션 실시 계획
- 레크리에이션 강사 프로필 경력 관련 서류
-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계획서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삼각산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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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초・중・고·특수학교)
|
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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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서(완수된 실적만 인정)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
3
|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미제출 시 미인정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소지 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기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 건강보험 납입 대상자이면서 자격증 소지자로 확인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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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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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 수행능력
|
|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
6
|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원부(증),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
7
|
○ 식사제공능력
|
|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레크리에이션 : 강사신분증, 강사프로필 및 경력 관련 서류, 계획서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사. 규격 제안서는 총 9부(평가용 8부, 행정실 보관용 1부) 제출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본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제안서 작성 시 구체적인 사항
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교통편 및 코스
1) 교통편 : 기차 탑승, 경상도(부산 및 부산 인근 지역) 현지 버스 45인승 6대
2) 여행 일정은 [붙임1] 일정표를 참고하여 이동 동선을 최소화하여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여행 일정을 기획하여 제출
3) 학생수송차량의 동일 회사소속 동일 색상 차량 여부
4)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 여부
5)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 여부
6)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7)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8) 차량별 연식 기재
9) 차량에 관한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나.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
2)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 사진 반드시 첨부)
1) 숙박업체의 시설물 객실내부, 조식과 석식 장소, 조리실 내부, 숙박업체를 포함한 주변 환경 등)을 사진으로 첨부(추후 행사 진행 시 첨부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함)
2) 숙소는 리조트급(A급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식당 강당 시설이 있어야 함.
3)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여부 및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라. 식사에 관한 사항(식단표 제출)
1) 1인 7식, 숙박시설(2식) 및 현지 식당(5식)을 이용
2) 현지식이 진행된 음식업체의 조리실 내부, 실제 식사가 진행될 공간, 음식점 주변 환경(유해업소 유무 확인을 위해 필요함) 등을 사진으로 첨부(추후 행사진행 시 첨부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함)
마.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서 제출(출발 7일 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을 본교에 제출한다.)
바.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 조치사항 작성
사. 각종 안전사고 대책 방안 제출
1) 학생인솔 관리요원,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인원 등의 사항
2)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 사항
3)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4)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 방안
아. 업체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일정을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점수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평가
(35점)
객관적
평가
|
1. 교육여행 수행 실적 [15점]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용역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2022-2024)동안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실적
|
가. 10회 이상
|
15
|
|
나. 8회 ~ 9회
|
14
|
다. 6회 ~ 7회
|
13
|
라. 5회 이하
|
12
|
2. 제안업체 경영상태(신용평가 등급) [10점]
- 제출된 신용평가등급서로 평가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 8. 12.)
|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수행조직인력수(자격증 소지자)
|
|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조직
(여행업체의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건강보험 납입 대상자이면서 자격증 소지자로 확인
|
가. 6명 이상
|
10
|
나. 4 ~ 5명
|
8
|
다. 3명 이하
|
6
|
정성적평가
(65점)
주관적
평가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
우수 : 17점 ~ 20점
보통 : 13점 ~ 16점
미흡 : 12점 이하
|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0점]
|
- 객실등급, 위치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
우수 : 17점 ~ 20점
보통 : 13점 ~ 16점
미흡 : 12점 이하
|
|
6. 교통/식사
제공 능력
[15점]
|
- 차량 연식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우수 : 13점 ~ 15점
보통 : 10점 ~ 12점
미흡 : 9점 이하
|
|
7.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0점]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문화재해설사 배치유무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우수 : 8점 ~ 10점
보통 : 6점 ~ 7점
미흡 : 5점 이하
|
|
합 계
|
100
|
|
붙임 4-1
|
|
신용평가등급(「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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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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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점 (추정가격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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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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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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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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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억원
이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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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억원미만
5억원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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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억원미만
2억원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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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억원
미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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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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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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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
|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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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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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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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 AA0,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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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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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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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
|
30.0
|
20.0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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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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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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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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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
|
30.0
|
20.0
|
10.0
|
A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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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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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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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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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 BB0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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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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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
|
29.4
|
19.6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2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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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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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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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또는 물량
|
비 고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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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적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2022-2024) 동안 완료한 실적
-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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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소
|
|
2
|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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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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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 보유 상태
- 교육여행 수행조직
(여행업체의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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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
|
※ 증빙서류 첨부
위의 내용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증명함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삼각산고등학교장 귀하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사업장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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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증명서 용도
|
입찰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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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금액
|
제 출 처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용 역 명
|
|
용역 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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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원)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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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인)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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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②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하여야 함
③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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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는 「2025학년도 삼각산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삼각산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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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삼각산고등학교장 귀하
▣ 2025학년도 삼각산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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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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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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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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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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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X 승차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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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역 ↔ 부산역
(부산 및 부산 인근지역)(왕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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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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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운송료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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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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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대 × □일
|
|
|
3
|
숙박비
|
2박2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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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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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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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식당
식비
|
5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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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
|
5
|
입장료(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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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
현지가이드
|
행사진행안내
|
◈ □원 × 1식
|
|
|
7
|
여행자보험료
|
보상 금액 1억 이상
|
◈ □원 × □명
|
|
|
8
|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배치
|
◈ 안전요원 배치: □명 × □일
◈ 야간경비요원 배치: □명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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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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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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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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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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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
|
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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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유상부담자)
|
◈ □원 / □명
|
|
|
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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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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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삼각산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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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영차량 운행 각서 [낙찰자에 한함]
|
|
상호(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소:
본사는 귀교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교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대 표 자: (인)
주민등록번호:
삼각산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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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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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전 교육 및 차량운전 점검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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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년 월 일, 목적 장소:
○ 점검(교육)자: [삼각산고등학교] ○○○ [○○○관광]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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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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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결과
(실시여ㆍ부/적ㆍ부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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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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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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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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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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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학교 자체점검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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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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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운전자와 함께 확인)
※ 재생타이어일 경우 옆면에 “재” 표시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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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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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 (운전자와 함께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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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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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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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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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비치 여부(2개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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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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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4개 이상, 형광테이프 부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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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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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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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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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하도록 안내방송 실시 및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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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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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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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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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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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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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각산고등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2025학년도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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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3조 제2항 및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양로19길 40
기관명: 삼각산고등학교
대표자 성명: ○ ○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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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주소:
기관(회사)명:
대표자 성명: ○ ○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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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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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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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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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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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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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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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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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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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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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삼각산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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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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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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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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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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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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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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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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