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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91305-000 공고일시  2025/04/16 10:51
공고명 2025. 진로직업 공동교육과정 위탁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일향(☎: 061-530-11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7,200,000 원
   
배정예산
97,200,000 원
   
추정가격
88,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91호


2025. 진로직업 공동교육과정 위탁 용역

전자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재공고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재공고합니다.

2025. 4. 16.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해남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산업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 낙찰 ·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 납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 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 진로직업 공동교육과정 위탁 용역

  나.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람)

  다. 사업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금97,200,000원(금구천칠백이십만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따라서 입찰참가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가격입찰

    하시기 바랍니다.(단,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부가가치세에 상당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2. 계약방법: 제한(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모두만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교육·학술 연구 분야 법인 또는 단체

    - 법률에 근거를 둔 교육·학술(분류코드 31)로 등록된 업체

    - 기타자유업(분류코드 99 중 학술·연구용역 1169 또는 기타자유업종 9999)으로 등록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2호나목에 따른 비영리법인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었야 함

  마. 공동이행 방식 또는 분담이행 방식 및 하도급 불가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등록 및 개찰장소

  가. 가격입찰: 전자입찰(G2B)

    1)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23.(수) 10:00 ~ 2025. 4. 28.(월) 10:00

   2) 가격개찰 일시: 2025. 4. 30.(수) 14:00

    3) 가격개찰 장소 :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가격평가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의 평정산식에 의합니다.

     ○ 가격개찰은 상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제출일시: 2025. 4. 25.(금) 10: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교육재정팀(1층) 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3)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다.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1) 일시: 2025. 4. 29.(화) 14:00 ~

     2) 장소: 우리청 소회의실(2층)/시간 및 장소 변경 시 업체별 별도통보

     3) 평가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1부.

  나.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빙자료(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빙자료) 각 1부.

  다. 입찰참가신청서 1부.(‘제안요청서’참조)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에 한함)

  바.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 인감 도장(사용인감일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지참

  사. 기타‘제안요청서’에서 제출 요구한 서류

    ※ 증빙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고, 사본으로 제출하는 경우 사본에‘원본과 이상없음’을 대표자가 확인하고 날인해야함.(단,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원본 제출)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낙찰자 결정)

  가. 협상은 우리 청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라 기술능력평가(80점)과 입찰가격평가(20점)을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단, 종합점수 70점 미만은 협상에서 제외)

  나. 종합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기술․지식능력’,‘사업수행계획’순서로 높은 점수를 얻는 자를 선정합니다.

  다.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과업내용, 이행일정 등에 대한 협상을 거쳐 용역사업자 선정합니다.

  라.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모든 입찰참가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무효 및 부정당업자 제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할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안내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전자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의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내용을 준수하지 않으면 계약해지의 사유가 됩니다.

  다.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라.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사. 본 용역사업 입찰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담당관실(☎ 260-0082) 및 홈페이지(http://www.jne.go.kr → 전라남도교육청-참여민원-전남교육신문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주소: 전남 해남군 해남읍 교육청길 50)

가. 규격 및 제안관련:

 교육지원과      백 승 석

 (☎ 061-530-1140)

나. 계  약   관   련:

 행정지원과      박 일 향

 (☎ 061-530-1171)

  ※ 본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내용이 다를 경우, 본 공고문 내용을 우선 적용합니다.